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카메라 캠코더

캠코더 추천 CX900 브라질월드컵 공식 축구공 아디다스 브라주카 가지고 놀기

by 엔돌슨 2014. 7. 10.
반응형
캠코더 추천 CX900 브라질월드컵 공식 축구공 아디다스 브라주카(Brazuca) 가지고 놀기

소니캠코더를 이용하면 매우 느리게 촬영할 수 있는 슬로우모션 녹화가 가능합니다. 고속촬영, 슬로우촬영 모두가 가능한 캠코더 인데요. 소니 CX900 동영상 효과로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리 민아 순간 화내는 표정! 슬로우모션으로 다 잡아 낼 수 있구요. 아기들 성장동영상 촬영할 때 소니 CX900 캠코더이면 충분할 듯합니다.

오늘은 우리민아 브라질월드컵 공식 축구공인 아디다스 브라주카를 가지고 노는 것과 응원막대기로 응원하는 동영상을 담아 보았습니다.

평소에도 공을 잘 가지고 놀았는 데, 브라질월드컵이라서 브라주카 축구공을 주니깐 더 좋아하네요. 요즘 민아 폭풍성장중이라 활동량이 많습니다. 이럴때 캠코더로 성장 동영상을 많이 찍어 두려고 합니다. 동영상 영상은 유튜브로 무제한 업로드 해두려고요. 몇 동영상은 나스NAS 외장하드에 백업 해두었구요.

소니 캠코더 CX900 동영상을 찍으면서 느낀는 건데, 정말 아기들은 빨리 자라고 있는 거 같아요.
아동 서적에서 봤는 데 책제목이 "엄마, 아빠 저는 자라고 있어요!" 였나 그랬는 데 딱 맞는 표현이네요.  빨리 크고 있는 우리 아가를 위해서 소중한 동영상을 많이 찍어 간직하고 싶어졌습니다.

오늘은 CX900 동영상 효과와 캠코더 모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야흐로 월드컵은 4강째고 브라질 vs 독일 (1대7)로 압도적인 독일 압승으로 경기가 끝나는 진기록을 보여 줬죠. 진짜 응원석에 브라질 아기까지 울리는 "독일 너무했어!!" 시리즈를 만들어 냈습니다. ㅎㅎㅎ

아무튼 이번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볼만하네요. 아쉽게 우리나라는 16강 진출이 좌절되었지만, 잘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실수도 하고 잘하기도 하는 거지~ 니들이 뛰어 보라지~라는 페이스북 댓글이 생각나네요. ㅎㅎ





민아야 이게 뭐게?

이건 구멍 숭숭숭 공이랑 좀 다르지? 이것도 공이라는 거야!

민아가 FIFA피파 공식 축구공인 아디다스 브라주카(Brazuca)에 관심을 가졌어요.







이놈의 공때문에 우리나라가 진겨..

이번 공식공은 어디로 틜지 모르는 아디다스 브라주카(Brazuca) 축구공의 특성(?) 때문에 골키퍼의 선방이 중요하였다고 합니다.

뭐 그냥 모르겠는 걸;;;



아빠 이거 발로 차는 거야?

우리 민아 축구도 하네~



사실 우리민아는 평소에도 공을 좋아 합니다. 동영상 찍어 둔게 있는 데 업로드 해볼까요.

특히 잠자기 직전 폭풍 웃을을 선사합니다. 그냥 공만 주면 웃습니다.

이건 왜그런가요? 육아 박사님 있으면 나와 보세요.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아빠 축구공 패스패스~ 손으로 드리볼하는 우리 민아
http://youtu.be/d5f8XFPxCkc


민아가 축구공을 손으로 치네요. 평소에도 공을 좋아하는 데 주면 밀치고 또 주면 밀치고 합니다. 점점 처음보다는 의도한 곳으로 공을 쳐내는 것 같긴해요. 잘큰다 우리 민아! 아빠가 좋아!







캠코더로 촬영하면서 알았는 데 포커스를 빠르게 잡기 위해서는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습니다.

움직이는 공이나 아기들의 경우 촬영할 때 미쳐 생각하지 못하고 놓쳐 버리는 데요.

그럴때 LCD에서 촬영하고 싶은 피사체를 선택하면 포커스가 따라 다니게 됩니다. 이거 참 편리합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응원 잘하는 우리민아. 응원 막대기를 짝짝짝!!
http://youtu.be/n4CeXo00yIo


응원 신동! 오늘 처음 응원 막대기를 가지고 놀았는 데 아빠보고 따라 하네요. 정말 영특합니다.

옆에서 막대기를 쳐주면 보고 막칩니다. 어렸을 때 아빠와 많이 놀아주면 커서도 사교성이 좋아 지고 아기의 기분도 좋아 진다고 하네요.



이번 월드컵 축구 난 잘 모르겠다!
민아가 배고파서 먹기 시작했어요. ㅠ


4강전 월드컵일정은 이제 이렇게 되죠!

브라질 vs 독일 => 독일 승리

네덜란드 vs 아르헨티나 => 10일 목요일 새벽 5시에 경기하네요~

왜이리 새벽 경기가 많은거야~ ㅋㅋㅋㅋ


소니 CX900 동영상 모드에 대해서 알아보기


LCD창을 열어보면 MODE라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눌러 보세요.

촬영할 때 LCD를 한번 터치하면 메뉴가 더 많이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 촬영에 꼭 필요한 설정만 나오게 되죠.

바로 바로 LCD에서 기능을 지정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촬영모드는 말그대로 어떤 촬영을 할 때 유리하게 모드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동영상촬영인 동영상촬영 과 사진 촬영에 유리한 촬영모드,

느리게 촬영하는 매끄러운 느린 녹화 기능이 있습니다.

또 골프치는 분들을 위한 골프 샷도 있습니다. 연속 촬영을 통해서 자세교정을 위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골프샷 모드입니다.

가운데의 네모에 사람을 위치하고 촬영하시면 됩니다.


움직여도 연속된 촬영을 하면서 자세가 어떻게 변했는 지 알 수 있습니다.






매끄러운 느린 녹화 : 느리게 촬영하여 초고속 슬로우모션 카메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죠~

KBS 스퍼지 TV프로그램을 보면 물방울 떨어지는 걸 고속카메라로 촬영하는 거 보시잖아요. 그런 효과를 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사용해본 것중에 제일 재미있더라구요.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브라주카 축구공 팅겨볼까? 슬로우모션으로 촬영하기
http://youtu.be/fGsFSFSRBNE

축구공을 바닥에 팅겨 보았습니다. 느리게 팅기는 찰라의 모습까지 보이네요.

사실 민아가 공을 밀쳐낼때 인상을 팍! 쓰면서 밀치는 걸 슬로모션에 담았는 데 ㅋㅋ 그걸 올리기는 좀 그렇더라구요. 민아가 순간 이런 표정이 있었구나 알 수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올해 월드컵 보는 재미는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브라질 월드컵에 나오는 "아빠어디가" 멤버들은 기억에 나네요.

왜그리 재미있지 ㅎㅎ 브라질 월드컵이제 결승전이 코앞입니다. 그렇다고 맨날 새벽5시에는 일어나는 건 힘들고 아침에 하이라이트라도 챙겨 보겠습니다. ^^

브라질 월드컵 최종 우승은 누가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