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LG 포터블 스피커 LG XBOOM GO 엑스붐고 여행가서 신나게!

by 엔돌슨 2018. 7. 21.
반응형

여행가서 신나게 파티 분위기를 만들어 준 LG 엑스붐고!


더운 여름 떠나요~ 여름휴가로 동해를 다녀왔습니다. 여름에는 바다가 최고인데, 심심할 수 있는 펜션 스파장을 파티 분위기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아이템도 챙겼습니다.

이왕이면 신나게 놀 생각으로 들고간 LG 포터블 스피커 LG 엑스붐 고(LG XBOOM GO)는 정말 사운드 소리도 크고 베이스가 깊이 있는 소리를 뽑아 주었습니다.

그럼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에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포터블 스피커로 골라보면 좋은 제품인지 휴가지에서 써보고 온 LG 엑스붐 고 리뷰입니다.


메리디안 명품 사운드를 품고 있는 LG 엑스붐 고은 휴대하기 좋게 손잡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테이블과 바다 모래사장 등 원하는 장소로 쉽게 이동할 수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 비트 있는 음악과 함께 사용하면 좋을 LED라이트는 화려하였습니다. 금새 LG 엑스붐 고, PK5은 신나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어 좋았습니다.




휴가지에 들고가면 좋을 포터블 스피커! LG 엑스붐 고


놀러 왔는 데, 스파 & 바베큐장에 무언가 심심합니다. 분위기를 뛰우려는 데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이럴 때 필요한게 신나는 노래 아닐까 합니다. LG 엑스붐 고 스피커에 LG G7 ThinQ 스마트은 연동하여 멜론의 최신 가요를 신나게 틀어 보았습니다.



측면과 정면의 모습을 보면, 무언가 미래에서 온 로봇 머리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2채널의 스피커 부분이 눈이겠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LG 엑스붐 고, PK5 은 음원 손실을 막기 위해서 블루투스 전송기술인 aptX™ HD오디오 코덱을 탑재하였습니다. 24비트의 고음질 그대로 출력할 수 있는 녀석입니다.



LG G7 ThinQ 스마트폰에 블루투스 페어링을 해서 사용하였습니다. 요즘에 휴대가 편리하고 손쉽게 무선으로 연결하는 스피커가 대세죠.



LG 엑스붐 고 언박싱(UnBoxing)


LG 엑스붐 고의 패키지를 개봉해 보니, 친절한 설명서와 익숙한 USB-C 케이블이 보입니다. 요즘은 C타입의 케이블이 대세라 스마트폰 등의 전자제품과 호환성이 좋으니 혹시나 잃어버려도 다른 케이블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LG 엑스붐 고의 상단에는 버튼식 메뉴가 가지런하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원버튼, 블루투스, 볼륨+/-, 재생, 녹음, CLEAR VOCAL, Enhanced Bass 버튼이 있습니다.

가수의 깨끗한 음성을 들을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인 클리어 보컬(Clear Vocal) 모드와 풍부한 중저음을 강화 수 있는 인핸스드 베이스(Enhanced Bass) 모드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디자인을 해치치 않게 커버를 열어야 보이는 충전 단자와 AUX단자가 보입니다. .PK5은 최대 22시간의 긴 음악재생시간을 보여줍니다. 장시간 사용도 끄덕 없었습니다.



화려함이 돋보이는 LG XBOOM GO 엑스붐고는 분위기 메이커는 분명합니다. 야간에도 빛나서 신납니다.



들고 다니기 편리한 손잡이가 있으면서도 미래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LG XBOOM GO 엑스붐고  방수에 신나는 스피커

이거 방수도 되는거야?

LG XBOOM GO 엑스붐고은 방수 등급 IPX7을 충족하여 수심 1미터에서 최대 30분 동안 물이 새지 않는 방수 능력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수영장, 욕조, 계곡, 스파 등에 장소에서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펜션에는 스파도 있어서 물놀이도 하면서 바베큐도 즐기는 데, 이런 장소에서도 LG XBOOM GO 엑스붐고의 신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어.. 이거 세로로 세워도 괜찮네요!




개인적으로 엑티브한 활동을 즐기거나 물이 틔는 장소라도 걱정없이 쓸 수 있는  30W 출력을 갖춘 포터블 스피커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써보니 LG XBOOM GO 엑스붐고의 큰 장점은 안심할 수 있는 IPX7 방수방진등급과 화려한 LED사운드로 밤, 낮 신나게 만들어 줍니다.

역시 휴가지에서도 라이트닝으로 더욱 신나게 써본 LG XBOOM GO 엑스붐고는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