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유플러스 VoLTE 지음 출시기념 닥터드레와 함께한 지음 Sound CF 시사회 현장스케치

by 엔돌슨 2012. 8. 18.
반응형
유플러스 VoLTE 지음 출시기념 닥터드레와 함께한 현장스케치

닥터드레와 함께 하는 유플러스 VoLTE 지음 출시기념으로 첨담CGV 토탈리콜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8월 16일 목요일 저녁에 다녀온 유플러스 VoLTE 지음(知音)의 Sound CF 시사회의 현장스케치 낱낱이 보여드릴 텐데요.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당첨되어 첨담 CGV에 와 주셨어요.

첨담 CGV에는 beats by dr.dre 헤드셋으로 생상한 음질로 영화 감상을 즐길 수 있는 음향시설이 되어 있는 데요. 지음(知音) 의 VoLTE 처럼 또렷하고 생생한 HD보이스를 느낄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번 유플러스 Sound CF 시사회에서는 최신영화 토탈리콜 도 보면서 추첨을 통해서 닥터드레 이어폰도 받아 갈 수 있었는 데요. 음질의 대명사인 닥터드레 이어폰의 행운의 주인공일 될 수 있는 지 저도 궁금했는 데요.

일단 제가 제일 좋아하는 SF 영화를 닥터드레로 영화 감상을 할 수 있다니 너무 인상적인 행사였습니다. 그러면 첨담 CGV에서 진행된 사운드 CF 현장스케치를 해볼께요~



이번 행사는 유플러스의 페이스북에서 사전에 공지가 되었는 데요. 닥터드레 + 토탈리콜 시사회 + LG U+(유플러스) + 지음(知音) VoLTE 출시기념회 까지 한번에 진행되었는 데요. 이벤트에 당첨되어 와서 재미있는 토탈리콜 영화도 보고 닥터드레도 써보고 구경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8월 16일 유플러스와 beats by dr.dre 가 함께 Sound CF 시사회를 하였는 데요. 영화 보기 전 지음의 CF를 닥터드레로 들어 보니 음질이 너무 좋더군요. VoLTE 가 정말 음질이 좋다는 데 전화할 때도 닥터드레로 듣는 것처럼 음질이 좋아지면 얼마나 생생할까요? 전 IT기기에 관심이 많아서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영화보기 전에 닥터드레 경품 행사도 진행됩니다. 당첨자가 정말 많았습니다. 다주는 거야?






회사에서 퇴근 하자마자 뛰어서 첨담CGV 에 도착하였는 데요. 많은 사람들이 이미 참석해서 영화 입장준비를 하고 있네요. 저도 여기저기 구경도 하면서 현장스케치를 하였습니다.




3D 커뮤니케이션 지음(知音) SOIUND CF 시사회에 왔는 데요. 박태환 선수 같은 유명 연예인들이 자주 애용하는 헤드셋인 beats by dr.dre(닥터드레)와 함께 하고 있네요.



그래서 비츠바이닥터드레 헤드셋, 스피커 를 볼 수 있었는 데요. 음질이 궁금하면 착용이 가능하였습니다.






하나 쯤은 가지고 싶은 비츠바이닥터드레죠?




세계 최초 VoLTE  知音(지음) 출시 기념에는 페이스북 친구 30쌍(1인2매)이 방문하여서 많은 사람들이 영화관람과 VoLTE 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 데요. 영화입장 대기하는 동안 즐거운 비트음악이 계속 나와서 꼭 파티에 온것 처럼 흥이 났네요.




드디어 영화관에 입장 하였습니다. 자리에 착석을 하고 보니 정면에는 지음 SOUND CF 시사회라고 문구가 보이구요. 자리에는 각각 닥터드레 헤드셋이 있네요. 이걸 쓰고 영화를 감상해도 되고 불편하면 벗어도 밖의 외부스피커에서 영화음향이 그대로 나옵니다.

헤어스타일 망가질거 같다고 걱정 않아셔도 됩니다.^^




헤드셋 착용을 위해서 헤드셋커버도 받았는 데요. 귀마게 부분에 노래방 마이크처럼 덮어 쓰면 됩니다. 모두 초대 받았기 때문에 공짜로 팝콘도 받았고요. 와이프와 즐겁게 영화 감상을 하려고 앉았습니다.






콜라 하나와 닥터드레 헤드셋을 들고 기분이 들떳는 데요. 첨담CGV 영화관은 앞뒤로도 자리가 상당히 넓네요. 각각의 자리에는 최고의 음질을 자랑하는 헤드셋이 있기 때문에 생생한 영화감상을 위해서 헤드셋 착용이 너무 좋네요.






소개가 이루어지고 드디어 SOUND CF 시사회가 시작되었는 데요. 知音(지음)이란? HD급 음질의 음성과 영상, 데이타가 융합된 혁신적인 서비스라고 하네요. 기존의 3G 보다 한차원 업그레이드 된 4G로 음성서비스를 하여 통화음질이 HD급이라고 하네요.








Canon Rock Guitar: 정성하(Sungha Jung), 30초 영상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mM6mzK5wAFI

영화관에서 보니 CF 든 뭐든 확실히 사운드하고 영상은 다른네요. 정성하의 캐논 락 기타라고 하는 데요. 생생하고 락의 강렬함이 느껴지는 CF 였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속도 측정을 해봤는 데요. 건물안이라 속도가 잘나올까나? 대체적으로 유플러스는 업로드가 타통신사보다 더 빠른데요. 21.2Mbps 정도가 나오네요. 대략 업로드가 2.6메가 정도 나요네요. 한번 측정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요. SKT, U+ 가 VoLTE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고 KT는 아직 시작으로 알고 있는 데요.  4G 전국망으로 LTE가 진리인 유플러스가 더 빠르지 않을까요?

사운드 CF 시사회를 끝마치고 나오면서 생각했는 데요. VoLTE 서비스로 닥터드레 처럼 생생한 음질을 들어 보고 싶네요. 통화 대기시간도 20배가량 빨라졌다는 데 4G로 빨라진거 같네요. IT기기에 관심이 많은 저로서는 스마트폰으로 귀까지 즐거운 생생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VoLTE 의 영상, 음성 서비스에 기대를 해보게 되네요.
유플러스의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