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벽트리만들기 우리집 벽면에 전구트리 만들었어요

by 엔돌슨 2014. 12. 16.
반응형

벽트리만들기 우리집 벽면에 전구트리 만들었어요

 

크리스마스트리는 비싸고 부피도 많이 차지 하죠? 그래서 집에서 벽트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벽에 테이프로 붙여서 만들어 엉성해 보일지 몰라도 밤에 보면 트리가 벽에 딱! 붙어 있네요. 전구트리만들기는 와이프가 솜씨를 발휘했네요.

 

얼마 전부터 벽트리만든다고 하길래, 그게 뭐야? 했었는 데 실제로 보니 벽에 만들었지만 너무 이쁩니다. 벽트리 사진과 동영상을 올려 볼께요.

 

전구만 있으면 저렴한 비용으로 벽트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선은 2개 구매하여 1개로 1개의 트리를 만들었고 안방에도 하나 더 벽트리를 만들 예정입니다. 우리 아기도 좋아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트리 직접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벽트리만들기 재미있어요.

 

 

 

 

집에 벽트리가 생겼습니다. 벽에 붙이기 때문에 공간도 차지하지 않아 실용적입니다.

요즘은 크리스마스트리로 벽트리도 많이 한다고 하네요.

 

벽트리 색상은 노란색 컬러만 되는 종류와 칼라색상이 나오는 2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전 칼라로 반짝반짝 하는 걸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리아가 또 재미있는 걸 찾았네요. 이건 벽트리야!

 

 

 

 

 

 

 

 

 

테이프로 벽에 전선을 하나씩 이어 붙이면 됩니다. 투명이지만 조금은 테이프표시가 납니다. 하지만 밤에 켜보면 꽤 근사하네요.

 

 

 

 

벽트리 전선 사이에 크리스마스 악세사리도 달아 주면 더 멋지죠!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벽트리 크리스마스 즐겨보자


 

벽트리가 반짝 반짝 크리스마스는 행복하길~♬

 

 

 

 

우리아가 전선트리보더니 신났습니다. 캐롤도 들려주니 기분은 더 업업업~

 

 

 

크리스마스 트리를 직접 만들어 보니 더 즐겁네요.

 

전선트리로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트리만들기가 성공했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고 누구나 전선만 있으면 크리스마스트리 부담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만원정도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벽에 붙이는 크리스마스트리라니~ 누구아이디어야! 꽤 쓸만한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