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334

유플러스 홈보이 LG G패드8.3 는 실용적인 홈플레이어일까? 유플러스 홈보이 LG G패드8.3는 실용적인 홈플레이어일까? LG G Pad 과연 실용적인 홈플레이어 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음질, 스피커하면 내노라는 청감을 가지고 있는 음질평가하는 사이트 골든이어에서 홈보이(G패드)를 평가한 리뷰가 있어서 소개하여 드리겠습니다. 언제 부터인지 스피커독을 이용하여 음악감상하면서 여유로움을 즐기고 싶은 사용자들이 늘어 나게 되었습니다. LG G Pad 출시와 함께 이를 이용한 시피커독도 같이 출시가 되었는 데요. 이번에 눈여겨 보셔야 할 것은 스피커와 태블릿PC가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점입니다. 이전 G패드와 달리 G패드 8.3으로 출시가 되었는 데요. 블로터넷에 소개된 것처럼, 마크 레빈슨 스피커와 조합이 꽤 괜찮은 궁합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2014. 3. 30.
저작권 없는 음악(유튜브 배경음악) 저작권 없는 음악(유튜브 배경음악) 동영상 인코딩을 하거나 할때 유튜브 배경음악을 사용하는 건 상당히 유용한 것 같습니다. 저작권 없는 음악을 찾아서 헤메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죠? 어차피 유튜브에 업로드 할건데 이왕이면 검증된 유튜브 배경음악을 사용하는 것이죠. 저역시 동영상 인코딩시 웹사이트를 헤메면서 저작권 없는 음악을 찾았는 데요. 아무리 저작권이 없다고 하더라도 유튜브에서 거부당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럴때는 참 난감한데요. 유튜브의 오디오라이브러리에 있는 추천음악을 다운로드 받아서 인코딩하는 것조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 장르, 무드, 악기, 시간별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 보입니다. ● 유튜브 오디오라이브러리 https://www.youtube.com/audiolib.. 2014. 3. 30.
ARKON HD시리즈 체험단 - 자유로운 아이패드에어, 태블릿 거치대 ARKON HD시리즈 체험단 - 자유로운 아이패드에어, 태블릿 거치대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아콘코리아에서 태블릿PC거치대인 HD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는 데요. 아콘 TABPB-HD002 의 경우 자유롭게 세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활용이 좋은 제품인데요. 간이 책상에서도 태블릿PC를 수비게 거치하여 공간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구성은 거치하는 역할을 하는 홀더와 이를 받쳐주는 마운트로 되어 있습니다. 모니터도 모니터 암이 있듯이 아이패드에어도 거치할때 암이 있었으면 했는 데요. 이런 점을 잘 헤아려 주는 거 같네요. 아콘 TABPB-HD0002 홀더 부분입니다. 무거운 태블릿 PC도 단단하게 암과 렉이 고정을 시켜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하는 각도 조절까지 된다니 기대가 됩니다. T.. 2014. 3. 28.
시크릿업 멀티태스킹 설정 멀티윈도우 기능 알아보기 시크릿업 멀티태스킹 설정 멀티윈도우 기능 알아보기 우리나라 사람들은 특히 멀티태스킹 기능을 좋아 하는 것 같습니다. 베가 시크릿업에는 멀티태스킹, 멀티윈도우 기능이 있습니다. 와이프가 제일 좋아 하는 기능이 멀티 윈도우 기능이네요. 어떻게 설정하냐? 멀티윈도우 설정 방법은 쉽고 간단합니다. 베가 시크릿업 화면크기가 5.6인치로 스마트폰의 화면 크기는 날로 커지는 데요. 커진 화면 만큼이나 동시에 여러가지를 띄워두고 사용하고 싶어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나온 것이 멀티윈도우 기능입니다. 베가에서는 미니윈도우라고 불리는 기능입니다. 작은 미니 윈도우지만 모든 걸 다 사용할 수 있죠. 동영상 같은 경우 재상 구간을 탐색할 수 도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업 멀티태스킹 설정 사용하는 방법 시크릿 업.. 2014. 3.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