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노트북/태블릿

회사원 노트북 백팩 가방 추천, 수납의 정석 에버키 EKP133

by 엔돌슨 2017. 4. 7.
반응형

회사 출근용 백팩, 외근용 노트북가방 만능 수납 에버키 가방 


요즘 지하철에서 회사 출근용 가방으로 백팩을 메는 사람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저도 크로스가방을 회사 가방으로 선호하였는데요. 허리 부담이 많이 가는 크로스가방 보다는 백팩 가방이 회사 출근 가방으로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용해 본 에버키 Concept 컨셉 백팩 (EKP133) 가방은 정말 편하게 많은 것을 것을 수납할 수 있었습니다.

튼튼하고 외근직 노트북 가방을 원한다면, 에버키 EKP133 백팩을 추천합니다. 써보니, 왜 만능 수납 가방인지 알 것 같더군요. 노트북의 인치수와 상관없이 수납가능하며, DSLR 같은 크기가 일정치 않은 크기도 메인 수납공간에 그냥 넣을 수 있는 큰 사이즈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출근길에 들고 다니는 넥밴드 블루투스, 스마트워치, 보조배터리, 노트북 그외 서류, 책 모두 수납이 되는 놀라움을 보여 주었습니다. 

스몰 사이즈 가방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 있으니, 빅사이즈로 많은 수납을 원하는 가방이라면 추천 드리는 백팩이였습니다. 그럼 보실까요?



에버키 Concept 컨셉 백팩 (EKP133)를 가지고 회사 출근을 하였습니다. 회사 출근시 노트북을 챙겼는 데, 수납은 물런이고, 여유공간에 원하는 물건을 충분히 넣어 볼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완벽한 노트북 수납 공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에버키 가방은 이렇게 180도 열리는 노트북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용도는 다양하지만, 가방 설명에는 공항수색대에 노트북을 보여주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것은 다용도 메인 수납공간입니다. DSLR 같은 크기가 일정치 않은 네모난 물건도 넣어도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회사 출근용 백팩으로 충분한 에버키 가방입니다. 외근직 회사원이라면 튼튼하고 견고한 에버키 Concept 컨셉 백팩 (EKP133)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써보고 만족하는 중이니깐요.



만능 수납이 가능한 에버키 가방 EKP133



☝ 엔돌슨 TV채널 : http://tv.naver.com/v/1559904


에버키(EVERKI) 브랜드는 글로벌 브랜드로, 미국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제조업체로 고가의 노트북 등의 디지털 장비를 수납하고 보호하며 고품질의 세련되고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제품을 생산하는 곳입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가방 전문 브랜드입니다.



직접 에버키 가방을 보니, 견고함과 함께 만능에 가까운 수납공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에버키라는 로고가 정면과 지퍼 등에 새겨져 있었는데요. 전체적인 블랙색상의 에버키 Concept 컨셉 백팩 (EKP133)는 무난하면서도 견고한 박음질 상태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메인 수납공간은 꽤나 커서 크기가 일정치 않은 것도 수납하기에 적당하였습니다. 예를 들면 DSLR, 큰직한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 걸 그냥 넣어 볼 수 있는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메인 공간에도 칸막이는 있습니다. 그래서 책과 함께 서류같은 걸 수납해볼 수 있습니다.


에버키 Concept 컨셉 백팩 (EKP133)의 블랙색상이 너무 멋집니다. 




상단에는 안경 보관 전용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진 공각에는 외부로 부터의 충격을 보호하게 되어 있어 안경을 넣어 보관하기 적당합니다.

그렇지만, 안경 뿐 아니라 스마트폰, 잃어 버리기 쉬운 작은 물건을 넣기도 좋습니다. 가방의 상단부라 자주 꺼내보는 물건을 넣기에 좋았습니다.



정면에는 다용도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이어폰, 보조배터리, 펜 등 다양한 IT물건을 넣어 볼 수 있었습니다.

지퍼가 있는 공간이 있어서 잃어버릴 소지가 있는 작은 물건을 넣어서 보관하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백팩의 쿠션부분이 잘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에 촬영 때 에버키 Concept 컨셉 백팩 (EKP133) 가방안에 삼각대를 넣어 본적이 있습니다. 

설마 했는 데 들어가더군요. 거기에 캠코더와, DSLR까지 넣었으니 많이도 들어가더군요. 이렇게 넣으니 어깨가 아프긴한데, 어깨쿠션, 등쿠션으로 나름 완충이 되었습니다.



가방의 끈은 뒤로 완전히 재쳐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노트북 수납공간이 나옵니다.



180도 열리는 노트북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납 뿐 아니라 빠르게 꺼내볼 수 있는 용도로 좋습니다.


고가의 노트북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노트북 전용 공간이 있습니다. 비싼 노트북이 충격으로 인해서 망가지지 않게 완벽하게 보호하고 있는 것이 인상적였습니다.

또 제가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은 12.2인치의 작은 노트북이지만, 밴드를 이용하여 단단히 고정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15인치 이상의 큰 노트북이라고 할 지라도 밴드의 길이를 조정하여 고정할 수 있는 충분한 여유공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노트북 뿐 아니라 아이패드도 넣어 볼 수 있었습니다. 고가의 태블릿, 노트북도 수납이 가능한 전용 공간이 있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네요.



모서리 부분에는 가방에 충격이 가해지더라도 완충작용을 해주는 파우치가 덮씌워져 있습니다.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노트북 전용공간 이만하면 안전하죠?



에버키 백팩 가방은 크다? 작다?



에버키 EKP133 백팩 가방은 크기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 왼쪽은 크게 늘려서 큰 물건을 넣기 편하게 한 것이고 오른쪽은 줄여서 작은 사이즈로 부피를 줄여 본 것입니다.



가방의 옆에 끈을 일용하여 원하는 가방 크기로 줄이거나 늘려 볼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는 줄였다가 큰 물건을 넣을 때 늘려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뛰어난 방수효과를 가진 백팩 가방커버 활용법


에버키 Concept 컨셉 EKP133 백팩의 밑부분에는 커버가 보관되어 있는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지퍼로 열어서 보관을 할 수 있고 비가 오거나 할때 유사시 써볼 수 있습니다. 특히 비오는 날 에버키 컨셉 백팩의 커버를 씌워서 써보길 추천 드립니다.


커버를 씌우면 에버키 백팩이 이렇게 변합니다. 커버는 가방 전체를 덮을 수 있게 크며 고정은 밴드형으로 고정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강력한 고정을 위해서 커버가 어떤 경우라도 벗겨지지 않게 가방의 어깨 부분에 고리를 걸어서 고정해볼 수 있었습니다.


커버를 씌워서 사용할 경우, 오염지역이나, 비바람 등에도 더욱 강력해 집니다. 커버를 씌웠으니 보관할 때도 먼지가 쌓여도 걱정없이 변색의 우려도 줄어 듭니다.



샤워기로 강력하게 에버키 백팩의 커버쪽으로 물을 쏘아 보았습니다. 걱정 할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샤워기 물줄기가 강했지만, 커버가 물이 스며드는 걸 막아 내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커버에 물이 송긋송긋 맺혀 있었지만, 수건을 닦아 내니 에버키 가방에는 물이 전혀 묻지 않았습니다.

비오는 날 커버을 씌워서 쓰면 우산으로 닿지 않는 부분도 큰 문제 없이 물기로 부터 완벽 차단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정도 커버의 유력을 가지고 있는데, 수납도 쉽게 할 수 있어 보관이 쉬웠습니다. 꼭 한번 써보시길 바랍니다.


노트북 백팩 에버키 착용샷

옆으로 돌려서 노트북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편안하고 듬직한 스타일의 백팩 가방입니다.


고가의 노트북, 태블릿은 한번 파손되면 수리비용도 많이 들고 신경 쓸일이 많아 집니다.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었던 에버키 가방은 휴대성과 수납공간이 뛰어나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많은 전자기기들 뿐 아니라 모양이 일정치 않은 물건도 수납이 자유로워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에버키 가방 출퇴근시 애용하고 있습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tv.naver.com/v/159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