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IT정보

최신영화 순위 어떤 영화 볼까? 순수의시대 N스크린으로 다운로드 해서 즐기는 엔탈 서비스

by 엔돌슨 2015. 3. 27.
반응형

 

최신영화 순위? 순수의시대 N스크린으로 즐기는 엔탈 서비스

 

최근 본 강남1970 영화를 보고 좋은 평점을 내리고 싶은데요. 바로 엔탈에서 N스크린으로 영화를 즐겼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영화를 즐기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 데요. 요즘 같이 스마트디바이스가 넘쳐나는 시대에 N스크린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결코 편리한 서비스가 아니라고 봅니다. 그럼 어떻게 영화를 감상하여야 편리할까요?

 

저는 국내 최대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인 엔탈(ENTAL)를 통해서 합법적으로 영화를 감상을 하였습니다. 물런 N스크린을 이용하여서 말이죠.

 

N스크린(N-screen)이란 N개의 디바이스기기에서 연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결국 스마트폰, 컴퓨터, 스마트TV, 태블릿으로 나를 중심으로 언제든지 영화를 나누어(N개) 즐길 수 있는 기술을 말합니다. 엔탈은 정말 편리하게 모바일과 태블릿 등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더군요. 더구나 FULL HD(1980 X 720) 화질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집에 있는 스마트TV로 즐겨도 화질이 고퀄리티로 보여줍니다.

 

와이프가 좋아하는 영화와 제가 좋아하는 영화를 몇 개 골랐습니다. 강남1970과 상의원, 클라우즈 오브 실스마리아, 앵그리스트맨 등의 최신영화를 다운로드 받기로 하였습니다. 와이프는 노트북으로 영화를 즐기고 저는 아이패드에어로 영화를 즐겼죠. 서로 좋아하는 것이 다르니 각자의 방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도 있네요.

 

빠르게 다운로드 받아서 즐길 수 있는 엔탈 어플과 컴퓨터로 영화를 집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네요. 굳이 영화관에 가서 보지 않더라도 시간이 나는 틈틈히 재생하여 볼 수 있는 것이죠. 정액제로 보면 더 저렴하다고 하던데, 영화를 코인을 충전하여 보았습니다. 가격도 4천원대가 대다수로 저렴한 가격에 영화를 즐길 수 있네요.

 

그러면 엔탈(ENTAL) 영화서비스로 여러 디바이스로 쉽게 즐겨 볼까요?

 

 

최신영화 다운로드, 다시보기 서비스 엔탈(Ental)

 

 

요즘 보고 싶은 영화를 쭉~ 나열 해두었네요. 왜 엔탈에서 영화를 보아야 할까요? 일단 많은 최신영화를 개봉과 동시에 만나 볼 수 있기 때문일 겁니다. 가장 빠르게 최신영화를 자신의 태블릿,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라는 것이죠.

 

최근 보고 싶은 킹스맨도 곧 제휴서비스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기대가 많이 되는 영화입니다. 시간이 없어 극장을 가지 못하였는 데 올라오면 엔탈 코인으로 킹스맨을 다운로드하여 즐겨 보고 싶네요.

 

 

 

 

정말 쉬운 회원가입 서비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으로 저는 회원가입을 하였는 데요. 자동인증로 쉽게 가입할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 페이스북, 회원가입으로 가입을 받고 있네요. 아차 그리고 19금 성인VOD의 경우에는 본인 인증 IPS와 핸드폰인증이 있어야 합니다. 이건 자녀를 위해서 차단되어 있어 편리하네요.

 

30만개의 영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가장 빠르게 최신영화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국내최초로 FULL HD 최고화질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영화 강남1970 무삭제판을 다운로드 받아 보았습니다. FHD화질인 1980 x 720 해상도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네요. 요즘은 스마트TV에서 엔탈을 즐기기 때문에 화질이 중요합니다. 국내 최초로 FHD화질로 다운로드를 지원하니 스마트TV로 봐도 화질이 깨끗하게 잘 나왔습니다.

 

그리고 아이패드, 스마트폰에서는 모바일 해상도를 지원하여 용량은 적게 화질은 괜찮게 볼 수 있네요.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스트리밍도 지원합니다. 언제든지 기한내에 다운로드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에어에서는 엔탈 어플을 설치하였습니다. PC에서 구매한 동영상이지만, 아이패드에어로 구매내역에서 다시 다운로드를 지원하네요.

 

 

 

엔탈 영화서비스는 스마트TV에서도 재생이 가능합니다.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N스크린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나스 또는 모바일 스크린미러링을 통해서 언제든지 큰 TV화면으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상의원 영화를 보고 싶어서 큰 TV화면으로 재생하여 보았습니다. 풀HD 화질이라 그런지 깨끗하게 재생이 되네요.

 

 

 

 

저렴한 영화가격 정액권을 끊으면 더 저렴하게..

 

 

 

최신영화도 그렇고 대체로 4천원 영화가 가장 많았습니다. 극장에서 영화를 통신사로 할인 받던 걸 생각하면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네요. 다양한 영화가 4천원선으로 저렴하고 2천원선의 영화도 있어 저렴합니다. 화질은 무조건 FHD로 받아서 재생하는 것이 좋은 거 같습니다.

 

 

 

 

다양한 이벤트가 엔탈에서 이미 진행 중이더라고요. 친구 가입시 15000원이 지급되는 이벤트는 2015년 12월 31일까지 지원이 되니 친구에게 말 잘해서 나는 코인으로 영화를 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괜찮은 이벤트가 수시로 있는 거 같으니 잘보고 있다가 이벤트 응모를 꼭 해보야 할 거 같네요.

 

 

 

 

 

 

코인으로 강남1970 영화와 상의원 영화를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강남1970은 좀 잔인하지만, 야망과 돈에 대한 탐욕의 이야기라 꽤나 볼만 하더군요.  코인은 4,000원 영화지만 코인으로 구매시 5%할인 적용되어 3,800원만 차감되네요. 이득이네요. 일단 2편의 영화를 다운로드 받았고 보고 싶은 영화를 담아 두었다가 다운로드 더 해야겠습니다.

 

 

 

애플 아이패드에 설치된 엔탈 어플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가 빠르고 앱이 있어서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네요.

 

 

 

 

컴퓨터에서 다운로드 받고 있습니다. 엔탈 전용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바로 초당 11메가 넘는 속도로 다운로드가 진행되네요. 2.14GB의 고용량 화질의 영화지만, 빨리 받아져서 컴퓨터로 쉽게 영화감상을 할 수 있네요.

 

 

 

 

참고로 다운로드 받지 않으면 기한 내에 삭제가 되고, 다운로드 받은 동영상은 영구히 보관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의 경우 해상도를 조금 줄인 800 x 450사이즈로 다운로드가 지원됩니다. FHD로 굳이 다 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조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받지 않고 바로 재생하는 것도 편리하네요.

 

 

 

 

영화의 줄거리를 보다가 재미있어 보이는 영화를 미리 담아 두기해여 찜해 두었습니다. 다음에 볼 영화인 것이죠.

 

▶ 영화 클라우즈 오브 실스마리아는 과거와 현재가 공존할 수 있는 공간에서 벌어지는 기가막힌 스토리의 이야기입니다. 재미있을 거 같아서 찜!

 

▶ 허삼관은 못봐서 꼭 보고 싶어서 찜해두었습니다. 하정우가 감독에 연기까지 한 영화죠. 하지원이 나오니깐 봐줘야 할거 같아서요.

 

▶ 마담 뺑덕은 스토리가 좀 기가막히네요. 바람 핀 교수 정도로 해두죠. 그리고 여자의 복수극! 반전~반전!

 

보고 싶은 영화를 모두 찾아서 보고 싶어 졌습니다.

 

 

 

 

 

 

아이패드에어 어플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였습니다. 어플이 없더라도 크롬, 사파리, 오페라, 파이어폭스 등의 멀티브라우저를 지원하기 때문에 쉽게 영화를 볼 수 있게 지원합니다.

 

 

 

 

 

분명히 PC로 다운로드 받았지만, 스마트폰은 다운로드 없이 재생하고 있네요. 회사 출근하면서 심심할때 영화 한편 보면서 출근할 수 있는 소소한 재미가 있는 것이죠.

 

 

 

 

 

 

 

 

남자의 영화다. 친구1 이후로 좀 액션감 있고 탐욕과 야욕을 그린 영화라고 평하고 싶습니다. 연기가 탄탄한 김래원이 나와서 기대가 되었는 데 드디어 보게 되었네요. 감독판처럼 무삭제판으로 영화를 즐겨 보았습니다. 지금의 강남특구가 나오기까지 사람들의 야욕을 그린 영화로 픽션이 있지만, 꽤나 비열하고 처절한 돈과 땅에 대한 이야기네요. 액션은 바줄만하네요.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영화를 꼭 보고 싶었습니다. 아직은 개봉하지 않았는 데, 곧 제휴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엔탈의 코인으로 볼 수 없는 영화는 제휴서비스로 더 폭넓게 검색하여 볼 수 있게 제공해주고 있더군요.

 

 

 

 

N스크린 서비스로 영화를 즐겨보니 정말 편리합니다. 컴퓨터로 보다가 친구만나로 나가면서 모바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영화를 보는 데, 큰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나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요즘은 거실에 TV를 보는 것 보다 개인이 들고 있는 태블릿과 모바일에서 VOD를 재생하는 경우가 더 많다고 하네요. 이제 영화도 개인화 된 것이라고 볼 수 있는 것이죠.

 

엔탈 회원가입을 페이스북으로 하여 무료 코인을 받았는 데요. 친구를 소개해주고 15000원을 받아 영화를 보는 건 어떨까요? 기다리고 있는 최신영화도 이젠 편하게 집에서 보구요. 집에서 편하게 영화를 보니 원하는 시간때 맥주와 치킨을 꺼내들고 먹을 수 있어 극장보다 더 자유롭네요.

 

이젠 쉽게 내가 원할 때 영화, TV VOD를 다운로드/스트리밍으로 태블릿과 TV, 스마트폰의 N스크린으로 즐겨 보면 어떨까요?

 

 

 

엔탈 공식홈페이지 : 하단배너를 클릭해보세요.

 

 

 

엔탈 사이트 링크 : http://ental.tv/71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