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어플(App)

100% LTE 가요 TOP100으로 뮤직알람 어플 사용하기

by 엔돌슨 2013. 8. 4.
반응형
[100% LTE 활용팁] 매일 새로운 최신가요 TOP100곡으로 뮤직 알람하기

우린 스마트폰으로 매일 아침 알람 어플를 이용해서 기상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최신가요로 알람을 할 수 있다면 좋겠죠? 저도 최신유행하는 가요를 놓치지 않는 센스를 가지고 있는 데요. 100% LTE의 유플러스 박스로 최신가요 뮤직 알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매일 상쾌하게 최신가요로 알람을 맞쳐서 일어 날 수 있습니다. 기상 알람 어플의 최신가요는 공짜인거 아시죠? 최신가요 TOP 100곡으로 매일 새로운 음악으로 알람을 설정하는 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00% LTE 유플러스 뮤직 알람서비스


"띵동띵똥" 아니죠!
최신가요로 기상 알람이 울립니다. 언제 부터인가 알람시계 보다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알람이 너무나도 익숙합니다.





유플러스박스는 <클라우드,N스크린>, <비디오, 뮤직 스토어>, <아이모리 포토북, 사진인화>, <SimFile>의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전 모든 서비스를 사용해보았네요.

와이프에게 100일 선물로 포토북을 해주고 난후, 너무 좋아해서 여행이후 디카로 찍은 사진은 매년 포토북을 만들자고 했죠. 이번년도에는 우리 이쁜 아가"민아"가 태어나서 사진을 모아 아이모리에서 포토북을 만들 생각입니다.

그리고 클라우드 서비스로는 사진자동백업을 해두고 있습니다. 이렇게 백업된 사진은 카카오톡으로 300장을 한번에 보낼 수 있습니다. 사진첩을 만들어 디지털 앱범을 만들어 링크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너무 편한 서비스 입니다.

비디오, 뮤직 스토어는 최신 영화/드라마를 구매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정기구매권을 이용하면 최신 드라마도 다시 보기할 수 있고 고화질의 영화도 100% LTE로 빠르게 다운로드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잘활용하면 스마트폰으로 영화, 음악, 사진앨범관리까지 잘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라이프죠^^


LTE에서 데이타요금 공짜인 뮤직 스토어






뮤직 데이터 프리서비스를 이용하면 최신가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다들 궁금하시죠? LTE 데이타 요금 나가는 거 아니야?

유플러스 뮤직 스토어에서 감상하는 LTE 데이터 요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LTE로 음악 스트리밍 한건 요금으로 나오지 않거든요. 이제 번거럽게 음악 파일을 다운로드 받지 않고 100% LTE로 감상하세요!




http://www.uplusbox.co.kr/community.im?cmd=intro_uplusbox#Map
유플러스 서비스 더보기




최신가요 100곡으로 뮤직알람 설정하기




유플러스박스(U+Box) 어플을 실행합니다. 왼쪽 상단에 메뉴를 눌러스 [뮤직 알람]을 눌러 줍니다.




최신가요리스트를 선택하여 줍니다. 원하는 최신가요로 뮤직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월~금요일까지만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기상알람을 설정 할 수 있겠죠?


M.Net HD 음원의 고음질로 음악감상하기























http://www.upluslte.co.kr/service/service15.asp

HD 음질이라고 원음 글대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이 있네요? 음질에 특히나 예민한 분들은 이런 고음질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 것이 좋겠네요.


유플러스서비스 활용하기

유플러스박스에 사진을 자동백업해도 LTE용량이 늘어나고~ 최근에 영화 감상한다고 LTE로 다운로드 받았는 데 LTE 데이터백으로 데이타가 늘어 난다니 신나네요. LTE를 쓸 수록 데이타를 더 준다니 챙겨야죠^^

그리고 사진은 카카오톡으로 앨범 만들어서 보내는 기능 참 편리합니다. 이런 기능은 꼭 활용해보세요.

위에서 알아본 유플러스 뮤직 알람 서비스로 알람을 설정해 보세요. 아침마다 최신가요를 들으면서 기상할 수 있습니다. 괜찮은 알람 어플입니다.

그리고 한달간 뮤직 프리서비스를 이용하면 LTE에서도 데이타요금을 내지 않고 음악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로 구분되어서 음악이 프리이니깐 둘다 할 지 정하셔야 합니다. 전 둘다 되는 게 얼마요금 차이나도 좋은거 같네요. 100% LTE로 즐기는 뮤직 서비스 활용 어떻게 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