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직구 매니아

유튜브 필수템 무선 스트레오 마이크 울란지 Ulanzi U-Mic 추천

by 엔돌슨 2024. 4. 12.
반응형

유튜브 필수템 무선 스트레오 마이크 울란지 Ulanzi U-Mic 추천

 

알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뛰어난 무선 마이크, 울란지 U-MIC 스트레오 마이크를 추천합니다. 울란지 U-MIC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그 성능을 소니 마이크와 비교해보았어요. 제 경험을 통해 이 제품이 왜 구매할 가치가 있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울란지 U 마이크: 10만원대의 최고 오디오 마이크 품질


울란지 U 마이크는 가격 대비 탁월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유튜브나 라이브 스트리밍 제작 시 필수품이며, 대부분의 디바이스와 호환되는 높은 휴대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100달러 이하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무선 마이크로, 크리에이터에게 가장 가성비 좋은 마이크로 좋습니다.

 



울란지 마이크는 박스 포장부터 인상적입니다. 박스에는 제품의 주요 특장점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고, 필요한 모든 부속품이 갖춰져 있습니다. 충전 케이스, 두 개의 무선 마이크, 리시버, USB-C 케이블 등이 포함되어 있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E45s433FEY

 


간단하고 편리한 사용법

 

울란지 마이크는 사용이 매우 간편합니다. 간편하게 큰 장점인 마이크입니다.

리시버를 아이폰에 연결하고, 마이크를 옷에 부착하기만 하면 됩니다. 전원 버튼, 볼륨 조절, 음소거 기능이 쉽게 조작 가능하여 현장에서 신속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니 a7m3 카메라와 비교해보니, 울란지 마이크는 그 어떤 환경에서도 뛰어난 음질을 제공합니다. 특히 추운 날씨에도 성능 저하 없이 명확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었습니다.

울란지 마이크는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최대 5시간 이상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합니다. 또한, 2.4GHz 무선 전송 기술을 사용하여 CD 수준의 무손실 음질을 제공합니다.

무선 유튜버 마이크 제품으로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인터뷰 영상 촬영은 물론 다양한 상황에서 녹음할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을 고려하면 이보다 나은 선택은 없을 것입니다.

알리 구매링크 10만원 이하 가성비 무선 스트레오 마이크

 

74.08US $ 62% OFF|Ulanzi U Mic Stereo Microphone Dual Channel Wireless Lavalier Microphone System for DSLR Smartphone Interview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울란지 U 마이크의 장점은?


울란지 U 마이크는 10만원대에 이 정도 퀄리티라면 가성비 좋은 선택이에요.
유튜브, 영화, 틱톡, 라이브 스트리밍 제작에 이상적이며, 거의 모든 디바이스 호환 가능해요.
가성비 높고 컴팩트하며 휴대성이 좋은 무선 마이크로, 100달러 이하에서 최고 품질을 제공해요.

무선 마이크 AM18 U-Mic의 특징은?


제품의 외부적인 특징과 비닐 포장된 충전 케이스, 2개의 무선 마이크, 리시버, USB-C 충전 방식 등을 소개해요.
매뉴얼이 영문과 일본어로 작성되어 있어 사용자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충전 케이스는 울란지 써있으며 손쉽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USB-C 단자를 통해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어요.
휴대하기 편한 디자인으로 모든 구성품을 휴대할 수 있어 상당히 편리해요.

울란지 U-Mic의 부속품과 기능


부속품으로는 양면테이프와 전용 파우치, 주변 소음을 잡아주는 윈드스크린이 두 개씩 제공돼요.
제품의 특이한 특징은 라이트닝 케이블과 연결이 가능하게끔 케이블이 제공돼요.
울란지 U-Mic는 간편한 사용법을 자랑하며,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채널을 맞추거나 복잡한 설정이 필요 없어요.
마이크를 옷에 집게로 달기만 하면 쉽게 연결이 가능하며,
전원 버튼과 볼륨 조절 이외에도 USB 단자 및 음소거 기능을 제공해요.
 

사운드 장비로 촬영 경험에서 강조된 점?


소니 A7M3 카메라 + 소니 XLR-K3M 어댑터와 샷건 마이크 키트를 사용했어요.
약 70만원으로 비싼 가격이지만 고음질을 제공했어요.
울란지 마이크의 음질을 경험하고 비교하는 것이 좋을 거고,
유튜브 촬영할 때 어댑터를 이용하여 소리의 품질이 중요했어요.
야외에서 촬영할 때에도 주변 소음이 잘 차단되면서 음질이 잘 녹음되는 경험을 공유했어요.

고품질 무선 마이크의 특징과 가격?


배터리 수명은 5시간 이상으로, 충전 케이스로 오랫동안 녹음 가능해요.
간편한 조작으로 음소거, 다중 레벨 개인 컨트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고품질 오디오 마이크로 2.4G 무선 전송이 가능하며 CD 수준의 음질을 보장해요.
이 제품은 가격 대비 고성능으로, 무선 마이크를 2개씩 제공하여 인터뷰 영상을 손쉽게 촬영할 수 있어요.
비교적 다소 부족한 기능이 있지만, 가성비가 좋고 고품질인 무선 마이크를 추천합니다.

마이크로 녹음 후 어댑터로 편집

 

 


녹음은 울란지 U-Mic 무선 마이크와 소니 어댑터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영상을 참고하시면 음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마이크를 사용해보고 싶다면 구매할 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