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어플(App)

서울 개최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아이폰 GPS 조작 희귀 포켓몬을 잡는 비결

by 엔돌슨 2023. 10. 9.
반응형

서울 개최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아이폰 GPS 조작 희귀 포켓몬을 잡는 비결

 

안녕하세요, 포켓몬고 팬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에게 10월 7 ~ 8일에 개최되는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Pokémon GO City Safari)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이번에는 포켓몬고가 서울에서 진행되고, 다양한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포켓몬을 찾는 재미가 있습니다. 또 포켓몬고에서 Tenorshare iAnyGo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희귀 포켓몬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 이벤트

10월 7일과 8일, 한국 서울에서 개최되는 "Pokémon GO City Safari: 서울" 이벤트는 모든 포켓몬고 팬들에게 흥미로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 이벤트는 포켓몬고의 제작사인 Niantic의 미션 중 하나인 '연결'을 실현하기 위해 열립니다. 또 탐험, 운동, 소셜 활동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을 연결하게 되는데요.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vs. 포켓몬고 사파리존

이번 "시티 사파리" 이벤트는 이전의 "사파리 존"과 어떻게 다를까요? "시티 사파리"는 공원에 제한되지 않고 도시 전체를 탐험할 수 있는 형태로 기획되었습니다. 도시의 랜드마크부터 현지 명소까지 '포켓몬'과 함께 도시를 모험하는 새로운 방식을 제공합니다.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로 서울에서 기대되는 것들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에서는 남선 서울 타워 플라자, 인사동 쌈지길, 현대아웃렛 동대문점 등 서울의 다양한 장소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방문한 유저들에게는 특별한 디자인의 썬캡이 제공됩니다. 또 '포켓몬고' 콘셉트의 이벤트 체험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이벤트 티켓 및 활동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티켓을 소지한 유저는 윌로우 박사와 '이브이'를 도와 이벤트 기간 중 등장하는 '포켓몬'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또 '시티 사파리 스페셜 리서치'를 시작할 때,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 한정 '이브이'는 '샤미드', '쥬피썬더' 등 모든 진화형으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희귀 포켓몬을 잡는 비결은 GPS 조작이 가능한 Tenorshare iAnyGo 프로그램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 이벤트에서 희귀 포켓몬을 찾고 얻을 수 있는 것은 즐거운 기회일 텐데요. Tenorshare iAnyGo 프로그램은 GPS 위치를 조작하여 아이폰에서 원하는 위치로 이동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테너쉐어 iAnyGo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포켓몬고 게임에서 다양한 포켓몬을 찾을 수 있습니다.

 

 

iAnyGo를 사용하면 포켓몬고 게임에서 서울의 다양한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손쉽게 희귀 포켓몬을 잡는 과정을 자세히 알아보고 게임을 더욱 즐겨보세요.

 


Tenorshare iAnyGo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

 

 

 

 

[공식]Tenorshare iAnyGo - 원클릭으로 iPhone/iPad GPS 위치 변경

iOS 13 및 이후 버전에는 Find My 앱에서 가족 및 친구와 위치를 공유하는 기능을 사용 가능합니다. 설정 > [이름] > 내 위치 공유 > 공유할 가족을 선택하면 됩니다.

www.tenorshare.kr

TenorshareiAnyGo 다운로드

 

우선 iAnyGo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기본 사용은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위의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Windows 및 macOS에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iAnyGo를 실행한 후, iPhone 또는 Android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컴퓨터 iAnyGo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치수정, 원포인트 이동, 다중이동, 조이스틱 이동 메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GPS 위치 설정 하는 방법

iAnyGo를 실행한 후, iPhone 또는 Android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아이폰을 개발자 모드로 설정해야 합니다.

 

 

기기가 감지되면 "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포켓몬고 위치를 설정할 준비를 합니다.

위와 같이 아이폰을 분리하라고 나오면 USB를 빼고 아이폰을 재부팅해줍니다. 그리고 다시 연결해 주면 됩니다.

 

 

 

그러면, 아이폰을 연결한 컴퓨터와 신뢰 여부를 물어보는 것이 아이폰에 뜹니다. 신뢰를 눌러주면 됩니다.

이제 iAnyGo 프로그램과 아이폰이 연결이 되었습니다.

 

 

 

손쉽게 원하는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의 4가지 위치수정, 원포인트 이동, 다중이동, 조이스틱 이동 메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 검색창에 원하는 주소를 입력하면 이동도 가능합니다. 인사동에서 포켓몬고 서울 이벤트가 진행되니 이동을 해보죠.

 

주소로도 쉽게 이동이 됩니다.

 

 

영상을 보시면, 한국에서 일본으로 다른 나라로 여행도 손쉽게 가능합니다. 

GPS 조작을 통해서 다양한 나라로 손쉽게 위치 수정이 가능하죠.

 


포켓몬고 GPS 고급 기능 활용

 

 

위의 영상을 보시면,  위치수정, 원포인트 이동, 다중이동, 조이스틱 이동 메뉴로 쉽게 사용하시는 걸 아실 수 있습니다.

 

 

 

 

손쉽게 원포인트로 원하는 장소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장소를 다중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이게 참 편하네요. 걷는 속도 또는 자전거, 오토파이, 자동차로 탈것들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iAnyGo는 다양한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쿨다운 타이머는 위치 변경을 자주 하지 않도록 쿨다운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축소 가능한 지도는 더 자세한 노선을 계획하기 위해 지도를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습니다. 조절 가능한 이동 속도: GPS 이동 속도를 조절하여 원하는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 최대 15개의 iOS/Android 기기의 위치를 동시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조이스틱 이동으로 이동 방향을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는 GPS 조이스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GPX 파일을 가져와 원하는 노선으로 이동하거나 GPX 파일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특정 루트를 따라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종료 후, 아이폰의 GPS를 복원하기 위해서는 아이폰을 재시작해주면 됩니다.

 

 

포켓몬 Go를 즐기세요. 이제 위치가 변경되었으므로 포켓몬고를 즐기면서 다양한 포켓몬을 잡을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Tenorshare iAnyGo를 사용할 때는 항상 게임 룰과 규정을 따르고, 부정한 방법으로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제 Tenorshare iAnyGo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포켓몬고와 같은 위치 기반 앱에서 더 많은 재미를 누릴 수 있습니다.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기대하세요!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 이벤트는 도시를 탐험하고 다양한 포켓몬을 찾는 재미로 가득 찬 이벤트입니다. Tenorshare iAnyGo와 같은 도구를 활용하여 희귀 포켓몬을 찾는 경험도 더해보세요. 이번 서울에서 개최되는 이벤트인 만큼 새로운 포켓몬 친구들을 만나고, 희귀 포켓몬을 사냥하는 재미를 누려보고 싶네요.

그럼 이번 이벤트에서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며, 안전하고 즐거운 포켓몬고 여행을 떠나길 기대합니다. Pokémon GO City Safari: 서울에서 다양한 경험을 즐기세요!

 

 

 

[공식]Tenorshare iAnyGo - 원클릭으로 iPhone/iPad GPS 위치 변경

iOS 13 및 이후 버전에는 Find My 앱에서 가족 및 친구와 위치를 공유하는 기능을 사용 가능합니다. 설정 > [이름] > 내 위치 공유 > 공유할 가족을 선택하면 됩니다.

www.tenorshare.kr

TenorshareiAnyGo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