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LG유플러스 1st 넘버원 브랜드 페스티벌 참여하면 총1억상당의 경품행사가 있네요

by 엔돌슨 2012. 11. 25.
반응형

LG유플러스 1st 넘버원 브랜드 페스티벌


요즘 날씨가 추운데 감기 조심하고 계시나요? 현재 LG 유플러스(U+)에서 넘버원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가 할 수 있구요. 총 1억상당의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넘버원 브랜드 페스티벌은 자동차하면 BMW, 사운드하면 닥터드레, LTE하면 유플러스, 바이클하면 할리데이비슨 뭐 이렇게. 사람마다 기호는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이름만 들으면 알만한 넘버원 브랜드가 참여한 페스티벌 입니다.

LTE, u+, 유플러스 이벤트, 유플러스 참여, 체험단, 체험단 모집, 이벤트, 이벤트 참가




넘버원 브랜드 페스티벌은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서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upluslte.co.kr/no1_bf/





누구나 가지고 싶은 1위의 인지도를 가진 브랜드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있는 데요. LG유플러스의 넘버원 페스티벌의 이벤트는 BMW1시리즈 어반 스타일(1명), 비츠바이 닥터드레 디디비츠(30명), 트루릴리젼 진(20명), 할리데이비슨 스포스터 슈퍼로우 X883L(1명) 의 경품과 1인2매 영화예매권 (3,000명), 비타500(30,000명) 등 총 1억원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 U+LTE 넘버원 페스티벌 이벤트
http://www.upluslte.co.kr/no1_bf/

이번 이벤트 기간은 2012년 11월 13일 ~ 12월 10일까지 진행 된고 당첨자는 12월 17일입니다.
정말 BMW1시리즈는 1명인데 받으면 좋겠네요. 샘나네요. 안되면 다른 경품도 확율이 높으니 기대 해볼 수 잇겠죠?





넘버원 브랜드 페스티벌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http://www.upluslte.co.kr/no1_bf/

참여 페이지로 접속하여 왼쪽에 [참여하기] 를 눌러 줍니다. 페이스북, 미투데이, 트위터, 휴대폰번호로 선택하여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참여 했는 데요. 페이스북, 미투데이, 트위터, 휴대폰번호로 중복해서 참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참여했는 지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미투데이, 트위터 계정으로도 참여가 가능하고 혹시 없다면 휴대폰 번호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SNS로 참여하는 것이 당첨확율이 더 높다고 하네요. LG U+ 와 SNS 친구니깐 더 당첨확율이 높지 않을까요?




● U+LTE No.1 브랜드 페스티벌 동영상 보기 클릭
http://youtu.be/qgPZELVQ-Aw





◎ U+LTE 넘버원 페스티벌 이벤트
http://www.upluslte.co.kr/no1_bf/
(2012년11월13일 ~ 12월10일)

BMW1시리즈, 트루릴리젼, 닥터드레 등의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LTEU+의 넘버원 브랜드 페스티벌.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