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언어

ccna mcp mcsd 세컨드샷 재시험 보는 방법

by 엔돌슨 2013. 2. 13.
반응형
ccna mcp mcsd 세컨드샷 재시험 보는 방법

mcp 세컨드샷으로 시험 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세컨드샷이라 MS에서 진행하는 1+1 시험제도 입니다. 외국 시험은 바우쳐를 구매해서 시험을 봐야 하는 데 mcp 시험을 프로메틱 Prometric 에서 응시할때 세컨드샷 코드를 넣어주면 혹시나 시험에서 떨어지면 다시 한번 공짜로 시험을 볼 수 있게 해 줍니다.

이런 MS 의 세컨드샷 구원제도의 혜택을 받게 될줄은 몰랐는 데 저도 mcp 시험공부를 하다가 떨어진 적이 있습니다. dump 기출문제를 1과목인줄 알고 제대로 안보고 가서 떨어져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70-486 같은 경우 일반, 4과목이 들어 있습니다. 기출문제 덤프를 봐도 다 봐야 하는 것이죠. 다행이 mcsd 를 취득하는 데는 문제가 없었지만 세컨드샷으로 시험보는 방법을 알아 두고 응시 해보세요~

mcp 에 응시할때 ms 세컨드샷 코드도 받아서 넣어서 응시하세요!
참고 링크
MCSD 접수하기 / MCP 접수하기 (세컨드샷 응시방법)
ccna mcp mcsd 세컨드샷 재시험 보는 방법 (세컨드샷으로 재시험보기)
CCNA 덤프 / MCP MCSE 덤프사이트 vce 확장자 실행기
MCP Dump, MCSD Dump, Microsoft Exam 70-486 Study Guide (70-486 시험공부)


세컨드샷으로 재시험 보는 방법


프로메틱 사이트에서 mcp 시험 접수하는 방법과 똑같이 접수하면 됩니다. 결재할때만 세컨드샷 코드만 넣으면 됩니다.



결재 페이지에서 이전에 메일로 받은 세컨드샷 코드를 넣어 주면 됩니다.  Enter Promo code/voucher 버튼을 눌러 줍니다.



Voucher Number 을 선택해주고 세컨드샷 코드를 넣어주면 됩니다.

덤프 기출문제를 기준으로 공부하되 이해하고 공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SP.NET with MVC, javascript , c#, webservice 등에 대한 이야기로 공부에 도움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