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933

IBM Cloudant 편리한 개발환경 IBM Cloudant 편리한 개발환경 IBM의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인 ‘Cloudant’에 대해 아시나요? 이번에 제가 IBM Cloudant 를 통해서 간단한 클라우드 기반의 DB생성과 API URL까지 생성해 보았습니다. 제가 프로그래머다 보니 이런 개발환경에 관심이 많아서 사용해보게 되었네요. IBM Cloudant는 NoSQL DB를 통해서 다양한 데이터베이스 생성과 관리를 할 수 있는데요. 개발을 하다보면, DB개발 서버를 할당 받기 위해서 회사에서 많은 요청과 승인이 필요하게 되는데, IBM Cloudant 에서 지금 50GB까지는 무료로 제공 중이라 이런 과정 없이 사용할 수 있었네요. 웹 서버에 올린 것처럼 API URL도 제공 해주기 때문에 다른 응용프로그램에서 API를 통해서 연.. 2015. 9. 30.
AS5102T 아수스토어 NAS 개봉기 AS5102T 아수스토어 NAS 개봉기 최근 세팅해본 아수스토어 나스를 소개하겠습니다. AS5102T 아수스스토어 제품은 2베이로 2개의 하드디스크가 장착이 되는 나스장치였습니다. 평소 사진과 캠코더 작업이 많아 나스 하드디스크는 2TB 시게이트하드디스크 2개를 세팅해보았는 데요. 안정성과 운영이 탁월하네요. AS5102T 아수스토어 NAS 의 특이한 점이라면 HDMI단자와 별도의 나스 리모콘도 있다는 점입니다. 이번에는 AS5102T 아수스토어의 세팅정도만 해보았지만 다음에는 HDMI단자로 나스에 있는 동영상과 사진을 다이렉트로 TV 및 디스플레이로 재생할 수 있는 편리한 점이 있어 보입니다. 그럼 AS5102T 아수스토어 제품의 개봉기로 간단히 제품의 특징과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 AS5.. 2015. 9. 30.
포브 테이크3 유모차 개봉기 후기 포브 테이크3 유모차 개봉기 후기드디어 기다리던 포브 테이크3 유모차를 받아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이전에 포브 유모차 디럭스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지라 ForB 포브 브랜드에 대한 약간의 애정과 선호도가 있었습니다. 조금 아이러니하지만, 디럭스유모차를 고가의 제품에 좋은 것을 구매하게 되는 데 오히려 휴대용 유모차를 더 좋은 걸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휴대성이 좋고 핸들링이 좋은 포브 테이크3 같은 제품으로 말이죠. 왜냐 하면 디럭스유모차를 쓰다가 휴대성 떄문에 휴대용 유모차로 바꾸게 되는데요. 아기가 커가면서 쓰게 되는게 디럭스유모차보다 휴대용 유모차를 더 많이 쓰게 되네요. 솔찍하게 이야기해서 포브 테이트3는 휴대용과 디럭스의 중간정도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엄청나게 가벼운 다른 휴대용유모차.. 2015. 9. 29.
핫스팟 쉴드 크롬 무료VPN 쉽게 우회사이트로 접근하기 핫스팟 쉴드 크롬 무료VPN 쉽게 우회사이트로 접근하기 회사에서 크롬 프로그인을 사용하다 보니 핫스팟 쉴드 무료VPN이 나왔더군요. 크롬 브라우저로 웹서핑을 많이 하는 편인데, 우회사이트 접근 할때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소개할까 합니다. 일단 무료 VPN 으로 추천을 드리고 싶은 것이 크롬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경우 브라우저상에서 보안상 보호를 받을 수 있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Hotspot Shield 를 ON/OFF 하는 것만으로 우회사이트 접근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또 모바일에서 안전한 와이파이 접속과 가상의 VPN를 이용하기 위해서 핫스팟쉴드 자주 애용하였는 데요. 이번에 ver4.0대로 올라가면서 더 심플해진 UI 개선과 기능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자동 실행 기능으로 앱 자동실행 .. 2015. 9.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