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모바일 유머 사이트 오유 커뮤니티 추천합니다. 유머 추천 사이트 PC에서도 접속가능

by 엔돌슨 2010. 9. 2.
반응형

모바일 유머사이트 오유 추천합니다. PC에서도 접속가능




박스웹에 있는 유머 커뮤니티인 오유(오늘의 유머)를 추처합니다.
http://m.boxweb.net/c/todayhumor/list.php?table=bestofbest

재미있는 글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1. 침대 위에 섹시한 포즈로 누워 있는 니콜
2. 친구들의 대화
3. 피카소는 누구라고 생각하세요?
4. 무엇을 생각할것인가?
5. 제가 좋아하는 여자가 저한테 데쉬 했는 데 차 버렸어요.
6. 계속되는 자살을 막는 할머니
7. 군생활 제대로 꼬였네
8. 여배우들 변신 (마우스클릭하면 변신함)
9. 우리 아들과

댓글도 읽어보세요. 커뮤니티라서 댓글이 재미있습니다. 짧은유머글도 좋은것이 있습니다.

유머관련된 글만 있는 것도 아닙니다. 시사관련된 글과 감동글도 베스트로 많이 올라옵니다.
제가 읽은 글중 이웃집 여자를 일본에 비유한 독도 이야기는 참으로 슬프면서도 감동이였습니다.

특정 은어들 풀이


베오 : 베스트 오브 베스트 게시판으로 추천을 많이 받은 유머글
안생겨요 : 여자친구가 안생긴다는 말
능력자 : 인터넷을 잘하거나 포토샵, 해킹등을 잘하는 사람들
정장입혀주세요 : 증명사진에 정장으로 포토샵을 해달라는 말임
* 내공 부족으로 다른 은어는 생각안나네요.

오유 오늘의 유머 에서 조심해야 할것들


개인사진을 올려 정장과 합성 해달라고 하지 말라.

오유게시판에 사진에 정장을 입혀달라는 사진이 가끔 올라옵니다. 능력자들이 많아 정장 입혀줍니다. 하지만 오유는 불특정 다수가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로 개인 증명사진을 올리면 안됩니다. 그사진으로 정장만 입히는 것이 아니라 합성을 하여 수치심을 느낄만한 사진으로 바꾸어 주기도 합니다. 개인 사진이 오유가 아닌 다른 곳에도 올라가는 불상사가 생기게 됩니다.

댓글에 상처 받지도 상처 주지도 말자.
오유사이트에 불특정 다수가 이용합니다. 그날 기분에 따라서 욕도 쓰고 남을 비하하기도 합니다.
그것을 보고 웃기도 하고 또 댓글을 달기도 하구요. 상처 받지도 주지도 말아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래? << 이런 개념없는 댓글부터 이상한 댓글도 많으니 눈으로 필터링 하는 내공이 필요합니다.

모바일사이트로 이용할 경우 용량이 큰 그림은 넘기자.
모바이로 오유에서 글을 보다보면 게시판을 클릭시 느린 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서 목록을 돌아갑니다. 용량이 큰 그림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데이타 용량을 생각하면서 보는 것이 좋습니다.


박스웹은 디씨인사이드, 뉴스, 개소문닷컴등을 모았다.


박스웹 사이트 : http://m.boxweb.net
PC에서도 박스웹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오유의 경우 메뉴에서 마당 > 오늘의유머 > 베스트게시물, 베스트오브베스트 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보면 디씨인사이드, 뉴스 등 많은 사이트들이 모여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박스웹은 많은 다른 사이트들을 모아두어 모바일에서 빠르게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한 즐겨찾기 같은 사이트입니다.
그중에서 오유도 있는 것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