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여행(Travel)

전라도 여행지추천 하는 자연휴양림 느랭이골

by 엔돌슨 2014. 6. 29.
반응형
전라도 여행지추천 하는 자연휴양림 느랭이골

6, 7, 8월달 여름휴가로 떠나기 좋은 전라도 여행지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어김없이 여름 휴가철이 오면 산으로 바다로 여행을 떠나게 되는 데요. 가끔 사람들이 너무 많은 바다 보다는 산과 계곡에서 캠핑지을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미리 여름휴가 계획을 새우면 여름 성수기라서 바가지도 피할 수 있고 전라도 여행지 추천 장소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듯합니다.

이번 여름에 가족나들이 여름계획을 새우고 계시다면 한번 눈여겨 보실까요? 전라남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장소가 있다면 어디가 있을까요?

광양장도 박물관이나 세계에서 4번째로 길다는 이순신대교! 여수의 중심가에서 10분쯤 거리에 있는 오동도. 고흥반도와 여수반도사이에 깊숙이 들어간 순천만의 최고 비경이라서 꼭 사진찍고 간다는 순천만자연생태공원도 있습니다. 그외 상계사, 남해독일마을, 매화마을, 평사리공원  등 전라남도 여행지로 추천할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 여름휴가 여행장소로 캠핑을 생각한다면 어디가 좋을까요? 느랭이골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느랭이골이란 순수, 자연, 평온, 휴식, 건강, 예술, 문화가 한대 어울려져 진정한 쉼을 제공하는 자연 리조트입니다.  휴가철 여름 더위를 피해서 왔는 데 짜증나면 안되겠죠?

느랭이골은 최적의 삼림욕장과 자연속의 글래핑과 다양한 놀이시설이 있어서 누구나 쉽게 와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여름휴가철 전라도 여행지로는 안성맞춤일 거 같습니다. 여름 휴가를 자연속에서 글램핑하면서 여유롭게 즐기다 오시는 방법을 안내 하겠습니다.




즐거운 캠핑을 위한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는 글램핑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산위에서 즐기는 상쾌하고 시원한 친환경 휴양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편백나무로 이루어져 있어서 최적의 삼림욕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편백나무가 많은 피토치드를 만들어 낸다는 것을 알고 계시죠?

자연의 싱그러움이란 이런 거겠죠?






● 느랭이골 위치는?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라남도 광양시 다압면 신원리 산125
고객센터 : 1588-2704
상담시간 (평일) 08:30 ~ 18:30

서울에서 가는 버스, 광주, 부산, 대전에서 출발하는 버스도 있다고 하네요.






느랭이골 편의 시설로 수영장도 있습니다.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수영장에서 물장구치고 놀 수 있겠네요.




캠핑을 위한 모든걸 잘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숙박시설로 자유로운 캠핑을 하면서도 호텔처럼 고급스러움을 갖춘 럭셔리 카바나 & 티피텐트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글래핑 숙박시설 가격은?



2인 성수기를 기준으로 35만원선으로 즐길 수 있네요. 일~목요일 주중은 25만원으로도 즐길 수 있네요.
여름휴가철에 성수기라면 4인기준으로 35만원이면 글램핑을 즐길 수 있겠네요.







캠핑하면 빼놓을 수 없는 바비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남도 제철 음식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식사패키지로 즐길 수 있습니다.
BBQ세트 + 조식으로 즐기 실 수 있습니다.

BBQ세트는 소고기, 목살, 삼결살, 닭고기, 그리고 전라남도의 새우, 해삼물  또 소시지, 야채류 등의 식사류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경관도 뛰어나서 카메라 들고 자연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캠핑이 처음이라도 딱히 준비할 것이 없어 부담스럽지 않을 거 같네요.






조식으로는 제공되는 된장국 또는 제첩국 정식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글래핑 내부에는 침대가 있고, 샤워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글래핑 A타입과 B타입의 차이는 그림으로 알 수 있을 거 같네요.

가격차이는 없고 선호하는 타입의 차이 같아요. 그리고 내부는 침대가 비치되어 있고 춥지 않게 온방이 된다고 합니다.




여름철 휴가로 캠핑인데 조금 편하게 즐기고 싶다면 느랭이골에서 글래핑 어떠세요?

글래핑 시설도 같이 알아 보았는 데 느랭이골은 전라남도에서 가종 좋은 기운이 모여든 ㄴ명당이라고 하네요. 지리산과 백운산 끝자락에 위치한 느랭이골에서 지친 도심의 일상을 잊어 버리고 생기가 넘치는 기운으로 가득 채워 오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여름 휴가 계획 중이시라면 자연속에서 즐기는 캠핑 한번 고려해보시죠~


◎ 글루핑장 프리미엄 서비스 할인쿠폰
http://bit.ly/1pOMn5o


◎ 느랭이골 홈페이지
http://www.neuraengigol.com/main/main.php



본 포스팅은 느랭이골의 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