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221

티스토리 아이패드로 블로깅하기 테스트 티스토리 아이패드 블로깅 하기 Mercury Browers의 설정에서 사용자 에이전트 설정을 아이폰모바일로 설정을 하니 브라우져에 사진 첨부가 보인다. 사진 첨부를 통해서 아이패드에어로 블로깅이 가능해졌다. 원래 아이패드에서 모바일 버전으로 접속을 해도 사진첨부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았다. 이전 티스토리에서 제공해주었던 앱(어플)이 있었으면 좋겠는 데 왜 없어졌는 지 아쉽기만 하다. 리뷰 준비중인 엘지 G Pro2 사진이다. 사진첨부가 가능한지 테스트도 할겸 올려 봅니다. 사진은 아이패드에어에서 바로 촬영해서 올릴 수도 있고, 앱을 통해서 편집을 해서 올릴 수도 있다. 나는 손글씨 쓰는걸 좋아하니깐 다음에 올릴때는 아이패드용 포토샵 어플과 펜어플로 손글씨를 써서 올려 보아야겠다. 아이패드 에어로 티스토리.. 2014. 2. 28.
도시바 FlashAir 이제는 DSLR 와이파이 SD카드를 달아주자 도시바 FlashAir 이제는 DSLR 와이파이 SD카드를 달아주자 요즘 카메라 중에서 사진찍고 공유하기 편한 와이파이 카메라가 따로 있죠. 아쉽게도 내기종은 와이파이가 안되는 카메라면 "도시바 FlashAir" 와이파이 SD메모리를 사용해보세요. 정말 편합니다. 도시바 와이파이 SD카드가 왜 좋을까? SD카드가 와이파이가 되면 카메라가 와이파이가 된다는 말입니다. 고가의 와이파이카메라가 아니라도 와이파이 카메라가 되는 것이죠! 그래서 태블릿(아이패드 에어, 갤럭시노트10.1, G패드)과 스마트폰에서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 후 바로 볼 수 있다는 것이죠. 요즘 민아가 태어나고 나서 아기 사진찍는 재미에 푹 빠져 있는 데요. 부모님이 멀리 지방에 계셔서 민아 사진을 많이 보내달라고 하는 데, .. 2014. 2. 28.
김구라 어플 거짓말탐지기 어플로 내친구 중 거짓말 구라왕을 찾아보자! 김구라 어플 거짓말탐지기 어플로 내친구 중 거짓말 구라왕을 찾아보자! 정말 ~ 재미있는 어플이 나왔습니다. 김구라 거짓말탐지기 어플인데요.(음성분석 어플) 전에도 음성을 분석해서 거짓말탐지 하는 것은 있었지만 전화기와 연동되는 게 더 재미있네요. 전화통화중 거짓말을 하면 김구라 음성으로 거짓! 이렇게 알려줍니다. 커플 대화에서 거짓말탐지 할때 써도 재미있을 거 같네요. 구라랭킹 순위 통계도 낼 수 있어서 내 주변에 누가 구라대마왕인지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해볼 수 있었는 데 거짓순위 1위가 와이프(?)로 나오는 엄청난 충격적인 결과도 받을 수 있네요 ㅋㅋㅋ 물런 재미로 하는 거지만, 음성 분석솔루션을 이용하여 두뇌활동(Brain Activity Fingerprint)의 분석결과로 사.. 2014. 2. 27.
소문만 내도 블레싱포유 보온보냉백팩을 받을 수 있는 기회^^ ※ 소문만 내 주셔도 블레싱포유 에서 출시하는 보온보냉백팩을 받으실수 있는 찬스가 생깁니다.^^. ※ 2014. 2.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