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맛집

계절밥상 겨울 신메뉴 맛있어요~

by 엔돌슨 2016. 12. 21.
반응형

 잠실 계절밥상 겨울신메뉴 다녀왔어요


요즘 겨울신메뉴가 핫한 계절밥상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연말이고 주말이라 기다리긴 했지만 시간이 아깝지 않을만큼 맛있었어요


입구에서 부터 신메뉴소개에 배가 꼬르륵...

샐러드를 시작으로 한바퀴 돌아볼까요

겨울신메뉴 상큼마시금치채소무침  건강해지는 느낌! 

그리고 맛있었던 모둠해초매콤국수~ 

몸에 좋은 병아리콩 두부 허머스

정말 맛있었던 얼큰 낙지소고기 전골!!

매운걸 못먹어서 걱정했는데 적당히 얼큰한 맛이라 좋았어요 

겨울엔 이런 뜨끈뜨끈한 전골을 먹어야해요

그리고 겨울신메뉴 황금마늘보쌈 

마늘장에 바삭황금바늘을 얹어서 먹으니 금상첨화!!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었네요.. 

그리고 내사랑 고기고기!  매콤돼지직화구이!!

토마토왕교자 탕수도 엄지척! 

왕교자도 원래 맛있는데 이렇게 먹으니 더 맛있네요

빠질 수 없는 국민메뉴 반반치킨! 

겨울신메뉴 황금치즈퐁듀~ 

바삭한 고구마에 적당히 치즈를 뿌려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아이가 좋아했던 겨울신메뉴 소고기 달걀소반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게살죽도 있어요

소금아이스크림도 만들어 먹을 수 있네요 



자 이제 열심히 담아담아 옵니다...

배가 고파요...



이렇게 한상가득 퍼왔습니다. 

역시 뷔페는 이런맛이죠... 

쌀국수도 있고 버섯밥도 맛있어요~ 



샐러드로 먼저 시작을... 



유명한 겨자김밥과 고구마치즈퐁듀~

깍두기볶음밥도 냠냠



겨울신메뉴 낙지소고기 전골도 호로록~




이제 고기를 먹어볼까요!! 

채소쌈에 보쌈과 마늘과 양념장을 넣고.. 먹어봅니다..

 엄지척!! 너무 맛있습니다...




 호떡과 토스트 뻥튀기아이스크림 디저트로~ 끝!! 


너무 맛있게 먹고왔어요.. 계절밥상 겨울신메뉴 이래서 인기였네요.. 

아이도 정말 좋아하고 또 가야겠어요 

연말모임이나 신년모임으로도 좋을 듯 싶어요! 


계절밥상으로부터 무료 시식권을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