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537

백현동카페거리 브런치 슈가앤스파이스 데이트! 백현동카페거리 브런치 슈가앤스파이스 데이트! 요즘 백현동카페거리를 자주 가게 되네요. 카페거리에는 먹을게 많은데 오늘은 슈가앤스파이스에 다녀왔습니다. 케잌과 브런치가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잠실에서 출발해서 백현동카페거리 데이타를 하였습니다. 서울 데이트코스로 딱 좋죠. 날씨도 좋고 백현동 카페거리를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슈가앤스파이스에서 터치커피와 터키클럽샌드위치, 스파이시 바비큐치킨 파니니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인기있는 것은 너무 맵지 않은 스파이시 바비큐치킨 파니니라고 하네요. 닭가슴살 토마토 모짜랠라치즈에 양상추까지 맛있다고해요. 그래서 저도 먹었네요^^ 백현동 카페거리의 슈가앤스파이스 방문! 카페거리에서 브런치를 먹기위해서 방문했지요~♬ 날씨가 좋을 때 테라스에서 커피한잔 하면서 바람도 .. 2014. 5. 31.
테그라노트7 필기감 후기 평가는? 7인치태블릿 추천 테그라노트7 필기감 후기 평가는? 7인치태블릿 추천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테그라노트7 필기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회사에서 7인치 태블릿을 개발노트처럼 활용하고 있는 데요. 개발 및 회의를 하다보면 메모를 주기적으로 해야하고 습관적으로 끄적임(?)이 필요할 때가 있는 데요. 엔비디아의 테그라칩셋이 들어가서 게임에 최적화된 가성비 좋은 테그라노트7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요약하면 테그라노트7 후기 평가는 이렇습니다. 게임하고 웹서핑, 가끔 메모하기 좋은 가성비가 좋은 저렴한 태블릿이다! 엄청 필기감이 좋고 이런 설명은 필요 없습니다. 실제로 제가 회사에서 필기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테그라노트7 후기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스타일러스펜을 꺼내들면 자동적으로 틔어 나오는 펜런쳐는 상.. 2014. 5. 31.
베가아이언2 샴페인골드 시그니처서비스 프로포즈용 아이언2 각인 받기 사랑해 달링! 베가아이언2 샴페인골드 시그니처서비스 프로포즈용 아이언2 각인 받기 사랑해 달링! 강남 삼성점에서 베가 시그니처서비스를 받고 왔습니다. 아이언2 각인 받을 수 있는 곳은 팬택 서비스센터와 이마트로 늘었습니다. 아마 바쁘면 주말을 통해서 이마트에서 시그니처서비스를 받아도 될거 같습니다. 저는 강남구에 있는 삼성점에서 아이언2 샴페인골드에 나만의 프로포즈 문구를 새겨보았습니다. 메탈이 레이져로 각인하는 것이니깐 쉽게 지워지지 않아서 연인들의 사랑문구로 가득 찰거 같네요! 개인적인 생각에 색상은 아이언2 샴페인골드가 가장 이뻐 보입니다. 여자들이야 핑크지만~ 골드(Gold)가 주는 고급스러움에 비교할바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아무튼! 시그니처서비스를 통해서 메탈에 다양한 이쁜 폰트로 각인이 가능합니다. 지점마.. 2014. 5. 31.
브이쿨 썬팅 장점은 와이프가 좋아했던 썬팅 브이쿨썬팅 사용기 브이쿨 썬팅 장점은 와이프가 좋아했던 썬팅 브이쿨썬팅 사용기 쿨드라이빙을 위해서 바꾸게 된 YF소나타 자동차썬팅! 사실 브이쿨 썬팅에 대해서 알지 못하였지만, 이번 기회에 열차단필름인 브이쿨썬팅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여름에 와이프가 뒷좌석이 덥다고 이야기하였는 데 이번에 썬팅 바꾸고 나서 에어컨도 덜 켜게 되고 뒷좌석에 햇빛 때문에 더웠던 것이 다소해소가 되었습니다. 다들 썬팅은 사생활 보호쯤, 햇빛가림막 정도라고 생각하실 텐데요. 햇빛에는 빛뿐만 아니라 열도 같이 온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열차단필름 썬팅을 하지 않으면 차안이 부덥찌근 하다는 것이죠! 브이쿨 썬팅을 사용하면서 느낀 사용기와 브이쿨썬팅의 장점, 단점은 어떤것이 있었는지 솔찍하게 이야기드리겠습니다. 제 YF소나타차를 강남 .. 2014. 5.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