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227

[LG디스플레이 EVENT] 3월의 새로운 시작, 당신의 마음을 보여주세요! 새로운 시작, 소중한 사람에게 당신의 마음을 보여주세요! 따뜻한 봄볕과 함께 찾아온 3월~ 새학기, 새로운 시작을 하는 친구에게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LG디스플레이 블로그에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댓글을 남긴 후,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면 참여완료! 경 품 내 용 : VIPS 주말 샐러드바 2인권 (1명), CGV 주말예매권 2인권 (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명) 이벤트기간 : 2월 26일(목) ~ 3월 4일(수) 당첨자발표 : 3월 6일(금) 이벤트 페이지 내 공지 ● 개인정보 처리방침 바로가기 ● 이벤트 링크는 바로가기 ● 이벤트 참가하기 : https://docs.google.com/forms/d/1Prhb6UcA-nfOSbxzKXRo0tGS7d9HCh1qKj.. 2015. 2. 26.
스마트폰 ac3 코덱 설치하는 방법 (kmp플레이어 오디오 코덱 설치) 스마트폰 ac3 코덱 설치하는 방법 (kmp플레이어 오디오 코덱 설치) 갤럭시S5로 동영상을 보려고 PC에서 옮겨서 재생을 하였습니다. 뜻밖에 스마트폰 ac3 코덱이 없다는 이유로 재생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오디오만 재생이 되지 않는 문제로 분명히 AC3 코덱 문제가 확실하였습니다. 하지만 AC3 지원 플레이어 어플을 모두 설치해보았지만, 제대로 되지 않네요. KMP플레이어를 설치하고 보니, 외부 연동코덱을 설치해서 KMP폴더에 AC코덱을 넣으면 된다는 방법이 나왔습니다. 부랴부랴 정리하면서 스마트폰 AC3코덱 설치방법과 어떤 플레이어를 사용하면 좋을지 적어 봅니다. 갤럭시S5로 자주 동영상 감상을 하게 되는 데요. 사용한지 오래 되었군요.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감상하는 것은 화면이 작아도.. 2015. 2. 25.
니콘 D5300 소중한 순간을 담아, 첫걸음마를 시작한 판교 아브뉴프랑 나들이 니콘 D5300 소중한 순간을 담아, 첫걸음마를 시작한 판교 아브뉴프랑 나들이 가족 나들이로 판교 아브뉴프랑스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판교의 작은 에펠탑(?) 같은 이국적인 느낌이 좋은 장소인데요. 니콘 D5300 사진, 동영상을 찍기 위해서 다녀왔습니다. 평상시와 똑같이 니콘 D5300 DSLR 카메라를 준비하였구요. 캠코더는 따로 챙기지 않았지요. 우연찮게 오늘은 민아가 첫 걸음마를 시키기 위해서 연습을 시키기로 한 날이기도 합니다. 이런 소중한 순간을 니콘 D5300 카메라로 담아 보았는 데요. 아쉬운게 있다면 제가 모니터링을 하지 않아서 와이프와 장모님이 카메라 세팅을 별로 하지 않아 사진을 많이 건지지는 못한게 아쉽습니다. 니콘 D5300 단점이라면 모든 DSLR이 그렇듯 P프로그램 모드촬영시.. 2015. 2. 24.
스포츠를 위한 방수 BlueAnt PUMP 이어폰 BlueAnt PUMP 방수 아웃도어 이어폰 운동할때 노래 듣는 것이 일상이라 방수 되는 이어폰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IP67 등급의 방수가 되는 운동용 이어폰을 사용하면 물에 넣어도 되기 때문에 세수할 때도 거리낌이 없게 됩니다. 방수 이어폰 BlueAnt PUMP 제품은 이런 운동매니아를 위한 제품입니다. 운동용 이어폰으로 방수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저처럼 자전거를 타거나 조깅을 하시는 분이라면 방수기능이 있는 이어폰을 추천합니다. 운동 후 바로 샤워나 세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추천하는 이어폰이죠. 방수이어폰의 최고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BlueAnt Pump HD Sportsbuds 제품은 유연한 실리콘 제질로 되어 있어서 운동시 더욱 편안함을 받았습니다. 딱.. 2015. 2.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