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627

IT기업 인프라관리 IBM MRS(매니지드 리질리언스 서비스) IT기업 인프라관리 IBM MRS(매니지드 리질리언스 서비스) IT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IBM MRS(매니지드 리질리언시 서비스)에 대해서는 몇 주 전 한차례 포스팅한 적이 있었습니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IT인프라관리를 할 수 있는 좋은 솔루션을 원하게 됩니다. 비용감소를 바탕으로 비즈니스적 성공에 보다 빠르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죠. 당시 포스팅에서는 IBM MRS의 대표적인 3가지 특장점 중 첫번째인 Plug&Play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나머지 특장점도 알아보고, 그에 앞서 IBM MRS가 적용된 국내 사례 먼저 알아보도록 하죠. ▶ 이전 포스팅 IBM의 매니지드 리질리언시 서비스 MRS, 효과적인 IT 인프라 통합관리솔루션이란? http://ndolson.com/.. 2015. 6. 30.
LTE ME 나를 위한 서비스 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LTE ME 모든 비디오를 보는 LTE 비디오포털 IT뉴스를 보다가 유플러스 통신사의 사물인터넷(IoT) 서비스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서울 용산 사옥 대강당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U+의 신규 브랜드인 LTE ME와 앞으로의 서비스에 대한 포부를 밝혔는 데요. 앞서 보아 CF로 궁금했던 LTE ME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 할 수 있을거 같네요. 이제는 서비스도 나를 중심으로 하는 서비스가 좋다는 것입니다. 기존과는 다른 차별화를 두는 것이죠. LTE 비디오포털은 다양한 비디오를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로 [내 손안에 서비스]라는 것입니다. LTE 비디오포털 서비스는 TV, 영화, UCC, 비디오를 하나의 서비스로 총망라했다는 점에서 기존과 다른 차별성을 보여주네요. △ LTE 비디오포털의 실행 화면.. 2015. 6. 30.
모니터 보안필름 & 노트북 보안필름 레이텍으로 사생활보호 모니터 보안필름 레이텍으로 사생활 보호도 회사에서 일할 때 옆에서 내 모니터를 보는 듯 하면 괜히 신경 쓰일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사용하는 것이 모니터 보안필름 입니다. 특히 경리 아가씨들은 무슨 비밀이 그렇게 많은 지 노트북 보안필름을 꼭 붙이더군요. 전 15인치 맥북에 정보보호보안기를 붙여 보았습니다.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노트북 작업을 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합니다. 더구나 시력 보호를 위한 기능도 있어서 모니터 보호필름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그럼 제가 사용 해본 13.3인치 와일드 노트북 보호필름에 대한 후기입니다. 내 모니터를 보여주고 싶지는 않고 노트북 할 때 좀 편하게 쓰고 싶다면 보안필름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맥북에 보안필름을 붙이니 다른 사람들이 내 모니터 화면을 봐도 옆에서 .. 2015. 6. 28.
LTE ME 왜 이제 와쪄염? 보아 CF 로 본 유플러스 LTE ME LTE ME 왜 이제 와쪄염? 보아 CF 동영상으로 본 유플러스서비스 유플러스의 새로운 CF 에 보아가 나오면서 보이는 LTE ME. [새로운 날 만나다]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유플러스의 새로운 LTE 서비스일까? 궁금증을 유발하는 데요. 요즘 삼시세끼에 보아가 나오면서 더 재미있던데, 조상벌 아이돌이지만 옥택연하고 잘 어울리고 예의바른 걸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어렸을 때 부터 보아의 팬이였는 데, 여전히 멋진 보아 이참에 보아가 등장하는 CF 하나 보고 가시죠! 아래에 동영상 삽입하였습니다. "새로운 날 만나다"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처럼 상큼한 그런 느낌이 막 든다. LTE ME - 보아 CF 동영상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국내편 LTE.. 2015. 6.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