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여행(Travel)

신혼여행 산토리니 그리스 여행책자 받았습니다.

by 엔돌슨 2012. 1. 8.
반응형
신혼여행을 그리스의 산토리니(SANTORINI)로 정했어요.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가려니 준비할것도 많네요. 교보문고에 가봤는 데 제대로 된 책자가 없네요. 다행히 이오스여행사에서 예약을 했는 데 안내책자를 받았습니다. 여행사에서 주는 가이드북인데 교보문고에서 본것 보다 더 자세하네요.

유럽여행 여행책자를 보면 산토리니는 작은 섬이기 때문에 제대로 나오지 않는거 같습니다. 에세이 보다는 여행책자를 보는 게 낫고 여행책도 너무 두꺼운건 오히려 전문적이지는 않았습니다. 여행 다녀오신 분들의 블로그를 요즘 찾아보니 현장감 있고 정보가 많아 갈무리 다 해두려구요.

아이패드2를 가져갈 건데 갈무리 한 페이지를 전부 보려구요. 호텔에서 와이파이가 된다구 해서 걱정은 없구요. 아이폰4도 로밍해서 가려구요. 무제한 데이타 요금제에 가입하면 하루에 1만원이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니 로밍과 데이타무제한은 사용해야 할거 같습니다. 산토리니에서 렌트해서 갈때 네비게이션 없이 구글어스로 지도 볼려구요.



산토리 여행책자! 전부 읽어 두겠어요!







산토리니 역사에 대해서 알고 가야겠지요? 여기가 아틀란티스 대륙의 끝자락 일수도 있다구?




아테네에서는 제우스 신전정도만 볼 수 있을거 같아요. 시간이 안되니 호텔근처에서 보고 아쉬움을 뒤로 해야 할거 같아요.




구글어스로 지도를 보니 제주도의 1/20 크기로 렌트 한번 하면 원하는 곳을 다 갈 수 있을거 같네요. 도로가 좁다니 걱정도 되기는 하지만 언제 외국에서 렌트 해보겠어요. 화산섬이라 절벽도 있다는 데 안전운전하면 사진, 동영상 많이 찍고 올께요.


여행 준비과정?


유럽 여행준비하면 제가 준비한걸 정리해보려구요. 결혼준비 하면서 생각해둘것이 있네요. 미리 이야기 해드리자면 현대 PP카드를 만들어 두면 두바이 스카이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다던가, 여행패키지 예약을 90일 이전에 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구요. 제가 예약한 여행패키지는 현금지원과 요트 서비스를 주고 유럽에 4월부터 현장가이드가 있다고 하네요.

전 신혼여행이지만 유럽이라 자유여행이 되었네요. 카페에서 유럽여행을 알아보고 booking 사이트를 통해서 호텔을 직접 예약하면 더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구요. 아직 여행팁이 정리안되서 다 말해드릴 수는 없구요. 정리되는 대로 올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