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021

아이폰6 줄서기 아이폰6 개통 현장 행사 가격 : 미리만나본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차이 당신의 선택은? 아이폰6 줄서기 아이폰6 개통 현장 행사 가격 : 미리만나본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차이 당신의 선택은? 당신의 최고의 핸즈그립은?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차이를 비교 해보겠습니다. 유플러스 아이폰6 출시가 오늘 있었습니다. 아이폰6 사전 온라인 예약자와 현장 구매자 2줄로 아이폰6 줄서기가 시작되었는 데요. 유플러스는 강남 서초점에서 태티서와 함께 아이폰6 공식 개통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국내에서 아이폰6을 만나 볼 수 가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이야기 드렸듯이 유플러스 아이폰6 구매 전력은 출고가를 낮추고 제로클럽, 보상기기등을 통한 원금이 바로 할인 되는 방식입니다. 대리점에서 아이폰6 플러스 구매를 하려고 알아보시면 알 수 있을 듯합니다. 바로 단말기 가격을 할인한 것에서 부터 할.. 2014. 10. 31.
운동할때 소니 블루투스 NWZ-WS613 헤드폰: 수영도 가능한 IPX58등급의 방수용 헤드셋 운동할때 소니 블루투스 NWZ-WS613 헤드폰 : 수영도 가능한 IPX58등급의 방수용 헤드셋 요즘 나는 운동에 미쳐 있다. 잠실에서 압구정까지 자전거로 추운 날씨지만 자전거 출근(자출)을 하고 있다. 이런 운동매니아를 위해서 만든 소니 블루투스 NWZ-WS613은 정말 운동용 블루투스 이어폰인거 같다. 심지어 IPX58등급의 방수기능으로 수영하면서도 음악감상이 가능한 모드를 지원하고 있다. 소니 하면 디자인하고 음질 아닌가? 소니 블루투스 NWZ-WS613 헤드셋은 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게 최적화 되어 있다. 직접 사용해보니 왜 이렇게 만들었나 알 수 있었다. 귀에 걸어 보면 쉽게 감기어 잘 빠지지 않는다. 달리기를 하거나 자전거를 타고 뛸때도 잘 빠지지 않았다. 다른 이어폰은 귀를 감기는 한데 얇.. 2014. 10. 29.
SONY MDR-Z7 소니 플래그쉽 헤드셋 하이레졸루션 : 음악에 대한 예의를 지켜라 SONY MDR-Z7 소니 플래그쉽 헤드셋 음악에 대한 예의를 지켜라 16일 소니 헤드셋 플래그쉽 신제품이 출시된 현장에 다녀 왔습니다. IT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이런 좋은 행사도 초대도 됩니다. 소니 헤드셋 신제품 행사를 통해서 70만원짜리 소니 MDR-Z7 헤드셋도 직접 들어 볼 수 있다. 사실 페이스북에 소니 MDR-Z7 제품사진을 올리자 마자 친구 녀석이 바로 메신져 연락이 왔다. 다짜고짜 자기한테 팔라는 것이다. 사실 이 친구 녀석이 고가의 헤드셋에 심취해 있었고 자신의 음악적인 지식을 뽐내기도 하던 녀석이였다. 소니 MDR 라인업의 인기를 실로 페이스북에서 실감할 수 있었다. 5년 연속 이어폰 및 헤드폰 1위! 그 명성이 대단하기 하다. 이번 소니 신제품 이어폰 헤드셋의 종류가 너무 많아 어.. 2014. 10. 28.
게이밍 키보드 스카이디지탈 n키보드 진짜 편리해진 매크로 키보드 게이밍 키보드 스카이디지탈 n키보드 진짜 편리해진 매크로 키보드 게임을 하다가 보면 스킬에 대한 반복적인 키입력 작업을 할 경우가 많습니다.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메카닉 사이드윙 키보드는 이런 게임 중에 반복적인 키보드조작을 매크로 키보드를 통해서 편하게 할 수 있는 게임전용 매크로 키보드 입니다. 실제로 여가생활을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게이밍 전용 키보드를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스카이디지탈 N키보드 메카닉 사이트윙 사용해보니 키보드 타이핑감이 상당히 좋네요. 기계식 키보드에서 느낄 수 있는 타이핑감과 조금 특별했던 숫자패드 탈부탁방식은 신선한 충격이였습니다. 우측 좌측 원하는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또 게임만 할때는 키패드 부분을 떼어 내서 책상공간도 확보하고 더 심플하게 키보드를 .. 2014. 10.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