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아이폰8 슬림한 보조배터리, 가벼워서 좋은 아이폰8 포켓 파워 대용량배터리

by 엔돌슨 2017. 10. 10.
반응형

주머니에서 쏙! 아이폰8 포켓 파워 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의 중요한 기능은 스마트폰 충전 하는 보조배터리 기능입니다. 제가 아이폰8 플러스를 사용하면서 보조배터리 사용을 많이 하게 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작은 크기와 슬림한 두께를 가진 아이폰8 포켓 보조배터리가 있어서 추천하려고 합니다.

보조배터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안정성, 그리고 바로 크기/무게 라고 봅니다. 이쁘고 가벼운 보조배터리인 벨킨 포켓 파워 보조배터리 F7U019bt 은 믿을 수 있는 안정성 뿐 아니라 보상제도가 있습니다. 2년 무상 보증을 제공하고 2,500불 연결장비 보증 서비스로 충전기기로 옳바로 연결하였지만, 고장이 나더라도 비용범위(2500불) 안에서 기기수리 또는 교체를 해주는 제도 입니다. 

안정성 하나는 벨킨 보조배터리라 믿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벨킨 포켓 파워 보조배터리가 참 이쁩니다.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아이폰8 파워 보조배터리 입니다.


아이폰8 을 야외에서도 배터리 걱정 없이 더 많이 사용할 수 있게 보조배터리를 가벼운 녀석으로 들고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아이폰8 플러스의 보조배터리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5,000mAh / 10,000mAh 두 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벨킨 포켓 파워 보조배터리 F7U019bt 5000mAh / F7U020bt 10000mAh 입니다. 

아이폰8 배터리 용량은 1821mAh 이며, 아이폰8+ 배터리 용량은 2691mAh 입니다. 배터리 최적화가 잘되어 있다지만, 장시간 사용하고 싶을 때는 보조배터리가 필수적입니다.  특히 크기는 동일하지만, 5000mAh / 1만mAh 의 배터리용량을 가진 벨킨 포켓 파워 보조배터리로 충전을 빠르게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폰8 포켓 파워 보조배터리


애플워치 2 시리즈, 아이폰8플러스 골드, 애플 에어팟 까지 모두 충전이 가능합니다. 



사이즈를 봐도 벨킨 포켓 파워 보조배터리는 상당히 작은 사이즈와 슬림한 애플 보조배터리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케이블을 이용하여 아이폰8 플러스 충전을 벨킨 포켓 파워 보조배터리로 하고 있습니다. 



4단계의 보조배터리 충전상태를 알려주는 LED가 있습니다. 또 라이트닝 케이블이 아닌 Type-B 마이크로5핀 케이블로 안드로이드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사실 구분이 없는 것이 벨킨 포켓 파워 보조배터리에 탑재된 칩셋이 기기에 따라서 알아서 적정전류를 보내여 충전하는 방식으로 안전하게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름에 걸맞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에 슬림한 보조배터리라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손에 들어 보면, 작은 크기와 가벼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아이폰 파워 보조배터리



벨킨 브랜드를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아주 오래전 부터 써왔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애플 제품과도 잘 어울립니다. 이번 벨킨 포켓 파워 보조배터리와 함께 아이폰8 + 골드를 사용해보니 이쁘고 좋습니다.

또 안전한 보조배티리라 기기에 따라 알아서 전류를 스마트하게 충전하는 방식으로 안드로이드/애플 모든 기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보상 서비스로 정상적으로 충전을 하였지만, 고장이 날 경우 2500불 범위에서 수리 또는 교환을 해주는 제도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그래서 더 믿고 쓰고 있습니다. 싼 중국산 보조배터리로 인한 고장이 나지 않는다는 것이죠.


보증서도 안에 들어 있습니다. 또 그림으로 된 퀵가이드를 통해서 쉽게 사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아이폰8 충전하려고 보조배터리 알아 보았는데요. 보조배터리는 무엇보다 가볍고 작은 사이즈가 좋습니다. 결국 보조배터리도 짐이 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벨킨 포켓 파워 보조배터리는 5000mAh / 1만mAh 2가지가 있어서 골라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색상도 블랙, 그레이, 로즈핑크로 골라 볼 수 있었는데요. 전 깔끔 블랙!

그리고 값싼 중국산처럼 터지는 일이 없이 안전합니다. 보조배터리 내부를 보면, 안정된 전압공급을 위한 고효율 전압 조절기가 탑재되어 있고, 연결된 기기를 보호합니다. 그외에도 온도감지센서, 고성능 인덕터로 전파간섭 최소화와 과열을 방지합니다. 이전에 잠시 보조배터리를 빌려서 썼던니 쐬~소리가나서 불안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전압공급이 안정적이고 과열 방지, 기기보호 기능이 탑재된 벨킨 포켓 파워 보조배터리가 더 좋다고 느꼈습니다. 

그럼 아이폰8 파워 보조배터리로 사용해 본 제 마음에 들었던 보조배터리 후기였습니다.


http://shopping.daum.net/search/벨킨%20포켓%20보조배터리/&docid:&srchhow:Cexpo

▲ 벨킨 포켓 보조배터리 구매링크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