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732

의리파 김보성이 추천하는 아이패드에어 게임 : 아옳이 누구지? 블리자드 하스스톤 김민영 의리파 김보성이 추천하는 아이패드에어 게임 : 아옳이 누구지? 블리자드 하스스톤 김민영 아이패드에어 가지고 놀면서 요즘 추천 하는 게임 블리자드 하스스톤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방송도 재미있던데.. 아옳이 김민영이 하스스톤의 마스코드죠. 게임을 해보면 지루하지 않고 시간을 길게 투자 하지않고도 재미를 볼 수있는 아이패드 에어 게임입니다. 블리자드라는 타이틀만으로도 게이머들이 아이패드 게임을 해보고 싶게 만듭니다. 스타크래프트2로 유명한 게임제작회사이죠. 하스스톤을 처음 듣는다면 한번 꼭 해보세요. 단순 카드조합 게임이라기 보다 액션감이 들어간 게임입니다. 그러면 의리의리한 김보성의 하스스톤 코믹진 동영상도 보시고~ 요즘 핫한 베이글녀 하스스톤 아옳이 김민영 사진을 모아 보았습니다. 너무나 코믹진 김보성의.. 2014. 7. 29.
가성비 좋은 50인치 LED UHD TV 추천 : 신혼부부를 위한 전자랜드 인켈TV 구경해보니 (인켈TV UHD LED TV 25%할인 정보) 가성비 좋은 50인치 LED UHD TV 추천 : 신혼부부를 위한 전자랜드 인켈TV 구경해보니 요즘 신혼부부의 TV 추천은 실용성을 중시하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UHD TV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한번 구매하는 UHD TV의 경우 크기는 큰 50인치 LED TV 정도가 적당한데요. 이번에 와이프와 함께 왕십리 전자상가에 인켈TV UHD LED(인켈50인치 SU50SK UHD 3D TV)를 구경하고 왔습니다. 인터넷으로 알아본 인켈TV 가격보다 조금 더 전자랜드에서 행사를 하고 있네요. 요즘은 연예인 땀구멍까지 보인다는 화질이 좋은 50인치 LED TV를 추천하는 데요. 인켈 LED UHD TV는 기존 FULL HD TV의 4배인 4K화질을 제공합니다. 또한 요즘 TV시장에서 화두인 UHD방송이 곧 시작.. 2014. 7. 29.
HP X360 활용팁! 크롬캐스트 사용법과 쉽게 크롬캐스트 미러링 동영상 재생하는 방법 HP X360 활용팁! 크롬캐스트 사용법과 쉽게 크롬캐스트 동영상 재생하는 방법 요즘 핫이슈인 크롬캐스트 미러링 기술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HP파빌리온 X360노트북을 사용하다 보니 미러링하여 사용하고 싶은 욕구가 많이 생겼는 데요. 특히 동영상 같은 건 큰 TV로 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요즘 트랜드인 쉽게 동영상을 볼 수 있는 크롬캐스트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 볼려고 합니다. 일단 크롬캐스트 가격은 3~6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 TV를 스마트TV처럼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또한 HP X360 파빌리온 노트북과 궁합이 좋아 큰화면으로 동영상을 재생하고 싶은 분, 웹서핑도 크게 하고 싶다면 추천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면 오늘은 크롬캐스트 사용법과.. 2014. 7. 26.
니콘 D5300 신형렌즈 수동모드로 카페에서 사진 잘찍기 니콘 D5300 신형렌즈 수동모드로 카페에서 사진 잘찍기 카페에서 사진을 찍으려면 어두워 셔터스피드도 확보가 안되는 어려움이 큰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니콘 D5300 카메라의 수동모드로 카페에서도 사진 잘찍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니콘 D5300 렌즈는 AF-S DX NIKKOR 18-55mm f/3.5-5.6G VR2 (신형 렌즈)가 탑재되었는 데요. 니콘 D5300 렌즈 추천하려면 당연 신형렌즈인 AF-S DX NIKKOR 18-55mm VR2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휴대성을 고려하여 버튼 하나 누르고 줌링을 돌리면 컴팩트하게 변하는 렌즈입니다. DSLR은 크다고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신선한 충격일듯 한데요. 니콘 DSLR은 모터가 달려 있는 AF-S 렌즈군과 AF렌즈 등으로 나누어져 있습니.. 2014. 7.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