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우리집 인테리어 특별한 스피커 정말 멋진 카이스터BTX-5

by 엔돌슨 2016. 10. 6.
반응형

고급 가죽의 인테리어 스피커 고풍스러운 카이스터BTX-5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최근 키이스트의 인테리어 스피커를 많이 소개하여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통 가죽으로 고풍스러움을 더한 BTX-5 블루투스스피커입니다. 처음 인테리어 오디오를 보면 카스테라롤 빵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재미있는 표현이긴 한데 가죽커버를 살짝 열어서 속에 있는 스피커를 오픈하기 때문에 더욱 그런 느낌이 듭니다. 이 인테리어 스피커 안에는 생크림이 들어 있을 듯한데요. 실제로 보면 중세시대의 가죽 위에 새겨진 지도 같기도 합니다.

집에 인테리어로 두면 분위기를 살려줄 스피커인데요. 사용하면서 느낀 카이스터 BTX-5 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BTX-5는 카스테라롤빵 처럼 생긴 원통형 스피커 입니다. 블루투스와 AUX단자 모두 지원하는 제품이며, 집에 인테리어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통 가죽으로 고풍스러움을 연출하여 줍니다.


이렇게 가죽 커버를 열어 사용할 수 있게 열립니다. 참 특별합니다.



블루투스스피커 집안에 인테리어를 책임지다! 카이스터BTX-5



카이스터 BTX-5 제품은 원통형 패키지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택배로 받고 열어보니, 원통형에 BTX5라고 모델명이 쓰여 있네요. 그 하단에 필기체로 kaister 라고 쓰여 있습니다.


제품의 구성입니다. 원통형 블루투스스피커와 매뉴얼, AUX 케이블, microUSB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케이블 단자는 비단뱀처럼 색감이 보여지는 데요. 천으로 감싸져 있어서 전자제품 보다는 가구 같다는 느낌을 많이 줍니다. 카이스터 블루투스의 특징인데 인테리어스피커 답게 전자제품 느낌보다는 인테리어스피커의 느낌을 물씬 줍니다.




전면에는 가죽에 불도장으로 새겨진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원, 전화기, 볼륨 UP/Down, 블루투스, Aux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단에는 음각으로 새겨진 필기체의 kaister(카이스터) 문구가 한층 멋스럽게 보이게 해줍니다.


측면에는 우퍼가 달려 있습니다. 음악 재생시 우퍼가 쿵쿵!! 하는 사운드감을 느낄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가죽에 덮혀 숨겨져 있는 microUSB 단자와 AUX 단자가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단에는 커버로 증을 박아 가죽을 고정시켜 준 것이 보입니다. 쇠와 가죽, 불도장은 마치 가죽가방을 연상시킵니다.



카이스터 BTX-5 의 특징인 가죽커버가 열리는 것을 움짤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한눈에 제품의 특징을 아실 수 있을 겁니다.


가죽커버를 열어 보면, 안쪽에 2채널의 20W 출력의 고성능 스피커가 들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회색의 스틸로 되어 있는 스피커는 풍부한 음향을 내어 줍니다. 블루투스 4.0을 내장하고 있고 CSR 칩셋으로 스피커와 스마트기기의 음악재생 코덱으로 도움을 줍니다.  거리는 10미터가량 블루투스를 지원합니다. 


전원을 켜고 음악을 감상해보고 있습니다. 


양쪽 측며면에 위치하고 있는 우퍼가 3D SOUND 기능을 활용하여 기존 음질 대비하여 입체적인 사운드감으로 올려 줍니다. 보다 기분 좋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좌우에 우퍼진동패널이 움직여 박진감 있는 사운드를 느끼게 해줍니다.


전원버튼은 한번 누르면 중앙에 LED불이 들어 옵니다. 그 상태에서 블루투스 / Aux 버튼을 눌러서 조작할 수 있습니다. AUX로 G5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아이패드로 예능 볼 때 사용하기도 하는 데요. 올레TV모바일로 실시간TV를 볼때 아이패드 스피커의 사운드가 작으니, 외부스피커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을 볼 때도 카이스터BTX-5 스피커로 연동하여 블루투스, Aux 단자로 연동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유튜브로 영화 예고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마블 시리즈는 참 좋아하는 데요. 유튜브의 동영상의 사운드도 아이패드에서 외부 스피커로 연동하여 듣기 좋았습니다. 태블릿PC, 스마트폰, 아이패드 등의 외부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ㅏㄷ.


카이스터BTX-5 총평

통가죽으로 싸여 있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원통형의 인테리어 스피커다.

카이스터 제품답게 IT전자제품의 느낌보다는 가구, 인테리어 느낌을 준다.

가죽과 스틸, 불도장 등으로 가죽이 가진 느낌을 잘 전달해주는 제품이다.

블루투스 4.0 지원과 CSR칩셋으로 음질과 제품 연동이 좋다.

20W의 출력을 보여주고 좌우 우퍼진동패널이 특징적이였다. 3D SOUND기능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스피커로 딱인 제품이였다.

전에도 결혼하는 친구 선물로 주었지만, 이것 또한 신혼부부 선물로 좋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