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게임 PS 닌텐도스위치

버블보블4 프렌즈 나의 추억의 닌텐도스위치 게임

by 엔돌슨 2024. 5. 3.
반응형

버블보블4 프렌즈 나의 추억의 닌텐도스위치 게임

 

우리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버블보블 4 프렌즈'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PC게임과 오락실 게임으로 즐긴 보글보글(Bubble Bobble)을  닌텐도 스위치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더니 너무 좋았습니다.  추억의 게임이며, 저 또한 소중한 딸과 함께 즐기고 싶어 구매하였는데 반응이 좋네요. 닌텐도 스위치 4인용 게임이라서 2명 이상 가능해서 인원 걱정이 없네요.

 

 

 

'버블보블 4 프렌즈'는 1986년에 처음 선보인 '버블보블'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타이토에서 2019년에 출시했습니다. 원작의 향수를 그대로 살린 아케이드 모드와 함께, 최대 4명이 협력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프렌즈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C게임에서 했던 보글보글 아케이드 또는 버블보블4 프렌즈를 선택하는 화면이 처음에 나옵니다. 달라진 버블보블4가 더 재미있을 수도 있고, 추억 생각나면 옛날 아케이드 게임도 괜찮네요. 차이라면 버블보블4 프렌즈의 물방울이 더 잘 안 터지는 느낌 ㅋㅋ

 

버블보블 4 프렌즈 게임 하는 방법을 숙지하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밑으로 내리면 웅크리고 지나갑니다. 좁은 공간도 지나갑니다. 

 

 

다인용으로 하려면 컨트롤러를 더 증록하면 됩니다.

+- 눌러서 등록할 수 있고 LR, 눌러서 시작하면 돼요.

 

요정이 버블보글의 공룡을 때린다. 그러면서 시작한다 ㅋㅋ

 

 

보블룬, 쿠루룬, 버블룬, 코로론 캐릭터가 추가되었습니다.

 

보블룬, 쿠루룬, 버블룬, 코로론

 

1세대의 동생캐릭터가 생겨서 귀엽습니다.

 

역시 여럿이 해야 재미있어요. 가족 또는 친구들과 같이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해보세요.

특히 이 게임은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와 새로운 스토리 모드를 제공되는데요.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해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들과도 어울릴 수 있습니다. 게임 내의 다양한 캐릭터들은 각각 특별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플레이어들이 각기 다른 전략을 세울 수 있게 도와줍니다.


 

 

저희 가족은 특히 닌텐도 스위치를 TV에 연결해 네 명이 함께 게임하는 시간을 매우 즐겼습니다. 다만, 조이콘 네 개가 필요하므로 준비가 필요하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필요하면 조이콘을 여러 개 사면 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lb36CHuI1E

 


또한, 버블보블 4 프렌즈 게임은 단순하고 박진감 넘쳐서 스트레스 해소가 그냥 되네요.  레트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매우 좋아하실 거예요. 우리 가족은 오랜만에 모여 '버블보블'을 즐기며 향수를 느끼고, 웃음이 끊이질 않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점점 줄어드는 요즘, 버블보블 4 프렌즈 게임을 즐기며 소통하는 것도 가족 간의 소중한 추억을 쌓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을 찾고 계시다면, '버블보블 4 프렌즈'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게임을 통해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동시에 아름다운 추억도 함께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버블보블4 프렌즈 쿠팡 : https://link.coupang.com/a/bAbBFO

 

BUBBLE BOBBLE 4 버블버블 4 (버블보블 4) FRIENDS 닌텐도 스위치 정품 게임 타이틀 팩

COUPANG

www.coupang.com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요즘 닌텐도스위치로 어디서나 즐기는 재미가 크네요.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OLED 호환 : https://link.coupang.com/a/bAbDXo

 

닌텐도 스위치 및 OLED 호환 조이콘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