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이걸로 끝판왕!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Beoplay H8i 헤드셋

by 엔돌슨 2018. 1. 31.
반응형

노이즈캔슬링 이걸로 끝판왕!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헤드셋


이렇게 좋을 수가 있을까? 사용해 본 프리미엄헤드셋 중에서 감히 최고라고 할만했습니다. 무엇이냐고요? 바로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Beoplay H8i) 입니다. B&O PLAY 공식수입원을 통해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제품 보증인증서로 사후AS처리가 가능합니다. 병행수입 또는 불법 유통제품은 AS가 안됩니다.

왜 명품 헤드폰을 들어야할까요?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B&O PLAY)은 어느 순간 나온 브랜드가 아닙니다. 90년의 오디오 역사를 가진 장인정신을 갖춘 마인드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평소 오디오 제품군에서도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음질 하나는 정말 탁월하기 때문입니다.



명품 오디오 사운드에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더했다

오디오 제품중에서 돈주고 꼭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를 구매하여 쓰시는 분이 있었습니다. 그분의 마음을 이해합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헤드폰 H8i 는 ANC(액티브 노이즈캔슬링)이 탑재된 헤드폰입니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이 좋은점?

노이즈캔슬링을 사용하면, 외부소음과 상관없이 음악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게 만들어 주거나 반대로 트랜스퍼런시 모드를 통해서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주변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스타벅스 카페에서 사용하여 보았습니다. 커피 주문을 할 때는 주변 소리를 듣게 트랜스퍼런시 모드로 종업원의 말소리가 헤드폰으로 들려 왔습니다. 또 카페의 사람들의 말소리는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사용하여 외부 소음을 차단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로 경험해보면 경이롭습니다.







처음부터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NC Beoplay H8i를 사자!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efHwJ2jxKjo




아름다운 귀마개가 아니다!

B&O ANC Beoplay H8i 헤드폰은 프리미엄 헤드셋으로 갖출 것을 모두 갖춘 풀옵션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입니다. 블루투스 최신버전인 4.2를 지원하며 30시간이라는 긴배터리타임과 AAC지원, 40mm 대구경 드라이브 탑재, 20Hz~20KHz 주파수로 즐기는 고퀄리티 음질을 자랑합니다. 또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패브릭,가죽,폴리머,고무의 재질로 고급스럽고 스탈리쉬한 스타일로 만들었습니다. 노이즈캔슬링으로 외부소음 차단, 트랜스퍼런시모드로 주변소리 듣기가 가능하여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의 진가를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무엇보다 어디서나 보이는 B&O 로고는 명품 헤드셋을 사용하시는군요? 라고 보이기 쉽게 로고가 보입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Beoplay H8i 헤드셋의 구성품은 Beoplay H8i 헤드폰, 3.5mm 오디오케이블, 충전용 USB-C 케이블, 기내용 어댑터, 파우치, 매뉴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타일은 처음보고 반합니다. BLACK(블랙), Natural(내추럴) 두가지 색상을 지원합니다. 블랙은 깔끔하여 좋았습니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카페에서 쓰기 참좋네요!



카페에서 주변소음이 시끄럽다고 자주 느끼게 됩니다. 조용히 음악을 들으면서 커피 한잔 하면서 여유를 느끼고 싶은데요. 이런 분이라면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적극추천 드립니다. 한번 써보면 헤어나오질 못하는 노이즈캔슬링의 세계!!




뱅엔올룹슨 BeoPlay H8i 은 더 노이즈캔슬링이 좋습니다. 조작부는 위와 같은데, 왼쪽사진의 버튼은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컨트롤하는 것이고, 오른쪽은 음악을 탐색하는 버튼입니다. 




스타벅스 카페에서 음악을 감상하고 있는데, 정말 주변소음이 시끄러웠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뱅엔올룹슨 BeoPlay H8i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헤드폰을 착용하면서 였습니다. 뱅엔올룹슨 BeoPlay H8i 헤드폰은 집에서 혼자 방에서 조용히 음악을 감상하고 있는 기분이였습니다. 오로지 음악에만 몰입하게 해줍니다.




뱅엔올룹슨 BeoPlay H8i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의 조작컨트롤도 금새 익숙해졌습니다. 음악재생 탐색을 다기능 버튼을 1번 누르면 재생/멈춤, 2번 누르면 다음곡, 3번누르면 이전곡으로 탐색이 됩니다. 쉽습니다.




215g 무게는 나쁘지 않습니다.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았습니다. 머리사이즈에 맞게 늘어나는 밴드로 소두/대두 모두 착용이 가능합니다. 밴드부분은 고급스럽게 가죽재질로 마무리가 되어 있습니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경험하지 못하셨다면 지금이 기회인듯합니다. 만약 제대로 된 노캔을 못느끼셨다면 바로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로 갈아타세요. 후회가 없네요!

카페 소음은 안녕! 음악은 어디서나 집중해서 들을 수 있고, 길거리를 걷거나 주변소리는 트랜스퍼런시 모드로 들을 수 있어 헤드폰을 벗을 이유도 줄었습니다.



국내 정식 유통사 스마트 캔디 바로가기

뱅앤올룹슨 기획전 바로가기


정식 국내 판매처로 위의 링크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캔디(SmartCandy)는 뱅앤올룹슨 기획전을 통해서 음질 좋은 헤드폰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움악애호가들이 환영할 일이죠!

그리고 신규가입하면 5,000점을 주기 때문에 포인트 적립으로 할인하여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도 챙기면 좋겠네요! 스마트기기전문쇼핑몰로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하면 개이득입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efHwJ2jxKjo


본 포스팅은 이도컴퍼니로부터 제품 대여 및 원고료를 지급받아, 개인 주관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