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832

압구정 고기집 정말 친절한 서비스의 한우 맛집 우미학 압구정 고기집 정말 친절한 서비스의 우미학이전에 회사근처라서 가던 우미학에 장모님을 대동하고 다녀왔습니다. 압구정역 3번출구 근처 맛집으로 한우 고기를 친절하게 구워주는 레스토랑입니다. 일반 음식점보다 서비스가 좋아서 장모님이 크게 만족했던 곳입니다. 정말 괜찮은 한우 고기라는 것은 맛과 서비스가 말해주는 듯했습니다. 우미학은 고기에 대한 미학이라고 합니다. 커플도 많고 가족단위도 꽤 있네요. 왠만하면 맛집이라고 않하는 데, 우미학은 친절한 서비스와 육즙과 육질은 좋은 한우 고기로 우리가족의 입맛을 사로 잡았습니다. 다음에 또 오고 싶은 좋은 식당이였습니다.오늘 한우고기가 먹고 싶다. +_+특별한 날이 아니라도 대접 받으면서 먹고 싶다면 우미학이 좋을 듯하다.테이블 마다 1명 전문적으로 고기 굽는 사람.. 2016. 8. 31.
아빠 블로거를 위한 니콘 서포터즈 지원 아빠 블로거를 위한 니콘 서포터즈 지원 쿨픽스W500 의 서포터즈가 떳네요.^^아빠 블로거를 위한 대디 이벤트이고요. 쿨픽스W500은 방수 10미터까지 되는 놀라운 카메라!우리딸이 던져도 괜찮은 충격방지 카메라! 이번 10월 오끼나와 여행때 사용해보고 싶어서 신청해 보았습니다. 니콘 서포터즈 응모하기^^http://www.nikon-image.co.kr/event/ing/view/339 2016. 8. 30.
갤럭시노트7 VS 갤럭시노트5 비교 확연히 달라진 노트7 기능과 스펙 노트7 VS 갤럭시노트5 비교 해보니 갤럭시노트7 기능 돋보이네 전작에 비해서 얼마나 개선 되었을까? 갤럭시노트7은 갤럭시노트6도 건너뛰고 나온 최신 스마트폰 입니다. 네이밍에서 보듯 많은 기능을 담으려는 삼성전자의 노력인지? 네이밍 꼼수인지? 모르겠지만 이전 갤럭시노트5와 비교 해보니 개선사항을 쉽게 알 수 있었습니다. 갤러시노트5의 기능을 보면 그간 아쉬웠던 점을 갤럭시S7 엣지를 베타 테스트 해보고 갤럭시노트7을 내 놓은 듯합니다. 홍채인식, 방수기능, S펜기능 개선, 엣지 각도의 세밀한 변화, 색상의 다변화를 엿 볼 수 있습니다. 사실 갤럭시노트7은 홍채인식으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잠금해지를 눈의 홍채를 인식하여 보안성을 강화 시켰다는 평가입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그다지 좋아할 사항은 아닙니다... 2016. 8. 30.
리코 THETA S 블로거 체험단 비와이~ 널리 알리리~ 리코 THETA S 블로거 체험단 비와이~ 널리 알리리~ 일단 관심이 가는 게 요즘 대세인 360도 카메라는 것이다. 리코 세타S 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니 기대가 크다! 9월 초 오끼나와 여행때 고래상어와 여행후기를 환상적으로 남겨보고 싶다. 응모~!^^ 2016. 8.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