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노트북/태블릿

LG G3 퀵서클케이스 기능! 아날로그시계 바꾸기

by 엔돌슨 2014. 6. 17.
반응형
LG G3 퀵서클케이스 기능! 아날로그시계 바꾸기

엘지 G3 퀵서클케이스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그것도 골드 퀵서클케이스에 대해서 말이죠! LG G3의 케이스의 명칭은 "퀵서클"이라고 합니다. 실제 골드 버전을 보면 가운데 뻥 뚤린 공그란 부분에 많은 UI 편의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엘지 G3 퀵서클 기능에는 LG헬스, 음악, 카메라, 전화, 문자를 한눈에 확인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제일 중요한건 시계! 그리고 멋진 UI가 아닐까합니다.

오늘은 LG G3 퀵서클케이스에 아날로그시계 바꾸는 방법과 퀵서클기능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이것이 LG G3의 퀵서클에 들어간 아날로그시계입니다. 정말 멋지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시계를 좋아해서 이렇게 아날로그 초침, 분침, 날짜 모양까지 이런 복잡하지만 정교한 느낌의 시계를 좋아합니다. 지금 손목에도 차고 있는 데요. 시계UI로 상당히 만족스럽다고 봅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골드샤인 퀵서블 LG G3 아날로그 시계 째깍째깍 초침은 잘도 간다!
http://youtu.be/n3fiU2ENU0U




엘지 G3 케이스 골드 퀵서클 알아보기


기본적인 디지털 시계입니다. 깔끔하고 날시와 요일까지 잘나옵니다. 하지만~~ 전 아날로그 시계가 더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무선충전기, 엘지G3, 골드 퀵서클입니다.





케이스를 끼우고 화면전환을 통해서 한눈에 볼 수 있는 UI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퀵서클 동그란 화면에 손대고 옆으로 또는 위로 돌려 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후면의 모습입니다. 고급스러운 골드색상에 빗살 무늬로 마감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빛에 따라서 빛나는 샤인골드 입니다.





옆에서 보니 어떤 느낌인지 아실거 같죠?


다양한 시계 UI 자세히 보기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시계 UI 자세히 보기
http://youtu.be/T0o9B2I2Rjo








퀵서클 케이스를 착용후에는 무선충전기 패드를 통해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책상위에 무선충전기 패드를 거치해두고 USB선 연결없이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G3 무선충전하기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LG G3 무선충전으로 편하게 사용하기
http://youtu.be/lmIS7gthrE0




LG 헬스 기능을 이용하면 운동한 칼로리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걸음을 얼마나 걸었고 얼마의 칼로리가 소모되었는지 커버를 열지 않고도 확인할 수 있죠?








전화가 오면 커버를 열지 않고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퀵서클은 심플하면서도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확실히 커버를 열지 안고도 연동되는 것이 많아서 편리하네요.

커버 열고 닫고 하려면 불편한데 이런점이 좋죠. 특히 관심이였던 골드 색상의 퀵서클을 보니 약간의 고급스러운 기능을 강조한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퀵서클의 기능 간단히 볼까요?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퀵서클 기능설명 
http://youtu.be/P5Uw24cGv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