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IT정보

헬로우모바일 괜찮은 알뜰폰요금제 알아보니 THE착한 데이터요금제 딱좋아

by 엔돌슨 2015. 7. 3.
반응형

 

헬로우모바일 합리적인 알뜰폰 요금제, THE착한 데이터요금제

 

스마트폰 사용자의 불만은 나의 생활패턴에 맞는 선택의 폭이 넓은 요금제가 있었으면 하는 것이었습니다. 최근 LTE요금제에 혁신이 불었지요. 데이터중심의 요금제가 바로 그것이죠. 유무선 통화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기본이고 원하는 대로 데이터량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헬로모바일 무제한 요금제인 "THE착한 데이터요금제" 처럼 말이죠. 말 그대로 "더" 착한 요금제라는 말인데요. 3사 이통사가 데이터중심요금제를 선보인 후 알뜰시장에서도 유사상품이 나오지 않을까 궁금하셨을 겁니다.

 

이런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요금제가 "THE착한 데이터요금제"입니다. 최저요금제의 경우 부가세를 포함하고도 2만원 초반에 불과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THE착한 데이터요금제] 출시

 

 

 

 

다 똑같은 데이터요금제가 아닌 선택을 통한 가격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헬로모바일 THE착한 데이터 요금제 499 보러가기

 

헬로모바일의 경우 국내최저가의 요금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3사통신사의 기본료의 경우 최저요금이 2만원대이지만 이것저것 더해서 실제적으로 3만원대의 요금인 것에 비해서 헬로모바일은 딱 월2만원대의 금액으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얼마나 저렴한지 헬로모바일과 다른 통신사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저요금제(유심209 : 바로가기)를 보면 기본료가 2만9백원입니다. 부가세를 포함하여도 2만2천990원 밖에 하지 않습니다.

 

 

요금제에 따라서 비교해보면 9천원에서 최고 2만원까지 차이가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통사의 최저요금인 229요금제와 비교하여 보면 데이터를 2GB까지 제공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 헬로모바일은 유무선, 무제한 전화에 데이터를 사용자끼리 추가로 주고 받을 수 있는 밀당 혜택도 제공하고 있는 데요. 실제적으로 타 통신사에 비해 저렴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통사의 최저요금은 299 요금제부터 시작이지만 헬로모바일은 The착한요금제289 부터 시작됩니다.

 

 

 

헬로모바일 THE착한 데이터요금제 : PC / 모바일

 

 

 

 

 

데이터 밀당이란?

 

이번달에 평소와 달리 데이터 사용량이 많았다면 다음달의 데이터를 당겨서 쓸 수 있습니다. 특히 자신의 데이터사용량을 잘 모르고 있는 분이나 불규칙하신 분들이라면 데이터 밀당이 너무 편리합니다.

 

전화통화보다 웹서핑이나 동영상, 미디어 콘텐츠 사용 비중이 높은 분들이라면 특히 이렇게 데이터를 유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꽤 유용할 거 같습니다.

 

 

 

앞서 알아봤지만, 이통사보다는 헬로모바일이 저렴합니다. 기본 제공량은 동일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매력적이라는 것이죠. 이제는 다들 아시겠지만 유심만 변경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THE착한데이터 요금제를 참고하셔서 데이터에 맞게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The착한데이터 요금제 종합 바로가기

 

 

 

 

그리고 헬로모바일의 혜택에서 놓칠 수 없는 것이 티빙(Tving) 입니다. The 착한 데이터요금제에 가입하면 티빙케이블채널을 무제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데이터 걱정 없이 동영상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죠?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면 좋겠네요~

"나는 음성도 무제한으로 쓰고 싶고 데이터 사용도 좀 있는 편인데 돈은 좀 알뜰하게 쓰고 싶다." 약정도 필요 없이 유심만 바꾸면 되는 장점과 데이터 밀당으로 원하는 데이터만큼 부족하거나 남을 때 밀어주고 당겨줄 수 있죠.

 

 

 

 

 

실제 개통하는 회사대리님 보니, 처음 알아 보았는 데 개통에서 상담까지 얼마 걸리지 않았습니다. 타통신사에서 헬로모바일로 넘어 가셨는 데 기존 가지고 있던 단말기에서 유심만 구매 하였는 데 약정도 없고 할인된 알뜰 요금제를 바로 사용할 수 있더군요.

 

앞서 THE 착한 데이터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타사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에 스마트폰을 그대로 이용하고 싶은 분이라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