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어플(App)

아이폰 포켓몬스터 설치하기 쉬운 앱스토어 미국계정 바꾸기

by 엔돌슨 2016. 11. 7.
반응형

아이폰 포켓몬스터 다운로드 쉽게? 앱스토어 미국계정 한국계정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정말 AR은 재미있는 거 같습니다. 지금은 포켓모스터가 조금 시들한 것 같지만, 직접해보면 너무 재미있더군요. 아이폰 포켓몬스터 다운로드 어떻게 할까요? 전 해외여행할 때 일본에서 포켓몬스터 해보니 너무 재미있더군요. 한국에서는 아직 포켓몬스터가 일부 지역만 되고, 앱스토어 설치부터 난관에 부딪칩니다. 

그럼 게임 즐기고 싶은 욕구를 억누를 순 없죠! 나중에 해외여행할 때 또는 미국 앱스토어에 무료 게임앱이 뜰때 설치할 수 있게 앱스토어 미국계정을 만들고 한국계정을 임시로 바꾸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앱스토어 미국계정 만들기 또는 한국계정을 잠시 미국계정으로 바꾸는 아이폰 팁입니다. 이렇게 해서 제 아이폰7플러스에 포켓몬스터를 설치하였습니다. 



한국에서 아이폰7플러스에 포켓몬스터를 설치하였습니다. 게임 고고~



일본 오키나와 여행중일 때 LG G5로 포켓몬스터를 즐기고 있습니다.





한국계정을 미국계정으로 잠깐 바꾸어 포켓몬스터 다운로드 받기




아이폰 > 설정 > iTunes 및 App Store(아이튠즈 및 앱스토어) > 자신의 계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애플 계정을 보기 눌러 줍니다. 국가/지역 설정을 눌러 줍니다.




국가 또는 지역 변경을 눌러 줍니다. 미국인 United States 를 선택하여 줍니다.




앱스토어 사용에 대한 약관을 동의 하여 줍니다.


이부분이 제일 어렵습니다. 중요하니 잘보세요.

신용카드 결제를 위한 정보를 넣습니다. 신용카드의 종류와 카드 번호, 카드뒤에 시크릿번호까지 입력을 합니다.

그리고 빨강색은 실패 된 것입니다. 미국의 우편번호(Zip)를 입력하고 주소는 대략 입력해도 맞습니다. 그리고 전화번호는 3자리 뒤에 8자리를입력합니다.


설정 후 SMS로 1달러 결제 되었다고 문자가 옵니다.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가상으로 결제가 이루어 진 테스트이며, 실제 돈은 빠져 나가지 않습니다.



이제 제 한국 계정이 잠깐 미국계정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포켓몬고(pokemon go)를 설치 하였습니다.


Pokemon Go 포켓몬고 설치 완료!!






하지만 현실은 한국에서는 서비스가 안되네요 ㅠㅠ

미국가거나 일본가거나~ 강원도 가야지요.




다시 한국계정으로 바꾸기


다시 한국계정으로 바꾸려면~ 이렇게 국가 설정에서 국가/지역 바꾸기를 선택하여 줍니다.




대한민국을 선택하여 줍니다.


앱스토어 미국계정 만들기


설정 > 아이튠즈 > 로그아웃을 합니다.

그리고 앱스토어에 들어 갑니다. 인기차트를 눌러 줍니다. 그리고 무료앱에서 아무거나 다운로드 받습니다.



새로 계정을 만들어야 하니, [새로운  Apple ID 생성]을 눌러 줍니다. 미국인 United States 를 눌러 줍니다.




앱스토어 약관에 동의를 눌러 줍니다.


미국계정 만들기는 한국계정을 미국계정으로 바꾸는 것과 비슷합니다. 비밀번호를 잃어 버렸을 때 질문과 답변을 입력합니다. 

중요한 것은 이메일 계정은 앱스토어에 단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것을 입력해야 합니다.



모든 세팅이 끝나면 이렇게 미국 계정이 완료 되었다고 표시됩니다. 완료!


다들 즐겁게 미국 앱스토어에 무료 게임뜨면 다운로드 받고, 포켓몬고 할 수 있는 지역에 오면 해보세요!





http://tvcast.naver.com/v/1223375






팔로워를 위한 이벤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