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갤럭시s5 기변 가격 착한기변 하면 저렴해! KT올레닷컴에서 어떤 갤럭시S5 가격 혜택 볼까?

by 엔돌슨 2014. 4. 15.
반응형
갤럭시s5 기변 가격 KT올레닷컴에서 착한기변으로 갤S5 기변 혜택 볼까?

요즘 인기있는 스마트폰 모델인 갤럭시S5 구매고객이 엄청나게 늘었다고 합니다. 일명 갤럭시S5 효과라고 하는 데요. 전작 갤럭시S4 대비하여 40% 늘어 엄청난 돌풍을 이르키고 있습니다.

그런데 갤럭시S5 가격은 좀 비싼데요.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갤럭시S5를 구매할 수 있는 지 팁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일명 갤럭시S5 착한 기변을 통한 구매하는 것입니다. 갤럭시S5 기변 가격은 조금 더 저렴하고 혜택도 많은 데요. 대신에 조건이 따릅니다.

갤럭시S5 기변 조건은 KT고객이면서 24개월 이상 사용한 고객이라면 갤럭시S5 가격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조건을 제시해준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착한기변으로 불리는 데요. 얼마나 착한지 그리고 웨어러브 디바이스인 갤럭시S5 기어핏, 갤럭시기어2도 할인구매가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갤럭시s5 기변 가격 알아볼까요?

IT, KT기기할인, KT기변, 갤럭시S5 기변, 갤럭시S5 착한기변, 갤럭시S5 기변 가격, 갤럭시S5 가격, 갤럭시S5 할인, KT 갤럭시S5, 갤럭시S5 기능, 갤럭시S5 기변 혜택, KT올레닷컴


● 갤럭시s5 착한기변 조건 어떤게 있고 어떤 혜택이 있는지?

KT통신사를 24개월 이상 사용한 고객이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 KT올레닷컴 : http://shop2.olleh.com/event


● 갤럭시S5 구매시 알아볼 KT 착한기변이란?

3월 27일 오전9시부터~ KT올레닷컴 홈페이지를 통해서 갤S5를 착한기변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조건은 갤S5로 기변이 가능한 24개월 이상 사용한 고객이면 가능합니다. 이런 분 이외는 아직 안됩니다. 

주변에서 KT를 2년이상 쓰고 있으면서도 아직 구형 스마트폰을 쓰고 계신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아직 어떤 이벤트를 하고 있는지 몰라서일거 같네요. 보시고 조건이 괜찮다면 최신스마트폰인 갤럭시S5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삼성 Galaxy S5 어떤 기능을 가진 스마트폰인가?



"혁신정도는 아니고 업그레이드다", "놀라운 혁신이다", "이제 완성도가 높은 스마트폰이 나온것인가?"

갤럭시S5를 보면서 하는 이야기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갤럭시S5 는 이전 갤S4와는 전혀 다른 스마트폰입니다. 그만큼 카메라 및 기능이 많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보여집니다.


빠른 AF처리



갤럭시S5 카메라 기능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빠른 AF 처리입니다. 퀵오토 포커스는 속도는 무려 0.3초에 이릅니다. 여타 다른 스마트폰보다 가장 빠른 속도입니다.

업계최초의 1600만화소의 아이소셀 방식의 카메라를 구현하였습니다. 화질은 정말 최고입니다. 샘플사진을 올려 둔 것이 있으니 꼭 한번 보세요!



방수등급 IP67으로 침수걱정 없어요



갤럭시S5 방수등급은 IP67입니다. 이게 뭐냐? IP6은 외부의 먼지로 부터 완전한 보호가 가능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그런데 6~7이기 때문에 IP7 등급은 15cm~ 1m(미터) 물속에서도 30분간 방수기능이 동작하는 스마트폰에게 주워지는 등급입니다.

1미터 수심에서 스마트폰이 받는 압력은 1.1기압정도라고 합니다. 이정도 압력에 견디는 방수등급이라면 샤워중에서 사용이나 물에 빠졌을 때도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실생활에서 방수폰이라 상당히 유용하겠죠?




KT 착한기변 왜 혜택이 좋은가?



KT통신사를 24개월 이상 사용한 고객이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 KT올레닷컴 : http://shop2.olleh.com/event

KT올레닷컴에서 갤럭시S5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갤S5 색상은 쉬머리 화이트, 차콜블랙, 쿠퍼골드, 일렉트릭 블루 이렇게 4가지 종류를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블랙인 차콜블랙과 블루인 일렉트릭 블루가 땡기네요.



KT고객이면 5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2배 빠른 기변 가능. 1년후 새스마트폰으로 교체 가능

●  인터넷결합 상품의 경우 갤S5가 무료입니다.

●  구매한 고객은 올레폰안심플랜 프리미엄을 3개월 무료로 사용가능하니다.

● 7만원대 요금으로 유무선 데이터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요즘 무제한 LTE요금이 대박이죠.





LTE끼리 뭉치면 할인 받을 수 있는 정보인데요. 자세히 보기로 정보를 보니 24개뤌 동안 21만원 가량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주목할 것은 쓰던 폰을 반납하면 할인이 12만원 정도 더 들어갑니다. 이건 갤S3 기준인데요. 폰에 따라 가격차이는 있어 보입니다.

쓰던 폰 보상 받아 새폰으로 교체할 수 있고 올레별 포인트로 할인까지 가능하다고 설명이 되어 있네요.




스마트폰을 구매하실때 기존폰 반납과 약정할인, 그리고 별포인트로 할인, 결합상품으로 할인으로 결재할지 확인해보세요.

위의 캡쳐는 별 포인트와 제휴 포인트로 할인 할 수 있게 항목이 나누어져 있네요. 항목에 맞게 할인 포인트를 조회해서 넣으시면 됩니다^^

● 갤럭시S5의 국내 출고가는 85만 8000원에서 71만 6천8백원으로 더 낮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건 KT올레홈페이지에서 보시면 됩니다.

KT통신사를 24개월 이상 사용한 고객이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 KT올레닷컴 : http://shop2.olleh.com/event




단말기할부원금은 최대 15% 보유별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년동안 KT회원이였다면 별포인트가 많이 있으실 거에요. 그 별포인트로 할인 받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관심이 가는 기어핏 웨어러블 스마트디바이스





갤럭시S5의 출시와 함께 주목받았던 제품이 악세사리입니다. 손에 차는 시계인데 스마트기기라는 것이죠.

심전도의 경우 식약청에 권고로 곧 승인이 나면 기능은 정상적으로 작동한다고 하네요. 운동 앱과 연동하여 자신의 운동습관을 바로 잡아 줄 수 있어 보입니다.

꾸준히 운동을 하거나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사진촬영과 메시지 확인등 활용도가 높아 보이는 게 갤럭시 기어핏이죠. 갤럭시기어와 달리 약간 더 슬림하게 특징인데요. 커브 디자인으로 손목에 착감기는 게 직접 착용해보았는 데 괜찮았습니다.

갤럭시기어2는 전작의 안드로이드OS기반이 아닌 인텔과 합작해서 만든 "타이젠OS"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사용시간도 최대 5일에서 사용시간에 따라 3~4일 정도 지속된다고 합니다.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5와 궁합이 잘맞을 거 같아 가지고 싶은 MUST HAVE ITEM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