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437

캐논 5D Mark2 배터리 캐논 LP-E6 정품 배터리 vs 비품(BlueCell) 블루셀 비교하기 캐논 5D Mark2 배터리 캐논 LP-E6 정품 배터리 vs 비품(BlueCell) 블루셀 비교하기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캐논 5d Mark2(오두막 마크2)의 정품배터리와 비품 블루셀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캐논 LP-E6 배터리의 경우 호환배터리로 캐논 EOS 5d Mark3, 5D Mark2, 60D, 7D 제품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캐논 5d 마크2에 사용하기 위해서 캐논 LP-E6 정품 배터리를 구매하였습니다. 이전에는 블루셀(BlueCell) 비품배터리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차이가 난다면 사용할 수 있는 컷수에서 차이가 조금 나네요. 아무래도 캐논 정품 배터리가 더 오래 갑니다. 결국 비품배터리와 정품 캐논 LP-E6배터리까지 총 3개의 배터리를.. 2014. 4. 30.
이번달 지프로2 기변 버스폰? 헬로모바일 알뜰폰 단점 이라는 생각 이번달 지프로2 기변 버스폰? 헬로모바일 알뜰폰 단점 이라는 생각 언제 부터인가 이번달 버스폰은 무엇이 될까? 다들 한번쯤 공짜폰 리스트를 보려고 버스폰카페에 가입해본 경험이 있을 겁니다. 그런데 딱히 뾰족한 수는 없었는 데요. 조금 더 저렴하게 버스폰을 구매하려다가 벽돌을 받았다는 택배거래 내용을 보면 웃을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알뜰폰 단점도 모르겠는 데 구매하기는 좀 그렇죠? 좀 안심할 수 있는 조건에서 저렴한 스마트폰을 찾는 이들이 늘어 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CJ알뜰폰을 선호하는 데요. 얼마전 회사 대리님이 헬로우모바일 알뜰폰으로 바꾸었는 데요. 사실 알뜰폰이라고 하면 우리나라에서 3사가 통신시장을 쥐고 있어서 그렇게 미덥지 못한 인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회사대리님이.. 2014. 4. 29.
책상용LED 스탠드 추천 하는 한일조명 SLTL4000 면광원의 자연광 LED 책상용LED 스탠드 추천 하는 한일조명 SLTL4000 면광원의 자연광 LED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책상용 LED스탠드 추천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전에도 면광원 LED스탠드를 사용하였는 데요. 이 제품 역시 한일조명에서 만든 자연광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명은 한일조명 SLTL4000 입니다. LED스탠드의 장점은 전력소모가 적고 수명이 긴 LED를 사용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LTL4000 책상용LED 스탠드의 장점은 간편한 터치스위치 방식이라는 점과 USB 2.0 단자가 달려 있어서 USB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LED스탠드에 엄청나게 복잡한 기능은 필요하지 않지만, USB충전정도는 가능한 제품이 사용할 때 편하더라구요. 스마트폰 충전할때 5핀 충전포트가 있어서 쉽게 충전할 수 있으니깐.. 2014. 4. 29.
자이언트SCR2 2013 입문용 로드바이크 구매 자이언트SCR2 2013 입문용 로드바이크 구매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최근 자이언트 SCR2를 구매하여 로드(Road) 자전거의 세계로 빠져 들었는 데요. 로드바이크 입문용으로 많이 거론 되는 삼천리자전거 XLR2300과 자이언트SCR2 중에서 상당히 많이 고민하였습니다. 둘다 좋은 입문용 로드바이크이지만 선택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결국 "자전거가 이뻐야 많이 타게 된다"라는 말에 공감하여 처음 마음에 들었던 자이언트SCR 2013년식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키가 179cm 로 자이언트SCR 사이즈는 S, M사이즈가 맞았습니다. 구매한 사이즈는 자이언트SCR2 470 프레임사이즈 입니다. 로드바이크 추천을 많이 받았는 데 결국 선택하게 된 자이언트SCR2 에 대한 짧은 후기와 구매후기를 남기겠습니다.. 2014. 4.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