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중고폰 구매팁! 중고폰 판매사이트 A급클라스가 다른 행복한에코폰 후기

by 엔돌슨 2016. 12. 27.
반응형

깨끗한 중고폰 판매사이트, 행복한에코폰


아는 형님이 또 중고나라에서 구매하시다가 사기꾼에 당하셨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또 중고폰 구매사기 안당하려고 와이프폰으로 구매의사 묻고 계좌이체하는 치밀함을 보였는 데, 그 사기꾼이 연락 두절이라고 하네요. 왜 믿을 만한 중고폰 판매사이트를 이용하지 않고 당해버리셨을까요? 

제가 추천하는 중고폰 사이트는 행복한에코폰SHOP 입니다. A급(S~B)까지 중고폰을 구매할 수 있고 타중고사이트 보다 높은 기준으로 책정된 깨끗한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직접 받아보니 패키징부터 중고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 깔끔함이 돋보였습니다. 그것도 갤럭시노트5 같은 최신 스마트폰을 판매하고 있어서 법인폰, 회사폰, 부모님 효도폰으로 쓰기 좋을 듯했습니다. 

프리미엄폰은 쓰고 싶지만, 돈이 조금 아쉬울 때 깨끗한 중고폰을 구매하는 것은 득템의 기회라고 봅니다. 하지만 문제는 얼마나 믿을 수 있는 깨끗한 중고폰인지가 중요합니다. 

전체적으로 행복에코폰에 대한 구매기로 사이트에서 구매부터 택배 받고 사용기까지 올려 보겠습니다.


갤럭시노트5 라면 꽤나 괜찮은 스마트폰일 듯합니다. 화면 사이즈도 괜찮고 S펜 사용으로 마음대로 필기를 할 수 있죠. 그래 정했다! 너로! 갤럭시노트5 중고폰으로 구매하면 후회하지 않을 듯합니다.




행복한에코폰샵에서 바로 택배로 받았습니다. 오후 4시전 주문하면 당일발송으로 배송합니다. 더 빨리 택배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택배는 믿을 수 있는 우체국택배로 발송되기 때문에 분실위험도 없습니다. 




행복한에코폰샵 : http://www.happyecoshop.co.kr

행복한에코폰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최신스마트폰 갤럭시노트5, 아이폰6+ 64GB골드, 엘지 G5 핑크 등 다양한 스마트폰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매번 업데이트마다 스마트폰 종류가 다양하게 올라 오고 있었습니다.



A급 중고폰 판매사이트 이용해보니

행복한에코폰 박스 안에 내부팩키지로 또 박스가 들어 있었습니다. 중고폰이지만, 패키징 박스가 있어서 마치 새것을 사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해 줍니다. 



믿음이 가는 부분이 바로 AS였습니다. 중고나라에서 직거래 했다면, 그 사람이 어디서 훔친 절도폰인지? 스마트폰 상태를 거짓말을 해도 믿기 힘듭니다. 

하지만 행복한에코폰은 안전한 중고폰 이였습니다. 중고폰이지만 품질보증서가 있습니다. 구매후 40일 무상AS를 지원하는 철저한 AS서비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고장 AS문의할 수 있는 전화번호(070-7452-7420)가 있어서 언제든 문의 해볼 수 있어 안심이 됩니다.


또 중고폰 구매 고객에게 투명젤리 폰케이스와 보호필름을 사은품으로 제공하여 줍니다. 구매하자 마자 바로 사용할 수 있게 케이스와 보호필름이 있어서 좋네요. 케이스 끼워서 바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갤럭시노트5는 전정기방지 비닐패키지에 또 한번 꼼꼼히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중고폰사이트 에서 산 A급 중고폰

갤럭시노트5 모델로 화이트색상으로 깔끔한 외형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중고폰이니 외형의 스크래치라던지, 깨진곳이 있나? 흠이 있나 유심히 보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A급 중고폰이라 외형에 별 문제가 없었습니다.


갤노트5의 상단 부분과 하단 부분입니다. 외형이 깨끗해서 별로 흠잡을 곳이 없었습니다.



SKT통신사 모델로 갤럭시노트5를 켜보니, 통신사 로고가 보여 집니다.


갤럭시노트5 처음 켜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몇가지 세팅을 하였습니다. 


너무 깔끔한 외형과 공장 초기화된 스마트폰의 상태로 깨끗한 상태를 보여 주었습니다.



갤럭시노트5는 무엇보다 S펜이 잘되어 야 하는 데요. 터치 딜레이도 없이 S펜도 잘됩니다.



S펜으로 필기를 해보았습니다. 필기가 정말 잘됩니다. S펜도 상태가 아주 좋았습니다. 

"행복한 에코폰 응원합니다. 깨끗한 중고폰" 제가 지구환경을 생각하는 것에 대해서 상당히 좋아합니다. 우리가 금방이라도 실천할 수 있는 지구환경보호는 1회용 종이컵사용하지 않기 정도 아닐까요? 

중고폰을 버리면 쓰레기가 되지만, 이렇게 깨끗하게 패키징해서 판매되는 사이트가 있으니 환경보호도 됩니다. 실제로 중고폰을 활용하여 물리학자이자 발명가가 개발한 열대우림 감시장치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놀랍고도 신기합니다.



중고폰 A급폰 살 수 있는 곳, 행복한에코폰샵의 장점은?




오후4시 이전 주문시 당일발송을 해 줍니다. 빨리 받아 쓰고 싶은 나의 기분을 맞추어 주네요.




재단법인 행복한 에코폰이 운영하는 에코폰샵은 믿고 살 수 있는 중고폰 사이트입니다. 구매 후 AS규정도 40일까지 무상으로 AS를 해주는 보증서비스도 있어 안심이 됩니다.




사은품으로 투명젤리케이스와 보호필름을 줍니다. 그래서 바로 폰을 받고 케이스 끼워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신규로 중고폰 개통을 하게 된다면 단말기 구입시 2만원 할인이 되는 혜택이 있습니다. 중고폰이지만 A급을 2만원 할인해서 구매하는 것은 현명한 소비일 것 같습니다.



행복한에코폰샵은 갤럭시노트5를 받아 패키지부터 열어서 폰을 켜 사용해보니, 중고폰이라는 생각보다는 마치 하나의 믿을 수 있는 곳과 직거래 했다는 느낌이 듭니다. 중고거래를 많이 해본 저 역시 좋지 않은 스마트폰 직거래 기억이 있는 데, 못믿는 사람걸 사고 잔고장으로 고생하는 것보다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구매하는 게 마음 편해 보입니다.

특히 스마트폰 액정불량의 경우 처음에는 괜찮은 거 같다고 조금 쓰다보면 불량화소로 고생하는 경우가 있으니깐요. 

행복한에코폰샵은 본인과실 제외하고 중고폰이지만 40일 A/S보증을 해주는 A/S증서도 같이 들어 있었습니다. 또 신규로 구매하면 2만원 추가 할인이 되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 중고사이트 보다 높은 등급의 책정기준으로 A급도 같은 A클라스가 아닌 더 좋은 제품의 중고폰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중고폰 살때 행복한에코폰을 이용해 보세요. 


http://www.happyecoshop.co.kr

▲ 행복한에코폰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