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건강식품

바이칼 생수, 천연산소수 용존율 높은 프리미엄 생수 추천

by 엔돌슨 2017. 7. 20.
반응형

바이칼 생수, 천연산소수 용존율 높은 프리미엄 생수 추천


얼마 전에 냉장고에 넣어둔 바이칼 생수입니다. 국내에 몇 안되는 프리미엄 생수라는 데, 맛이 좋았습니다. 러시아 바이칼호에서 직접 취수한 물이라는 데, 천혜 자연을 자랑하는 자연환경 덕에 오염되지 않은 천연수라고 합니다. 

러시아 바이칼호는 1996년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곳이라니, 얼마나 깨끗한지 수심 40미터 속에 들어 있는 동전이 육안으로 보일 정도로 깨끗한 물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생수로 많이 쓰이는 데, 수입 생수가 국내시장에 첫선을 보인 것입니다. 

그래서 프리미엄입니다. 바이칼 생수 가격은 1.5리터에 16000원으로 생각보다는 비싸지는 않습니다. 먹어볼 만 하죠?



천혜 환경 덕분인지 바이칼 생수의 1병에 담긴 O2 함량이 높고, 칼슘,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 불소 등의 수치가 권장량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어린 아기가 섭취 하여야 하는 하루 권장 칼슘이 바이칼 생수 500mL 기준으로 16%을 채울 수 있는 량이 들어 있습니다.

기존의 인공 산소수랑은 차원이 다른 천연산소수라는 것도 큰 프리미엄입니다.




이렇게 박스로 배달 온 것을 꺼내서 찍어 보았습니다. 12병이 들어 있는 바이칼 생수인데요. 




작은 병으로 사면 좋은게 여름철에 자주 나가서 즐기기 좋다는 것입니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고 먹기 편합니다.



프리미엄 생수 바이칼


프리미엄 생수 답게 설명서를 읽어보니, 몸에 좋은게 많이 들어 있겠죠. 물맛도 좋고.

12mg/l 의 높은 용존 산소가 함량되어 있어 머리도 맑아 지는 것 같습니다. 낮은 염도에 무기질도 많이 건강한 물입니다. 

또 수소이온농도가 pH6.6 이라 인체의 pH7.4 와 비슷해서 흡수율도 높습니다. 독일 친환경 시설에서 제조한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몇병은 시원하게 먹으려고 냉장고에 넣어 두었습니다. 시원하니 더 물맛이 있었습니다.

먹을 때 마다 유네스코에 등재된 천혜환경의 러시아 바이칼을 떠올리면 한모금 했습니다. 하하하





천연산소수 생수 바이칼 구매하기 : http://www.minting.co.kr/shop/item.php?it_id=1500622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