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220

tv G 우퍼 4K UHD에 최적화된 서라운드 더하기 IoT까지 탑재 tv G 우퍼 4K UHD에 최적화된 서라운드 더하기 IoT까지 탑재 오늘 소개 시켜 드릴 신제품은 tv G 우퍼 입니다. 다변화 되고 있는 컨텐츠 시장에 맞게 TV에 걸맞은 서라운드바도 변화하고 있는 데요. 볼거리가 넘쳐나는 컨텐츠에 걸맞게 서라운드바가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U+ tvG우퍼는 4개의 스피커와 2개의 우퍼를 탑재하고 있어서 영화관 버금가는 현장감 있는 서라운드 입체 음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런 사운드바야 말로 4K UHD TV와 걸맞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더 즐기는 재미가 크겠죠? 또 이전에 사물인터넷(IoT) 세미나 가서 이런 이야기를 한적이 있는 데요. TV가 사물인터넷(IoT)의 컨트롤 타워가 되었으면 좋겠다. 쉽게 보고 관리할 수 있게 도움.. 2016. 2. 29.
브리츠 P270 중저가 이어폰이 대세다, 가성비 이어폰 이어폰도 중저가 이어폰이 대세다, 브리츠 P270 볼까? 브리츠 제품을 여러가지 사용해 왔다. PC스피커 부터 블루투스 이어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어서 소비자로 하여금 고르기도 용이한데, 가격까지 참 착하다. 스마트폰도 중저가폰이 대세라고 하듯 이어폰도 이젠 저렴한 가성비 이어폰을 찾는 이가 많다. 그중에서도 이번에 출시한 브리츠 P270 을 주목하면 좋을 듯하다. 가격 때문일까? 중저가 이어폰으로 가성비를 갖춘 브리츠 P270는 한눈에 쏙 들어왔다. 만든 모양이 참 견고하게 느껴진다. 외형은 흡사 영국의 프리미엄 이어폰 아토* 의 헤더 부분과 닮았다고 느껴졌다. 헤더 부분의 스틸로 된 부분이 인상적이다. 오늘은 가성비가 돋보였던 브리츠 P270 이어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제품의 박.. 2016. 2. 24.
시청 더플라자호텔 맛있는딸기 에프터눈티세트 DSLR입문 D5500 시청 더플라자호텔 맛있는딸기 에프터눈티세트 DSLR입문 D5500 주말 나들이로 또 더플라자 호텔을 다녀왔습니다. 더플라자호텔 에프터눈티세트가 딸기로 바뀌였다고 하네요. 3월말까지 한다고 하니깐 아직 안가보신 분들은 가보세요. 신한카드 레이디베스트로 공짜로 먹을 수 있네요. 그리고 DSLR입문 D5500 니콘카메라로 근사한 티타임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매번 느끼지만 D5500의 장점은 가벼운 바디에 사진도 잘나온다는 것입니다. 그럼 이번에 더플라자호텔에서 신한 레베 카드로 즐겨본 특별한 주말 데이트 속으로 안내 하겠습니다. DSLR입문 후기니깐 니콘 D5500 으로 찍은 사진을 많이 첨부하겠습니다. 음식사진 투척하니깐 ~ 침샘 좀 고이 실겁니다. 시청에 있는 더플라자호텔 에프터눈세트 ♬ 음식사진은 후보.. 2016. 2. 23.
2월호 PC사랑 잡지 표지 레이싱모델 은하영 IT전문잡지 빠르게 최신IT트랜드를 전하는 PC사랑 IT전문 잡지 2월호 PC사랑 잡지이다. IT전문잡지로 볼거리가 많다. 이번 2월호에는 레이싱모델 은하영이 표지모델이다. 화끈한 몸매 만큼 표지에 쓰여 있는 리뷰거리로 볼게 많다. 지하철 출근길에 smart PC사랑을 꺼내 들고 읽어 나갔다. 이번 테마기획은 변혁하는 국내 게임시장, 블루투스 스피커의 명암 에 대한 것이였다. 그외에도 최신 트랜드에 대해서 익힐 수 있는 넥서스6P, 아이패드 프로 리뷰등도 볼만하다. ▲ 표지모델 레이싱걸 은하영 IT전문잡지로 명불허전이 딱 맞다. 명성에 걸맞게 읽을 거리가 많다. 표지에 쓰여 있는 관심사 부터 요즘 알아야 하는 IT트랜드를 익히기에 좋다. 첫페이지는 일명 IT 및 컴퓨터 하드웨어가 많아서 하드웨어 맹이 보면, 자칫 광.. 2016. 2.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