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42

오키나와여행 : 가볼만한 곳 정리! 니콘D500 강력한 DSLR카메라 DSLR카메라 들고 떠나는 오키나와 여행 이번에도 오키나와여행 가본 곳 중 인상적인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 해외여행때는 액션캠과 DSLR카메라 딱2가지만 들고 갔습니다. 이번에는 캠코더도 없고 DSLR카메라 렌즈도 챙기지 않았습니다. 니콘D500 하나면 괜찮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와이프가 여행가이드처럼 상세한 오키나와 여행준비를 하여 MAPCODE 하나 입력하고 바로 여행을 떠날 수 있었습니다. 오키나와 남부에서 북부, 중부까지 프리우스렌터카로 많은 곳을 다녔습니다. 와이프가 일본에 살다와서 일본권이라 편하더군요. 아메리칸빌리지, 츄라우미수족관, 온더비치 카페, 세나가섬 우미카지테라스, 마린피아자 돌고래워팅투어 참가, 중부쪽 타마야쪽에서 보리새우를 회로 먹는 2인코스도 먹어 보았군요. 비.. 2016. 10. 31.
아이폰7플러스 케이스 있는듯없는듯 슈피겐 에어스킨 아이폰7플러스 케이스 있는듯 없는듯 쓰려면 아이폰 에어스킨 정말 애지중지 쓰라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아이폰7플러스 제트블랙을 사고 나니 주변에서 스크래치 많이 난다고 한마디씩 했죠. 그래서 있는 듯 없는듯 사용할 수 있었던 아이폰7플러스 제트블랙 케이스를 쓰고 있습니다. 슈피겐에 에어스킨(AIR SKIN)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입니다. 제트블랙과 케이스색상이 잘 맞아 더 좋게 보입니다. 아마도 다들 어떤 아이폰7플러스 케이스를 쓰면 좋을지 고민스러울 겁니다. 게인적으로 제트블랙은 투명케이스이지만, 블랙을 사용하는 것도 더욱 멋집니다. 특히 있는듯 없는듯 손에 감기는 아이폰7플러스 케이스를 원하신다면 에어스킨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그럼 그동안 애지중지했던 아이폰7플러스케이스로 장착해본 케이스 후기입니다... 2016. 10. 31.
즉석조리식품 전투식량 먹어보니 즉석조리식품 전투식량 먹어보니 군대때 전투식량 많이 먹어봤을 겁니다. 옛날 기억도 나고 간편하게 먹기 좋게 즉석조리식품으로 나와 있네요. 요즘 일밤-진짜 사나이2 보면서 옛날 군대생각이 절로 나는 데요. 추억도 생각할 겸 먹어볼만한 즉석조리식량입니다. 간편하고 먹기 좋아서 야식으로 또는 등산가서 먹기 괜찮은 제품인데요. 직접 먹어보고 전투식량 제품 4종에 대한 평가를 해보았습니다. 고추장 쇠고기 비빔밥 전투식량 진짜 군대스타일의 전투식량 입니다. 즉석조리식품으로 물 부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즉석조리식품입니다. 특허진공건조 알파미라고 쓰여 있고, 3형 고추장 쇠고기비빔밥입니다. 승리를 위하거든 배를 채워라! 문구가 의미심장하죠? 오버워치 게임해야하는 데, 야식으로 전투식량 먹고 힘내서 이겨보죠. 전투식량.. 2016. 10. 31.
아이폰7플러스 배경화면 (트와이스, 설현 등) 아이폰7플러스 배경화면 (트와이스, 설현 연예인) 아이폰7플러스 배경화면으로 사용하는 것을 몇가지 모아서 공유해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은 트와이스~ 그중에서 사나! 뭐~ 인스타그램은 나연이 되어 있어서 사진 잘보고 있고, 트와이스 멤버 다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멤버는 저도 모르게 계속 바뀌는 듯 하네요. 일단 모모에서 트와이스 사나에 다시 꽂혔지만요 ^^: 아이폰7 배경화면 설정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아이폰7 설정 > 배경화면 > 새로운 배경화면 설정에서 아이폰7 기본배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의 배경화면으로 설정하고 싶죠. 사진 > ↑ 공유설정을 눌러서 배경을 설정하면 됩니다.간단하죠. 아이폰7 플러스 바꾼 기념으로 좋아하는 아이폰7배경화면 사진 몇장을 공유해봅니.. 2016. 10.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