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연예인

피부홈케어 이나영마스크, 이뻐지는 LG프라엘 체험하러 왔어요

by 엔돌슨 2017. 10. 13.
반응형

피부홈케어 이나영마스크, 이뻐지는 LG프라엘 체험하러 왔어요


이쁜애 옆에 또 이쁜애라는 말이 있듯이 이뻐지려면, 관리를 해야 하는 것 같아요. 회사에서도 잘생기고, 이쁜 사람들은 피부도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그러면 호감도과 인상이 좋아서 좋은 말이 오가는 것 같구요. 사람 대하는 것도 달려져요.


남자인 저도 훈남 되고 싶은 마음에 LG전자에서 최근 출시한 LG 프라엘을 보러 왔어요. 이나영 마스크 라고 이미 인터넷에서는 유명하더라고요. 남자들도 화장품 바르고, 피부미용 제품으로 관리를 미리 하시는 분들은 30대가 넘어도 관리되는 느낌이 들더군요. 주변에 그런 분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 LG Pra.L 보고 오면서 은근 자극받았어요.


그럼 최근 엘지전자에서 피부홈케어 제품으로 출시한 더마LED 마스크, 듀얼모션 클렌저, 갈바닉 이온 부스터, 토탈 리프트업 케어 4종 세트를 만나보았습니다.




더마 LED마스크가 먼저 보였는데요.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고 하듯(?) 얼굴톤이나 잡티, 트러블이 없으면 왠만큼 준수해 보여요. 그래서 피부마사지기 같은 걸로 관리를 해보는 것도 좋은데요. 더마 LED마스크가 얼굴 전체를 감싸면서 톤업과 코어 탄력을 동시에 케어 해 준다고 하네요. 사용도 편하데요.




LG 프라엘 모델인 이나영 여신이에요! 남편이 원빈이라능!! 제 말이 맞죠? 역시 이쁘애 옆에 잘생긴애죠?


남자인 제가 봐도 이쁜데, 여자들의 원어비라는 말이 맞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L7mrIdtre28


더마 LED마스크는 RED, IR LED 파장과 적외선으로 120개의 복합 LED로 구성되어 얼굴 전체를 다운 에이지로 이끌어 줄 동안 필살기라고 합니다. 피부 주요 고민 부위에 특히 집중되어 있는 60개 구역으로 나뉘서 LED라이트가 집중 배치되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프라엘(Pra.L)은 가격대가 좀하지만, 그만큼 신뢰와 안정성, 피부관리기의 효능이 뛰어난 제품을 LG 전자에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제품은 더마LED 마스크, 듀얼모션 클렌저, 갈바닉 이온 부스터, 토탈 리프트업 케어 4종 세트로 자신에 더욱 어울리는 제품을 골라보면 좋다고 하네요. 집에서 셀프피부관리를 할 수 있어 여력이 되면 모두다 구매해서 피부 홈케어를 꾸준히 하는 게 좋겠죠.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모션 클렌저 효과적인 셀프 피부관리




제일 먼저 눈에 들어 온 것은 갈바닉 이온 부스터 였습니다. 비싼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샀는데, 피부에 바르려는 데 왠지 손에 찍어 바를 때 손이 다 먹어 버리는 느낌있죠?


화장품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효과적으로 흡수 시키게 도와주는 갈바닉 이온 부스터 입니다. 복합 흡수 촉진으로 피부의 장벽을 열어 주고, 유효 성분을 넣어 주는 도구인 것이죠. 손으로 바르는 것 보다 더욱 효과적인 것이죠.






이렇게 육각모처럼 생겼는데요.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세안 후 피부를 더욱 깨끗하게 해주는 클렌징 모드와 화장품 속 유효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게 돕는 모드로 나누어 집니다. 위에 버튼 보이죠?





자고로 직접 체험해본 갈바닉 이온 부스터 후기가 필하겠죠. 제손에 화장품을 발라보고 갈바닉 이온 부스터를 써보았습니다. 피부 미남이 될 수 있을까?


바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기는 짧은 시간이였지만, 바르고 갈바닉 이온 부스터으로 문지르니깐, 전기적인 자극도 조금 있고, 따뜻해지는 온열 효과로 피부가 열려 화장품이 깊숙히 흡수시켜 주는 느낌이였습니다. 






다음으로 본 것은 토탈 리프트업 케어 입니다. 피부 세포까지 깨워 주는 페이스 라인을 탄력을 유지시켜 주게 도와주는 얼굴마사지기 입니다.




이렇게 얼굴을 브이라인을 만들면서 리프트(업업업!) 해주면, 피부 탄력을 잡아주게 됩니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2가지 전류로 탄력과 페이스 라인을 잡아주는 토탈 케어(고주파 전류+ 미세전류)로 구분됩니다. 


1단계는 피부 속 탱탱한 코어(Core) 탄력을 잡아 주는 것으로 주파 전류의 열에너지(심부열 효과)를 피부 속에 전달하여 피부 속부터 탱탱하게 만들어 줍니다.


2단계는 바로 마사지 받는 것처럼 V라인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미세전류로 근육에 자극을 주어 페이스 라인을 탄력있게 만들어 주어 이뻐지는 것이죠!!




듀얼모션 클렌저, 손보다 10배 빠르게 깨끗하게 씻는다!




그다음에 본 것은 듀얼모션 클렌저 였습니다. 손으로 씻는 것도 좋지만, 브러쉬로 꼼꼼히 세안 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듀얼모션 클렌저는 좌우 모션에 진동까지 오는 듀얼 모션 기능이 있습니다. 손 보다 10배 빠르게 씻어 낸다고 하네요.





듀얼모션 클렌저는 좌우모션, 미세진동으로 세안을 몇번 한 것보다 더 깨끗하게 만들어 줍니다. 클렌징에 탁월하고 속도 조정도 가능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게 조정하면 됩니다. 또 모공속에 블랙헤드가 있는 거 아시죠? 각질관리를 통해서 밝은 피부톤과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게 듀얼모션 클렌저가 도와 준다고 하네요.




듀얼모션 클렌저는 다양한 전문 브러쉬를 제공합니다. 총 세 가지 타입의 브러쉬가 있다고 합니다.


직접 듀얼모션 클렌저를 사용하는 걸 보니, 브러쉬가 가운데 원형만 돌아요. 이게 왜 그렇지 보니깐, 클렌징 제품을 바르면 돌지 않는 솔 부분이 약품이 밖으로 나가지 않게 가두어 두는 거더라구요. 그래서 세안 제품이 빠져 나가지 않아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듀얼모션 클렌저는 완전 방수가 지원됩니다. 물속에 담구는 걸 보여 주었는데요. 그냥 물속에 넣어도 방수라 고장이 안나요. 또 가볍게 떨어서 충전하면 되는 데, 아래쪽으로 물빠짐이 되게 설계 되어 있네요.




충전할 때 파란색 램프가 들어 오는 데 이게 UV 램프라서 세균억제를 한다고 하네요. 사용 후에도 듀얼모션 클렌저를 더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이쁜 모델분들이 들고 있는게 바로 듀얼모션 클렌저하고 토탈 리프트업 케어 입니다. 관리도 꾸준히!




더마 LED 마스크 얼굴을 바꾼다!




마지막으로 본 것이 바로 이나영 마스크라고 불리는 더마 LED 마스크 였습니다. 제일 가지고 싶은 제품이기도 했는데요. 정말 얼굴을 갈고 싶은 마음이 들기에 꾸준히 써서 훈남, 훈녀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더마LED 마스크는 가장 손쉽게 톤업과 코어(Core)탄력 케어를 해주는 제품입니다. 퇴근 후 피곤할 때도 LED 마스크를 쓰고 쉬면서 피부홈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집에서 쓴상태로 휴식을 취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디자인도 너무 이쁘네요.





LED 마스크는 얼굴에 직접 닿기 때문에 무엇보다 안전성이 중요한데요. 착용시에만 LED불이 들어오게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센서를 속여서 켜본 것인데요. 착용하고 벗을 때 빛이 눈에 들어 오지 않게 완전 이중구조의 마개로 차단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제 편하게 쉬면서 피부관리 받으세요. 집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얼굴마사지기를 꾸준히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뷰티전문가 그리고 상품기획자, 일반인의 토크토크




공지영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LG프라엘에 대한 설명을 들어 볼 수 있었는데요.




뷰티 디렉터 피현정 전문가의 설명으로 직접 써본 경험담을 들어 볼 수 있었습니다. 이분 좀 유명하시더라구요. 구구절절 칭찬보다 어떤 점이 좋고, 어떻게 써야 하는지 솔찍담백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공서영아나운서와 뷰티 디렉터 피현정 전문가, 뷰티 유튜버 클나, LG전자 선행상품기획팀 이충걸 선임까지 이렇게 토크쇼를 하였는데요. 뷰티 유튜버인 클나님이 직접 사용해본 LG플라엘을 미리 체험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솔찍한 질문들이 오갔는데요.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뷰티 블로거분들도 궁금한 점에 대해서 많이 질문하였는데요. 남자들의 질문도 심상치 않더군요. 아무래도 피부미남으로 동안으로 보이고 싶은 거겠죠.




☝ 엔돌슨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watch?v=XugZLBe6h7U



LG프라엘의 4종 피부관리 제품인 더마LED 마스크, 듀얼모션 클렌저, 갈바닉 이온 부스터, 토탈 리프트업 케어에 대해서 영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또 전문설명까지 넣었으니 보시면, 어떻게 셀프 피부관리 하는 데 도움이 될거에요.




나도 피부관리 들어 간다! 저도 LG 프라엘로 다음 리뷰때 피부관리를 시작하는 포스팅을 올려 보려고 합니다. 왕년에 얼짱이라는 별명이 있었지만, 결혼 후 급 달라진 피부에 우울했거든요. 그리고 이번 LG 프라엘에서 설명 듣고 조금 자극 받은 것도 있어요. 그래서 홈 셀프 피부관리로 달라진 변화를 느껴보고 싶어요.







본 글은 LG전자 프라엘 런칭행사에 초정받아 체험 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