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어플(App)

[앱 추천]퀘스트러너 알바앱 게임처럼 즐기는 알바 구하는 미션

by 엔돌슨 2014. 4. 11.
반응형
[앱 추천]퀘스트러너 알바앱 게임처럼 즐기는 알바 구하는 미션

간단히 할수 있는 알바를 구할 수 없을까? 요즘은 투잡, 쓰리잡도 한다는 데.. 괜찮은 알바앱이 있어서 앱 추천 합니다. 앱 이름은 퀘스트러너 라는 앱입니다.

실제로 알바앱 퀘스트러너는 쉽게 알바를 구하고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앱입니다. 최근 저도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퀘스트러너 앱을 통해서 발행을 하였습니다. 로고 작업을 위한 디자이너가 필요해서죠! 저렴한(?) 비용으로 바로 디자이너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퀘스트러너는 게임을 하듯이 퀘스트를 하고 돈을 받고, 내가 퀘스트를 만들고 이런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정말 도움이 필요한 사람은 저렴하게 올려 보고 입질(?)이 온다면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겠네요. 



● 게임처럼 재미있게 퀘스트를 수행하는 알바앱 : 퀘스트러너






실제로 써보니 좋았던 점은 내가 할 수 있는 재능(?)인 컴퓨터, 잡일, 몸쓰는 일 등으로 퀘스트를 하면 용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내가 필요로 한 일이 있다면 퀘스트를 만들어서 도움을 요청할 수 있었습니다. 거리가 상관이 있는 일이라면 위치기반이기 때문에 위치정보도 보이게 됩니다.


도와주세요. 도와드릴께요! 퀘스트 만들기





자 ~ 제가 낸 퀘스트 입니다. 

"금액은 3만원 짜리구요! 디자인 잘하시는 분 좀 도와주세요." 하고 퀘스트를 발행하였습니다.
이 퀘스트를 깨시는 분은 3만원을 제가 드리는 거죠.


누이 좋고 매부 좋고, 서로 좋은거죠!


나도 퀘스트 깨볼까?








강아지 산책 퀘스트가 나왔네요. 서울 강남에서 강아지 산책을 해주면 되는 미션인가봐요.

금액은 5,000원으로 나와 있네요.

금액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고, 일단 돈이 목적이니깐요.
나 운동하는 겸 같이 하면 좋다고 생각하실 수 있어 보입니다. 





요즘 바쁘긴 한데, 관심미션으로 등록만 해두었습니다.
추후 다른 미션이 올라 올 수 있잖아요^^







이 사용자에 대한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믿을 만한 사람(?) 일까 프로필을 보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만약 불만을 가진 사람이 있다면 프로필에 글을 남길 수 있으니깐 미리 확인하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이제 퀘스트에 대해서 물어보고 싶다면 [채팅]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물어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건 메일로 하자고 말을 끝내구요..



알바앱 퀘스트러너 설치하기



안드로이드 앱에서 [퀘스트러너] 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 퀘스트러너 사이트 
http://www.questrunner.com

● 안드로이드폰 앱 설치
http://m.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1432818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questrunner.app

회원가입도 페이스북, 네이버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러너 홈페이지를 통해서 바로 확인이 가능해네요.


내주변에 퀘스트 찾아보기




처음에 가입할때 자신의 위치를 정할 수 있습니다. 위치기반 앱이기 떄문에 주변에 어떤 퀘스트가 있는지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날개 모양으로 퀘스트가 보이네요. 




카테고리별로 자신이 할 수 있는 퀘스트를 보면 더 찾기가 수월합니다.
관심분야를 설정하여 쉽게 캐스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총평 : 퀘스트처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단기 알바 앱으로는 참 좋네요.

투잡, 쓰리잡 다들 용돈을 벌고 싶어 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충분히 활요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모르는 사람을 통해서 알바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급에 위험이 따릅니다. 

이런 부분은 퀘스트러너에서 사용가능한 현금인 코인이 있습니다. 코인을 충전을 통해서 지급해주고 받으면 되겠습니다.
저도 도움을 받기 위해서 퀘스트를 올렸는 데요. 게임을  좋아하는 요즘세대(?)에게는 퀘스트라는 용어가 참 익숙하겠네요. 누구나 쉽고 빠르게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앱이라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