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독거노인 돕는 롯데 플레저박스 이벤트참여했어요

by 엔돌슨 2015. 9. 19.
반응형

 

독거노인 돕는 롯데 플레저박스 이벤트참여했어요

 

9월달 명절인 추석이 다가오면서 너무나도 즐거운데요. 주변을 보면 소외된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집에 쓸쓸히 보살핌 없이 사시는 독거노인 분들이 주변에 많습니다. 우리가 가진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면 좋을 거 같은데요. 롯데에서 마음 따뜻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플레저박스를 보내주는 이벤트로 추석맞이 독거노인분들 1천명에게 명절 상차림을 지원해주는 물품이 담긴 플레저박스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누군지 모르지만, 내가 보낸 롯데 플레저박스가 따뜻한 선물로 독거노인 분에게 큰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이번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에 참여 하면서 부모님에 대해서 한번 더 생각하게 되었네요. 좋은일을 하면 가슴이 따뜻해진다고 하죠? 저역시 살아 있음을 느끼고 작은 일이지만 롯데 플레저박스를 보낼 수 있는 행사에 참가해서 기쁘네요.

 

 

 

 

 

 

 

 

나도 나이들고 늙어가는 게 자연의 순리이고 당연하겠죠. 우리나라 사회가 점점 빠르게 고령화에 핵가족화가 되면서 빠르게 독거노인이 늘어 나는 추세라고 합니다.

 

산타가 있다는 걸 믿었던 어린 동심의 마음으로 누군가에게 나도 산타가 된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에 참여 해 보았습니다.

 

 

 

롯데가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정확히 우리도 캠페인에 참여하여야 롯데 플레저박스가 전달이 되는 건데요.

 

 

 

페이스북에서 참여하기를 누르고 롯데 플레저박스를 골라서 보내면 됩니다. 참 쉽습니다. 작은 관심이 필요한 거죠.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페이스북 참여하기 (클릭)

 

플레즈박스, 그것이 알고 싶다 (클릭)

 

 

 

저도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에 참여 해보았습니다. 선물은 페이지가 바뀔 때 마다 바뀌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한과세트를 골라서 보내 보았습니다. [참여하기]를 눌러 주면 선물이 보내 집니다.

 

 

 

이벤트 참여 완료!!

 

 

 

페이스북 이벤트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욤♥를 눌렀더라고요. 글을 읽어 보니, 대한민국 모두가 따뜻한 추석을 보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정성어린 글도 볼 수 있었네요.

 

 

 

좋은 일도 했으니 선물도 받아야지?

 

참여기간동안 실시간 경품으로 도넛이 맛있는 크리스피크림도넛 하프 더즌도 100명 선정해서 준다고 하네요.

추가 경품으로 롯데시네마 커플 예매권도 주네요.

 

선물도 보내고 선물도 걸려라~

좋은일도 하고 복도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