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아가(육아)

신생아 카시트 추천 신생아 부터 7살까지 사용가능한 포브 신생아 카시트 세븐(SEVEN)

by 엔돌슨 2014. 4. 14.
반응형
신생아 카시트 추천 신생아 부터 7살까지 사용가능한 포브 신생아 카시트 세븐(SEVEN)

안녕하세요. 포브패밀리로 활동하고 있는 육아파파 엔돌슨입니다. 오늘 포브의 신생아 카시트 추천을 해드릴 텐데요. 신생아 카시트로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포브 세븐(Forb SEVEN) 이라는 이름을 가진 카시트 입니다.

신생아때 부터 착용하기 때문에 안전성과 제품의 재질도 좋아야 하는 데요. 여름이 다가와서 시원해야 하는 데 안감의 이너시트는 시원하면서도 신생아를 보호할 수 있게 쿠션역할을 해주게 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시연할때 들었는 데 세븐 퍼블색상 너무 이쁘고 민아의 큐티한 이미지와 잘어울렸습니다. 민아도 아주 좋아해서 다행이구요~

포브패밀리로 신생아 카시트 세븐(SEVEN)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리뷰할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빠도 엄마도 같이 즐기는 육아생활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주세요~

<신생아 카시트 추천 0~7살까지 세븐 카시트 리뷰 >
● 포브 신생아 세븐 카시트 추천 & 개봉기
● 포브 세븐 카시트 장착하기
● 포브 세븐 카시트와 함께 우리 봄나들이
● 우리민아 몸에 딱맞는 안전한 포브 카시트추천


신생아 카시트 추천! 세븐이 왔어요!
 


포브의 0~7세까지 사용가능한 세븐(7, 럭키7) 카시트가 왔습니다.

직접보니 상당히 견고한 느낌이 튼튼하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신생아 카시트네요. 우리 민아가 10키로(?)로 베이비모드로 사용해야 합니다. 무조건 튼튼하고 안전해야 합니다.

카시트에 자주 앉히지 않았지만, 장거리 여행할 때 카시트에서는 잘자는 착한 아기입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밀리지 않게 버팀목 박스가 안쪽에 패키징되어 있네요. 박스에는 "아기가 타고 있어요" 스티커와 포브 세븐 카시트에 대한 매뉴얼이 들어 있네요.




왼쪽부터 세븐 카시트 색상 (레드), (그린), (퍼블) 순입니다.

처음에 세븐 카시트 색상 정할때 상당히 힘들었습니다. 무엇을 할까?
카시트 퍼블(보라)할까? 레드(와인)할까? 

보통 여자아이는 레드!, 남자아이는 그린! 고급스러운 보라! 공용(?) 이라고 합니다. 


퍼블색상이 제일 고급스럽고 무난하다고 생각되어 선택하였습니다. 실제로 받아보니 보라색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 민아도 포브 카시트에 시승 하였습니다. 참 얌전하지~ 이쁘지~

귀여운짓도 잘하지~








제품은 세븐 카시트로 신생아 부터 7살때 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세븐 카시트를 받아 보니 신생아 이너시트부터, 제품메뉴얼, "아기가 타고 있어요" 스티커 까지 같이 주네요.





측면에서 보면 카시트의 진가가 보입니다. 

총 4단계까지 변경이 가능한 카시트입니다.

베이비모드(Baby Mode) 부터 1단계, 2단계, 3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하게 기울릴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아이체형별 14단계 머리어깨 높이 조절가능



● PULL LEVER 

당겨주세요~ 어떻게 팍팍 당겨주세요.

쓰여 있는 데로 카시트의 위쪽 레버를 당기게 되면 아이의 체형별로 14단계로 조절되는 카시트입니다. 세븐은 7살때까지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는 카시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머리&어깨 부분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는 세밀한 단계조정이 가능합니다.






레버를 당기면 머리&어깨 부분의 받이가 올라 옵니다.






●14단계 높이 조절 시스템

뒤쪽에서 보면 14단계 높이 조절시스템에 대해서 알 수 있습니다. 세밀하게 머리 어깨 부분을 조절할 수 있어서 크는 나이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보이시나요? 레버를 당겨 보았더니 뒤쪽에 높이 걸이가 달라지는 것이 보이시죠?






IT전문가(?) 답게 남자들이 좋아하는  전자제품을 보듯이 구석구석 보았습니다. 세븐 카시트를 장착할때 안전벨트 부분이 지나가는 부분이 이렇게 편하게 되어 있네요.

쉽게 레버를 당겨주면 고정과 해제를 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이런 부분은 장착할때 편한 원터치 방식이네요.


연령에 맞는 카시트 장착법



우리 민아는 10kg(?) 조금 넘지만 아직은 베이비시트입니다. 베이비 시트는 의자에서 반대로 돌려서 장착해야 하는 거 아시죠?

10kg 미만의 아기의 경우 이렇게 장착을 하시고 조금 더 크면 차일드 모드(9~18kg) 일때 착용은 차량의 정면을 보게 하시면 됩니다.

우리 민아는 베이비모드로 착용!




베이비모드의 각도도 따로 있습니다.

10kg 미만의 아기의 경우 레버를 당겨서 [BABY MODE]가 되게 조정해주시면 됩니다^^




튼튼해 보이는 포브 카시트 안전띠.

처음에는 조금 복잡해 보였습니다. 어디가 위고 아래이지? 그런데 사용하다 보니 익숙해지네요. 풀때는 원터치로 누르면 바로 빠지게 되어 있습니다.





어깨 쿠션 부분입니다.

이부분이 특이했는 데요. 다른 카시트의 어깨 쿠션은 고정이 안되어 있어서 왔다리 갔다리~ 하는 데 끝에 고정되어 있고 끈이 밑으로 늘어나서 쿠션은 항상 제자리를 찾게 되어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편하네요.




신생아를 보호하기 위해서 쿠션이 있습니다. 신생아용 이너시트 쿠션, 신생아용 이너시트가 있습니다. 신생아용 이너시트는 구멍이 슝슝되어 있어서 땀이 차지 않고 시원함을 유질 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이건 신생아용 이너시트 쿠션입니다. 안쪽에 있는 데 신생아가 너무 카시트에 파 묻히지 않게 도와주는 쿠션입니다.




끈조절하는 부분은 상당히 편하게 되어 있네요.

누르는 장식이 아니라 위로 살짝 들어주고 끈을 당겨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끝을 충분히 당겨 두어야 합니다. 그리고 아기를 앉히고 밑의 끈을 다시 당겨주면 고정이 끝납니다.

포브패밀리로 세븐 카시트에 대해서 간단히 동영상으로 리뷰를 준비하였는 데요. 오늘 모델로 우리 "민아"가 탑승하고 옹알이 인터뷰를 해줄 겁니다.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포브패밀리 엔돌슨입니다.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세븐 카시트 설명입니다.
http://youtu.be/aLRv3Nl1UpQ






♥ 우리 외출할까?

이제 민아를 데리고 같이 외출할일만 남았네요^^

아빠가 안전운전할 거지만~ 안전한 카시트가 있어야 했어~ 그래서 민아를 위해서 준비한 포브 카시트 세븐(7)이야!

7살때까지 얌전하게 카시트를 타주세요! 우리 이제 곧 봄나들이 여행갈거야~ ^^



<카시트 추천 0~7살까지 세븐 카시트 리뷰 >
 

● 포브 신생아 세븐 카시트 추천 & 개봉기
http://ndolson.com/2904
 

● 포브 세븐 카시트 장착하기
http://ndolson.com/2920
 

● 포브 세븐 카시트와 함께 우리 봄나들이
http://ndolson.com/2943
 

● 우리민아 몸에 딱맞는 안전한 포브 카시트추천
http://ndolson.com/2981 




다양한 이벤트로 엄마들의 마음을 들썩!

포브 카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