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건강식품

[임신선물] 아기 두뇌발달에 좋은 네이처런스 임산부 오메가3 효능은?

by 엔돌슨 2014. 4. 15.
반응형
[임신선물] 아기 두뇌발달에 좋은 네이처런스 임산부 오메가3 효능은?

와이프한테 선물로 주고 싶은 오메가3 DHA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지금생각해보니 와이프가 임산부였을 때 진작 먹었으면 민아가 빈혈기가 덜하지 않았을 까 생각이 들기도 하는 데요.

임산부의 건강과 아기 두뇌발달에 좋아서 꼭 챙겨 먹어야 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천연재료로 만든 건강식품이라서 안심할 수 있구요. 지금은 엄마가 먹는걸 민아도 먹기 때문에 약도 함부로 못먹게 되는 데요. 네이처런스는 천연재료로 만들어서 특별히 문제될 것이  없다고 합니다.

DHA는 아기 두뇌발달에 꼭 필요한 물질인데요. 아기 두뇌발달에 좋은 오메가3 DHA를 임산부가 먹으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태아의 눈과 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거죠. 임신중일 때는 양질의 단백질이 부족하기 쉬운데요. 모든 영양소가 아기한테 가니깐 좋은 천연 원료 영양제를 선택하는 게 중요합니다.

제일 좋은건 임신중일때 먹는 것이구요. 지금은 와이프가 출산후라 태아에게 모유로 한번 거쳐서 가지만 아기를 위해서 도움이 될 거라고 봅니다.

태아의 두뇌 발달에 좋은 오메가 3 DHA 네이처런스 제품



와이프에게 선물로 오메가 3 를 주었는 데요. 와이프가 많이 좋아 하네요. 역시 선물은 누구나 기쁘게 하는 힘이 있나 봅니다^^

누군가 나를 챙겨준다는 선물이라는 감사한 마음이 전해져서가 아닐까요?




오늘 소개 시켜 드릴 제품은 20~30 대 임산부에게 좋은 여자 영양제 세트가 되겠습니다.

오메가3 DHA, 폴릭 엽산, 아이언 철분 3종 세트입니다.

임신부터  출산까지 패키치 임산모 출산선물 세트가 되겠네요. 와이프는 철분, 엽산이 부족해서 많이 먹어야 하는 데 선물로 주니 잘되었죠~ 만약 철분, 엽산, 비티민, 칼슘등의 영양소가 부족하면 태아에게도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다니 임산부가 잘 챙겨 먹어야 합니다.





후면에 보면 어떤 성분이 들어있고 1일 1회 먹어야 하는지 적혀있네요. 하루에 1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임신 전부터 12주까지 엽산과 비타민B1,2를 지속적으로 먹으면 태아의 기형 예방이 된다고 하네요. 임신 계획이 있다면 3개월 전부터 꾸준히 미리 복용하라고 의사들이 권한다고 합니다.

임신 중기에는 철분이 든 아이언 제품을 꾸준히 섭취해야 합니다. 중기에는 태아에게 공급되는 혈액량이 늘어나는 데 비해서 헤모글로빈의 양이 증가하지 않아서 결핍성 빈혈이 생긴다고 하네요. 그래서 철분이 든 영양제를 먹어줘야 합니다.


오메가 3 DHA 두뇌발달 영양제







재로 자체가 식물성 해조류 추출 오일과 연질 캡슐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재료입니다. 임산부들은 비린거 싫어 할텐데 캡슐로 담겨 있어서 전혀 비리지가 있습니다.

하루에 500mg 정도 오메가 3를 섭취해야 하구요. 한통에 2개월동안 먹을 수 있는 분량이라고 하네요.



잘보이는 부엌 책상위에 약통을 놓아 두었어요.




통마개는 이중 캡슐로 되어 있습니다. 약간 고급스럽게 막열게는 안되어 있네요 ㅋㅋ




와이프도 꾸준히 먹는 다고 했는 데요. 오메가 3가 필수 영양제니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됩니다. 






뚜껑을 열어 보니 붉은색 말랑거리는 오메가3 약이 보이네요. 와이프에게 잘해준다고 해놓고 출산의 고통부터 같이 했지만 특별히 잘해준게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선물을 준다는 건~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기쁨인데요. 와이프가 이런 기쁜 마음으로 건강식품을 받아 주어서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 민아가 태어나기 전에 더 좋은걸 먹여 줬어야 했는 데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의사가 철분이 부족하다고 민아와 와이프에게 이야기했었구요. 평소에 잘 챙겨 먹는 거 같지만, 영양소가 골고루 섭취하기는 더 쉽지 않나 봅니다. 이제는 민아가 태어났지만, 출산시에 두뇌 발달에 좋은 DHA를 많이 먹었다면 태아의 눈과 뇌를 구성할 때 더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영특한 아이를 꼭 바라는 건 아니였구요. 오메가, 철분, 엽산 이렇게 먹어서 튼튼한 아이가 태어난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주변에 출산을 예정하고 있는 분이 있다면 태아에게 도움이 되는 오메가 DHA 제품을 꼭 한번 권해보세요. 특별한 선물에 행복해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