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여행(Travel)

별의커비 카페! 일본 후쿠오카 캐널시티 가볼만한 곳

by 엔돌슨 2024. 1. 16.
반응형

별의커비 카페! 일본 후쿠오카 캐널시티 가볼만한 곳

정말 닌텐도 게임은 재미있습니다. 별의커비 게임이 너무 재미있어서 일본 후쿠오카 여행할 때, 캐널시티에 있는 별의 커비 카페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우리가족이 최근에 일본 후쿠오카의 캐널시티로 여행을 갈 때 꼭 가고 싶은 곳이 있었습니다. 바로 별의커비 카페였습니다.

 

 

 

캐런시티 별의커비 카페 방문기

 

정말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별의 커비' 카페였죠. 두주 전에 비행기를 예약하고, 마린월드 돌고래 먹이 주기 체험과 함께 '별의 커비' 카페를 예약했습니다.

 

별의 커비 카페가 인기가 많아 3명 자리를 구하기 어려웠지만, 매일 계속 확인한 끝에 2자리와 1자리를 확보했습니다. 일본 가서 와이프카 카페 직원에게 일본어로 가족이니 합쳐 달라고 해서 좋은 자리로 가족 모두 함께 앉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별의 커비 예약 하는 것도 하늘의 별따기!

매일 확인하면 자리가 나오긴 합니다. ㅋㅋㅋ

 

별의 커비 카페 예약하기

별의커비 카페는 도쿄, 하카타 2곳입니다.

 

https://kirbycafe.jp/

 

KIRBY CAFÉ / カービィカフェ 公式サイト

カービィの世界にカフェがあったら…。せっせと働くワドルディと、つまみ食い担当のカービィのおもてなしで、おなかも元気もいっぱいに!

kirbycafe.jp

 

위의 별의커비 카페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자리도 정해야 해요.

 

 

 

별의커비 카페는 예약제

식사 / 일부 상품

커비 카페 하카타

캐널 시티 하카타 B1F

 

★영업시간★

11:00~22:00(라스트 오더 21:00)

※ 금・토만 11:00~23:00(라스트 오더 22:00)

※ 상황에 따라 영업시간을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카타 캐널시티의 '별의 커비' 카페 후기

 

캐널시티에 도착하니, 귀여운 '별의 커비' 카페가 저희를 맞이했습니다. 입구에는 굿즈샵과 카페가 양쪽에 있네요. 별의커비 굿즈샵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경할 수 있었죠.

 

 

 

 

일단 메뉴판 다시 한번 더 봤어요.

별의커비 카페 홈페이지에서 메뉴 설명이 나오지만, 다시 봤는데 먹을 건 정했어요.

 

 

굿즈샵에는 다양한 별의커비 접시와 인형, 액세서리가 많더라고요.

 

 

 

정말 별의커비 닌텐도 스위치 게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이쁜 캐릭터가 너무 많아서 좋았어요.

 

 

 

 

별의커비 입구에 포토존에서는 가족사진을 찍었어요. 직원이 찍어줍니다.

 

 

 

 

 

 

 

별의 커비 카페로 들어가서는 다양한 라떼 아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자리는 부탁해서 일반 4인 테이블이 많지 않아, 미리 예약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별의커비 카페 음식, 메뉴

 

 

별의 커비 카페의 음료와 음식은 비싼 편이었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라떼 아트는 정말 예쁘고 오래 유지되는 편인데요. 음료 한 잔에 2,178엔이었지만 그릇을 가져가면 660엔을 뺄 수 있었습니다.

 

오무라이스와 커비 버거는 맛있었고, 특히 오므라이스는 아이가 매우 좋아했습니다. 디저트로는 무스 케이크가 나왔는데, 약간의 빵이 더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음식이 보기는 이쁜데 맛은 하나도 없어 버렸다고 했는데요. 우리 가족은 다 먹었습니다. 배가 고프기도 했지만, 카페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나머지는 모양 잡는 거라 종이 먹는 느낌도 나긴 했어요. 그래도 나름 괜찮았어요.

 

 

 

별의커비 카페 메뉴는 모양이 다 예술이고 이쁩니다.

 

 

 

 

카레밥은 제일 먹을만했어요!

 

 

 

별의커비가 자동차 먹은 후식인데 파괴.... ㅎㄷㄷㄷ

 

정말 디테일하게 후식을 만들었어요. 다 먹을 수 있다는 게 놀라울 뿐!

 

 

또 '별의 커비' 카페는 생일과 같은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방문했을 때 생일자가 있어서 축하해 주길래 놀랬어요.

 

별의커비 카페에 사전에 예약할 때 생일 축하 플레이트를 요청할 수 있어요. 

 

 

액세서리로 접시를 사가거나 가져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별의커비 카페의 매력은 단순히 음식에만 있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카페 내부 곳곳에 숨겨진 커비 캐릭터들과 귀여운 인테리어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동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별의커비 카페는 커비를 사랑하는 모든 연령대에게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별의 커비' 카페는 후쿠오카 여행에서 가볼 만한 곳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별의커비 카페의 대부분의 음료와 음식의 가격은 다소 높은 편이었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경험이었습니다.

 

별의커비 애니메이션과 게임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있다면, 꼭 별의커비 카페는 꼭 방문해 보세요. 생각보다 더 재미있네요.

 

예약은 필수에요. 빠르게 마감되기 때문에 미리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별의 커비' 카페는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장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