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직구 매니아

샤오미 선풍기 5세대 BPLDS05DM 여름에는 무선선풍기 여름나기 후기

by 엔돌슨 2024. 4. 14.
반응형

샤오미 무선 선풍기 5세대 BPLDS05DM 여름나기 후기

 

여름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샤오미의 무선선풍기들을 소개하려고 해요. 최신 에어컨이나 공기청정기 같은 스마트 가전들이 많이 나와서 선풍기의 필요성을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무선 선풍기만의 매력은 여전히 매력적이랍니다! 🌬️

 

필자는 샤오미 무선선풍기 1세대가 2017년 출시일부터  썼으니 정말 7년 넘게 무선선풍기를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습니다. 또 보면 볼수록 복잡한 샤오미 무선 선풍기의 족보도 정리해서 4세대, 5세대, 6세대, 7세대 까지 모두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소개할 제품은 샤오미 무선선풍기 5세대 BPLDS05DM, 그리고 4세대 PRO와 드림메이커 모델까지, 샤오미의 세 가지 모델을 비교해 보려고 해요.

 

각 모델의 특징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어떤 제품이 여러분의 생활에 가장 잘 맞을지 알아볼게요! 그리고 최근에 구매했던 스마트미 써큘레이터 2세대(ZLBPKQXHS02ZM)까지 소개합니다.

 

그럼 BPLDS05DM(무선선풍기 5세대), ZLBPSP01XY(샤오미 무선선풍기 4세대 PRO), DM-FAN02-W(샤오미 드림메이커) 3종 모델을 비교하여 리뷰해보겠습니다.

 



먼저 샤오미 무선선풍기 5세대는 100단 바람세기 조절이 가능하며 자연풍과 AI 인공지능 모드를 지원해요.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된 샤오미 선풍기 5세대 모델은 에어서큘레이터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실내 공기를 효과적으로 순환시켜 줍니다.

 

 

 

 

 

 



하지만, 샤오미 무선선풍기 5세대에는 타이머 기능이 빠져 있어 약간의 불편함이 있을 수 있어요. 

 

 

 

이런 타이머 기능은 기본인데, 타이머 기능이 더 중요한 분들에게는 4세대 PRO나 드림메이커 모델이 더 적합할 수도 있습니다. 두 모델은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전원, 바람세기, 모드 조절, 좌우 회전 및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답니다.

 

 

 

 

리모컨 없이도 샤오미 선풍기의 조작이 매우 용이합니다. 다양한 바람 모드를 제공하는데, 직접 바람, 중립 바람, 스마트 모드, 수면 바람까지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어요.

이번 모델에서는 26.5도의 온도와 43%의 습도를 표시하는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이 정보를 샤오미 온습도계와 연동하여 거실에 표시할 수 있어 정말 유용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샤오미 드림메이커 무선선풍기 DM-FAN02-W

 

샤오미 스마트미 무선선풍기 2Pro (4세대)

 

 

 

샤오미 스마트미 무선선풍기 5세대(BPLDS05DM)

 

 


특히, 드림메이커 모델은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자석 타입의 무선 충전을 지원하지 않아 조금 불편할 수 있지만, 스마트미 무선선풍기 2Pro 같은 경우 자석타입으로 근처에만 가도 딱 붙어 충전이 되는 편리함을 제공해요.

 

 

 



 



이 외에도 각 세대의 스펙을 비교해 보면, 샤오미 무선선풍기는 세대가 올라갈수록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는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고 있어요. 예를 들어, 더 많은 날개를 사용하여 미풍일 때조차 부드러운 바람을 제공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복잡한 샤오미 무선선풍기 시리즈 족보 정리!

개인적으로 유선 선풍기를 좋아하지 않아서 샤오미 선풍기 5세대까지가 기능면에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발뮤다 선풍기 닮은 샤오미 스마트미 써큘레이터 2세대 무선선풍기

발뮤다 선풍기 닮은 샤오미 스마트미 써큘레이터2 선풍기 추천 여름에 에어컨만큼 무선선풍기가 필요합니다. 특히 디자인도 이쁘고 휴대성도 좋은 무선선풍기는 거실뿐 아니라 캠핑, 야외 활동

ndolson.com

 

 

그리고 선풍기 타이머, 리모컨이 없어 불편하다고 느낀다면, "샤오미 스마트미 써큘레이 2세대 무선선풍기"를 추천드립니다.

 

발뮤다 선풍기를 닮았고 개인적으로 가장 이쁘면서도 기능 버튼이 바로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샤오미 무선선풍기는 가격 대비 성능 면에서도 매우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단점이라면 국내 우수한 선풍기와 달리 높이 조절이 불편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렇지만 앱 연동으로 자동으로 켜지게 하거나 자동화하기에는 스마트해서 좋았습니다.

 

 



무선선풍기의 가장 큰 장점은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야외 활동이 잦은 여름, 캠핑이나 나들이를 갈 때도 간편하게 가져갈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답니다.



이렇게 샤오미 무선선풍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어요. 여러분의 여름 준비, 샤오미 무선선풍기와 함께라면 훨씬 더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의 선택은 어떤 모델이 될까요? 🌞

 

 

샤오미 무선선풍기 5세대(BPLDS05DM) 해외직구 최저가 링크 : https://qoo.tn/ADZvhU/Q107578318

 

[93,010원](▼67%)샤오미 미지아 선풍기 5세대 앱제어 지원 30db저소음 / 7+5 이중날개/ BPLDS05DM / 전환

추천 96%, 구매 76, 가전

www.qoo10.com

 

최근에 구매한 건 해외배송이지만, 빨리 왔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한여름에 구매하니깐 배송이 조금 밀리더라고요. 할인 특가로 9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써큘레이터 기능까지 있어서 에어컨과 같이 사용하기도 좋고, 야외 한강 갈때도 들고 시원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방마다 들고 다니기 좋은 애완 선풍기입니다.

 

 

 

*무선선풍기 추천 관련 포스팅 :

 

 

 

4세대 PRO 샤오미 최신 3종 무선선풍기 2Pro

4세대 PRO 샤오미 최신 3종 무선선풍기 2 Pro 여름 하면 떠오르는 필수가전인 무선선풍기입니다. 하지만 최근엔 에어컨과 더불어 공기청정기와 제습기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스마트한 전자제품들

ndolson.com

 

 

 

 

샤오미 미지아 무선선풍기 족보 5세대 / 6세대 / 7세대 비교 추천! 써큘레이터 되는 선풍기

샤오미 미지아 선풍기 5세대, 6세대, 7세대 써큘레이터 되는 무선선풍기 이번 여름에도 더위 때문에 힘들겠죠? 하지만 캠핑을 가거나 집안 어디에 두어도 좋은 샤오미 선풍기 5세대가 있다면 편

ndolson.com

 

 

 

발뮤다 선풍기 닮은 샤오미 스마트미 써큘레이터 2세대 무선선풍기

발뮤다 선풍기 닮은 샤오미 스마트미 써큘레이터2 선풍기 추천 여름에 에어컨만큼 무선선풍기가 필요합니다. 특히 디자인도 이쁘고 휴대성도 좋은 무선선풍기는 거실뿐 아니라 캠핑, 야외 활동

ndols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