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318

LG G5 가격 우리같이 유플러스 H클럽 갈까? G5 출고가 할인혜택 G5 가격 스펙 부담없이 유플러스 H클럽 요금제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G5가 오늘 3월 31일 오후7시 강남에 위치한 옥타곤에서 출시합니다. G5 출시일이 확정되면서 통신사 요금제를 통해서 G5 가격을 조금이라도 더 할인 해볼까 생각하게 되는데요. 유플러스 H클럽 요금제를 통하면 신제품인 G5 가격을 부담없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H클럽은 18개월뒤 부담없이 새 폰으로 기기 변경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더불어 LG G5 개봉기를 통해서 최초로 적용된 모듈러 타입(Modular Type)의 폰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부터 G5 모듈 가격등 출고가에 대해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역시 G4 에 이어서 새롭게 출시되는 G5 스마트폰에 대해서 관심이 컸는 데요. 매번 .. 2016. 3. 31.
벨킨 믹스잇 3미터 케이블 보다 편리한 아이패드 케이블 더 긴 아이패드 케이블 없다 벨킨 믹스잇 3미터면 충분 아이패드 충전 케이블에 신경 쓰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보다 보면, 아이패드 케이블로 충전을 하면서 쓰게 되죠. 활동성까지 고려하면 정말 긴 아이패드 케이블이 무조건 좋던데요. 벨킨 믹스잇 3미터면 충분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번에 3미터/2미터/1.2미터/1.5cm 로 벨킨 밋스잇이 출시되면서 케이블 길이에 대한 아쉬운 점을 해소 해주었습니다. 벨킨 케이블은 충전 및 싱크도 가능합니다. 호환성도 좋고 더구나 튼튼하고 완성도가 높기로 유명한 애플 악세서리 회사라 믿고 쓸 수 있죠. 이번에 벨킨 4포터 충전 어답터와 벨킨 믹스잇을 사용하니, 테이블 위에서 충전도 하면서 충분한 길이감으로 활동성도 좋았습니다. 테이블위에서 아이.. 2016. 3. 29.
G5 체험존 매장 찾아가본 후기 흥미있는 G5 카메라모듈 후기 유플러스 LG G5체험존에서 G5 카메라모듈 직접보니 트랜스포머폰이다. G5 카메라 모듈을 탑재하면 디지털 카메라가 된다더라. 러닝맨에서 360Cam을 들고 나와서 뛰는 모습을 보니, G5 라는 녀석은 과연 몇명인지 모르겠다는 분들이 있더군요. 그렇습니다. LG G5 는 세계 최초로 모듈러 타입(Modular Type) 형태의 배터리가 탑재되었습니다. 분리되는 모듈에 따라서 G5 카메라 모듈을 비롯하여 LG CAM Plus, LG Hi-Fi Plus with B&O PLAY 등의 모듈을 통해서 기능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구글의 아라(ARA)프로젝트에서 처음 공개되었던 모듈러 타입의 기술을 적용되어 G5 프랜즈 들을 통해서 스마트폰의 영역을 넓혔다는 큰 의미가 있습니다. 저도 G5 출시 전부터 매.. 2016. 3. 25.
북유럽스피커 딱 좋은 신혼부부선물 인테리어 데코005 블루투스 데코 블루투스 딱 이쁜 북유럽인테리어 블루투스스피커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오늘은 북유럽인테리어 스타일의 스피커를 준비하였습니다. 마치 블루투스스피커가 인테리어 효과가 있는 제품인데요. 이런 건 집꾸미기 좋은 신혼부부선물 추천으로 딱 좋것도 같습니다. 그래서 마치 전자제품이라는 느낌보다 소품에 가깝습니다. 카이스터 스피커의 저체적으로 덮고 있는 고급스러운 천은 북유럽 감성을 더 느끼게 만들어 줍니다. 북유럽의 전통적인 디자인 수공예와 장인정신을 존중한 디자인을 채택하기도 하였습니다. 나는 전자제품 느낌나는 스피커 보다 북유럽인테리어 스피커가 좋다면, 데코 블루투스를 사용 해보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저역시 벽면 수납공간에 DECO 데코 블루투스를 소품과 함께 두니 인테리어 효과가 더 납니다. 소품은 .. 2016. 3.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