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935

장모님선물로 드린 갈릭꼬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 너무 좋아하신 부모님선물 갈릭꼬 부모님선물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 장모님이 뽑은 최고의 선물 평소에 와이프한테 미안한 것도 있어 이번 추석에 장모님에게 좋은 선물을 해드려야겠다 생각했습니다. 괜찮은 부모님 선물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보니 무엇보다 건강식품이더군요. 갈릭꼬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홍삼농축액) 세트를 드리기로 하였는 데, 받으 실 때 얼마나 좋아 하시던지 아직도 생각이 납니다. 그리고 죽어서 돈 싸들고 갈건가? 살아서 효도하자 생각으로 부모님과 내건강, 가족건강에 힘쓰자는 생각이 더 들었습니다. 그래서 황산화작용이 더 좋다는 황제마늘이 들어간 제품을 선택하였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갈릭꼬 산양산삼 품은 황제마늘(홍삼농축액) 은 불순물 없이 오직 액기스로만 캡슐에 담겨 있었습니다. 캡슐 단위로 들어 있어 장모님선물로 .. 2016. 9. 30.
2016년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타이탄 사용기 캡슐머신 2016년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타이탄 사용기 결혼초에 커피를 좋아하는 와이프와 나는 처음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구매하였습니다. 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 시티즈로 우유거품도 내주는 캡슐커피 머신이였죠. 그로부터 한 동안 커피에 빠져 있었습니다. 일본지인을 통해서 바닐라시럽과 커피 관련된 제품을 공수 받으면서 말이죠. 주변을 보니 저만 그런게 아니였더군요. 신혼부부의 혼수품으로 커피머신이 빠질 수 없다는 걸 알게 되었죠. 커피를 좋아 하니깐 네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하게 되면서 점점 커피관련 제품이 늘어 나게 된 거죠. 이번 리뷰에는 2016년 신제품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타이탄 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혼초 제품보다 확실히 좋아진 외형과 성능에 감탄하면서 제품을 개봉해 보게 되었습니다. .. 2016. 9. 30.
아이패드 TV어플 무엇이 좋을까? N스크린으로 디바이스 상관없이 올레모바일TV 아이패드 TV보기 좋은 어플! 세컨트TV를 만들어 주는 올레모바일TV 아직도 거실 텔레비전으로만 TV를 볼까? 이제는 들고다니고 내 방에서 따로 보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저 역시 거실에서 TV보는 게 손에 꼽을 정도이고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TV를 시청합니다. 그럼 우리가 즐겨 쓰는(?) 아이패드에서 TV보기 어떻게 할까요?올레모바일TV를 이용하면 아이패드에서 쉽게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로 드라마를 보고 최신 영화를 보는 것이죠. 그럼 나만의 세컨드TV 한번 사용해 볼까요? 와이프는 거실에서, 나는 내방에서 TV를 본다. 서로 보고 싶은 것도 다르고 즐기는 취향도 다르면 어쩔 수 없지~ 그렇지만 같이 보고 싶은 영화는 거실에서 맥주와 치킨을 뜯으면서 또 같이 본다. 이렇게 세컨드TV.. 2016. 9. 29.
가격비교 알파고급 사이트는 다나와 ??? 다나와리포터 9~10월 리스트 다나와리포터 9월~10월 리스트 그리고 사용기후기 안녕하세요. 다나와리포터로 활동하고 있는 엔돌슨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우리가 알아야 할 "제품 사용기", "제품 리뷰", "제품 후기" 등록을 왜 해야 하는지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저역시 블로그 활동을 하는 것이 저만 알고 있기 아까운 정보를 알리기 위한 인터넷 순기능 중 하나인데요. 그래서 블로깅을 하면서 다양한 정보를 올리고 있죠. 그럼 괜찮은 제품 정보를 알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는 어디가 있을까요?다나와 사이트가 있습니다. 가격비교로 쉽게 온라인 최저가 물건을 찾을 수 있죠. 알파고 버금가는 비교 능력으로 재빨리 온라인 최저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안그럼 제품 비교하러 다 사이트별로 돌아 다녀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죠. 가격 비교가 쉬운 다나와.. 2016. 9.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