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베가 시크릿업 플립케이스 이렇게 사용하세요!

by 엔돌슨 2014. 3. 27.
반응형
베가 시크릿업 플립케이스 이렇게 사용하세요!

요즘은 스마트폰전용 플립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이 폰의 기능을 더 좋게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베가 시크릿업 역시 플립케이스를 사용하면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데요. 베가 시크릿업 플립커버를 끼운 상태에서 전화가 온다면 커버를 열지 않고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작은 스마트 윈도우 창에서 전화 받기로 손가락 터치만 해주면 되니깐요.

베가 시크릿업의 화면의 크기가 5.6인치 대화면이지만, 베가 시크릿업 플립커버를 씌운 상태에서는 작은 스마트윈도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시크릿업 플립커버로 사진찍기도 가능하고 커버를 열지 않고 시간확인도 가능합니다.

누구는 베가 시크릿업 플립커버에 현금이나 카드를 못넣고 다니기 때문에 좋지 않다고 이야기하시더군요. 저도 카드 한장들어갈 공간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보았습니다. 원래 플립커버는 커버기능만 하기 때문에 이런 부분이 빠지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정품(순정) 베가 시크릿업 플립커버가 좋은 이유는 스마트윈도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베가 시크릿업 플립케이스 기능 어떻게 사용할까요?



베가 시크릿업의 잘생긴(?) 화면을 보이게 열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지문인식과 넓은 화면으로 참 좋은 스마트폰이라고 생각하는 데요. 베가 시크릿업 플립커버를 씌우니 더 활용도가 높습니다.



베가 시크릿업 플립 (커버)케이스는 여러가지 색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화이트, 블랙이 가장 심플하구요. 위의 사진 이외의 색상도 있습니다.
 



커버를 씌우는 목적은 스마트폰을 보호하기 위한 것인데요. 단순히 커버만 있어 불편했었는 데 스마트윈도우(앞 부분의 작은 창)라는 부분을 만들었습니다. 

작은 창을 만들어서 커버를 열지 않고도 큰 화면의 베가 시크릿업를 조종할 수 있는 기능을 두었는 데요.

①캘린더, 시계/알람 등 표시 및 컨트롤

②전화 수신 및 거부, 부재중 전화

③메시지 건수 및 내용

④뮤직, 동영상 플레이 및 컨트롤

⑤펜 분리시, 노트 활성화

⑥충전상태 및 USB 케이블 연결 상태

등의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베가 시크릿업 정품 스마트플립 커버





음악을 듣고 싶어~ 음악 어플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블루투스를 연결하고 바로 스마트윈도우를 넘여 음악을 재생하면 됩니다. 음악을 자주 듣는 저한테는 정말 편리하죠.

위에 UI화면에 보면 진동케이스 효과켬 표시도 보이시죠? 진동 케이스라 외부소리로 켜도 빵빵한 음악 감상도 가능합니다.




● 급하게 사진 찍고 메모 해야 할때 어떻게 하시나요?

카메라, V노트 앱이면 해결이 됩니다. 카메라는 플립커버 상태에서도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도촬(?)이나 커버를 열지 않고 촬영할 때 유용하죠.





실제 V노트는 빠른 메모기능은 활용도가 높습니다. 급하게 메모 해야 할때 딱이죠!

마트 주차장에 갔는 데 차량 주차위치를 기록할때 유용합니다. 저는 이렇게 항상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매번 주차한 층수와 위치를 까먹는 불쌍사가 생기니깐요.








다양한 시계 모양을 지원합니다. 일반적인 디지털 시계는 지루하지 않습니까?

클래식한 분위기의 시계 UI가 참 좋던데요. 저는 시계를 차는 것도 좋아하고 스마트폰으로 시계보는 걸 좋아합니다. 항상 시계를 봐야 합니다. 지금이 몇시이지? 이시간에는 무엇을 해야 하지?

도서실에서도 이런 사람들 있잖아요. 공부 안하고 시계만 찾는 사람들. 저인거 같은데요. 

지루하지 않는 시계 UI 뿐만 아니라 제일 좋은 기능은 시계+ 날씨 기능입니다.

오늘은 출근할때 우산을 챙겨야 하나?
매번 날시 어플을 켤 필요가 없이 스마트 윈도우에서 날시를 알 수 있습니다.

비 맞을 일은 없게 되는 거죠. 그리고 기본 어플의 날씨가 매번 날씨 정보 받기를 해두면 알려주게 되어 있습니다. 참 편리합니다.





달력 기능입니다.  한눈에 보는 일정. 월단위 일정을 좋아하는 데요. 

일정이 있으면 파란색 작은 점이 생기게 됩니다. 이번 주말에는 무엇을 할 지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플립커버로 사진 촬영하기



사진 촬영도 플립커버 상태에서 가능한데요. 작지만 라이트를 켜고 끄고 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커버를 닫고 촬영을 하면 더 유용한 경우가 많습니다. 빨리 촬영할 때 가장 좋죠!




딱히 화질이 나쁘거나 하는 것도 아니죠!

플립커버는 카메라의 전체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지만, 커버를 열지 않고 촬영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메라 전체기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플립커버 카메라 상태에서 화면만 열어주면 카메라 앱을 뜹니다.

카메라 켜고 바로 찍고 싶다면 추천하는 기능입니다.


거치대 됩니다... 이렇게 써도 나름 좋은데



베가 시크릿업 케이스를 거치대 처럼 쓸 수 있습니다. 물런 이런 기능은 없습니다. 그렇지만 약간의 꼼수(?)이지만 이렇게 거치대처럼 해주면 동영상 보기 참 좋습니다.



시크릿업을 거치대 처럼 쓸 수 있는 팁(?)을 공개한 건데요. 어때요? 나름.. 쓸만한데요 ^^;

바닥이 미끄럽지 않다면 도전(?) 해볼만합니다. 저는 이렇게해서 동영상을 자주 보는 데요. 장시간 동영상을 볼때, 별도의 거치대가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단하게 베가 시크릿업의 스마트플립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