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건강식품

엄마애청춘 힘내요! 갱년기 선물로 좋은 영양보급 식품, 효도선물

by 엔돌슨 2017. 10. 9.
반응형

엄마애청춘 힘내요! 갱년기 선물로 좋은 영양보급식품, 효도선물


이번 명절 선물로 준비한 엄마애청춘 입니다. 어른이 되었다고 생각했는 데, 결혼까지해서 가정을 꾸리고 있지만, 부모님에게 제대로 된 효도도 못해드린 죄송함이 항상있네요. 이번 추석 명절에 챙겨본 효도 선물인 엄마애청춘 드리면서 그 동안 키워준 감사한 마음을 전하려고 해요.

나도 나이를 들고 있는 동안 부모님도 나이를 들고 있다는 걸 알았어요. 어머니가 61세라니, 갱년기를 지나 이제 나이드셔서 잘 챙겨 되셔야 하는데요. 어머니도 61세 나이가 처음일거라는 거죠. 저도 30대 중반이 처음이듯 다들 나이드는 나이가 처음이라 영양보급 식품을 잘 먹어야 하는 거 같아요.

이번 명절에 효도선물로 챙겨본 엄마애청춘을 드시고 건강하게 나이드셨으면 해요. 용안육, 구기자, 상심자, 우슬, 백출, 두충, 대추, 생강, 굴각발효칼슘 등의 갱년기 영양보급에 적합한 원료라 가득 채워진 엄마애청춘은 엄마를 위해서 한의사가 직접 개발하고 제조했다고 하네요. 왠지 더 믿을 수 있고 진국이라 좋다고 하네요.

부모님 효도선물로 챙겨본 엄마애청춘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갱년기 또는 폐경기라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 노화에 의해서 생식기능이 저하되어 성호르몬의 분비도 감소하여 자연스럽게 갱년기를 맞게 됩니다. 문제는 갱년기 증상으로 월경도 불규칙적으로 되고 얼굴과 목이 붉어지고 열이 나고, 잦은 스트레스에도 시달리게 되는 것이죠. 이런 시기에 갱년기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 식품을 챙겨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항상 우리 두남형제를 키우신다고 일로 바쁘셔서 자신의 몸은 잘 챙기지 못하셨던 어머니가 엄마애청춘를 드셨으면 더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올만식품회사의 제품이고 올만은 뭘까 읽어 보니, 올바른 식품을 만든다의 약자로 올만이라고 하네요. 올바른 개념이 있는 회사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대표이사가 한의사이고 의약품, 건강식품을 연구개발하여 자신의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갱년기 선물로 좋은 식품, 모아서 만든 엄마애청춘



선물로 줄 엄마애청춘을 열어 보았습니다. 와이프와 함께 양가 부모님 선물을 이야기하던 중 갱년기 영양보급으로 좋은 엄마애청춘 제품이 있다고 이야기가 나왔고 시골 어머니에게는 엄마애청춘를 드리고 하였습니다.




올만 = 올바르게 만듭니다.



총 60포가 들어 있는고 1개의 내부패키지에 10개씩 들어 있습니다. 




1박스에 성인1회 먹으면 좋은 짜먹는 포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1개의 박스에 10개가 들어 있어 60포면, 한달 정도 먹을 수 있는 분량입니다. 물에 타먹거나 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손쉽게 먹을 수 있죠. 스틱형태가 제일 편합니다.




엄마애청춘는 아칭에 1포, 저녁에 1포를 먹어 하루에 2번 먹는 걸 권장한다고 합니다. 한방 원료로 사용하여 갱년기 선물로 좋은 엄마애청춘는 한의사가 직접 연구개발하여 우리가족이 먹는 다는 생각으로 만든 건강식품이라고 합니다.




엄마애청춘의 주요 재료는 한방재료입니다. 용안육, 구기자, 상심자, 우슬, 백출, 두충, 대추, 생강, 굴각발효칼슘 등의 갱년기 영양보급에 적합한 원료로 배합되어 진액 액기스로 만들어 졌습니다.



용안육은 용안나무의 열매로 용의 눈처럼 생겼다고 하여 용안육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맛이 달고 풍부한 비타민을 가지고 있어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재료입니다. 또 진시왕의 불로초라고 불리는 구기자도 들어 가는데요. 옛로 부터 장수의 약재로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모두 적절한 재료를 한의사가 직접 연구개발한 방식을 제조 된다고 합니다.



엄마 힘내요! 효도선물, 갱년기 잊게 하는 엄마애청춘


부모님에게 드릴 엄마애청춘은 국산 무농약 인증 원료뿐만 아니라 GAP(우수종산물)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원료로 만들어져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총 6박의 패키지가 들어 있었는데요. 개별포장으로 이쁘게 되어 있네요.

엄마애청춘은 이러한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갱년기거나 50대인 분은 강력 추천합니다. 



어머니에게 엄마애청춘 시음하는 방법을 한번 더 전화로 숙지 시켜 드렸어요. 하루에 2번, 아침/저녁으로 드세요.




정말 고등학교 이후? 아니 군대 이후로 편지 안썻는데, 써보니 많은 생각을 하게 하네요. 지금 제가 결혼을 하고 가정을 일구고 살아보니, 어떻게 부모님들이 어렵게 저를 뒷바라지 했는지.. 아침일찍 일하러 나가고 손발 퉁퉁부어도 파스 바르시고 견디셨는지. 지금은 허리 수술도 하셔서 더욱 걱정이 많았습니다. 




손 편지로 감사의 마음을 적었어요. 엄마애청춘에 같이 편지를 넣었어요. 부모님이 보시겠죠? ㅎㅎㅎ 쑥쓰러우니깐 이렇게 편지를 적어 두고 깜짝 이벤트를 해야겠네요.




엄마애청춘은 먹기 편한 스틱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어떤 지 1개만 제가 뜯어 보았는데요. 전화로 물어보니, 엄마애청춘를 시음하고 매우 좋다고 하시네요. 정말 이전보다 활기차졌다. 체력도 좋아진거 같고 몸도 가벼워지는 느낌도 들었다고 하네요. 확실히 엄마애청춘가 몸에 좋은 재료를 써서 좋은가봐요.



http://olmanfood.com

▲ 올만식품 엄마애청춘


엄마애청춘은 위의 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고요. 이번에 엄마애청춘를 챙겨서 보내드리길 잘했네요. 이번 추석 명절에 가서 보기로 했는데, 전보다 더 힘솟구치는 엄마의 청춘을 찾아드린 것이겠죠?



엄마애청춘으로 어머니의 건강을 챙겨 드리고 싶어요. 평생 고생만 하신 우리 어머니. 언제 효도 할래? 갑자기 이런생각이 들더군요. 죽으면 망구 (?) 땡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효도 제대로 못하면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요. 돈도 열심히 벌지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직접 손편지도 쓰고 보냈더니, 정말 좋아하시네요!! 


http://olmanfood.com

올만식품 엄마애청춘



본 포스팅은 유료 홍보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체험하고 어떤 제약도 없이 직접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