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맛집

서울근교데이트 무제한 월남쌈 주는 별내 오드리

by 엔돌슨 2016. 6. 11.
반응형

서울근교데이트 가볼만한곳 별내 오드리 자연식 월남쌈


최근에 서울근교 데이트로 별내 맛집을 많이 다녀왔네요. 이번에 월남쌈을 제한을 먹을 수 있는 오드리를 다녀왔습니다. 원래 자연식 무제한 월남쌈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죠. 와이프와 4살 딸아이와 다녀왔는 데, 계속 리필되는 월남쌈 덕분에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냥 양만 많은 게 아니라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3가지 종류의 소고기, 오리고기, 돼지고기가 나오기 때문에 대식가라도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거에요. 주말에 서울근교 나들이가면서 별내 맛집인 오드리에 들려서 먹고 가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정말 한번 가보면 강추 하게 될겁니다.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한상 차림으로 성인 월남쌈 2인에 별도의 "호두크림 새우" 요리도 같이 시켰습니다. 사진만 봐도 월남쌈 생각이 절로 날거에요.










▲ 별내 자연식 월남쌈 오드리 위치


 
201669일 네이버 지도에서 보낸 포스트로, 현재 지도검색 결과와 다를 수 있습니다.
 
지도
 
오드리 음식점 > 한식
031-529-0522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2184-11


서울근교로 잠실에서 출발했는 데, 멀지 않았습니다. 요즘 별내 근처에 많이 개발되어 갈곳이 많네요.










딸아이와 별내 오드리에서 월남쌈을 먹고 근처에 분수도 있고 잔디도 잘도어 있어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비누방울을 가져가서 날리면서 사진도 찍고 재미있게 놀았네요.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노는 게 좋은거 같네요.










별내 오드리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실내 1층 / 2층이 있고, 1층은 창가쪽과 안쪽이 있었습니다. 날씨가 좋아 창가 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우리딸도 먹을 준비가 다 되었요~ 그럼 신나게 월남 보쌈을 먹어 볼까요?


일단 메뉴을 볼까요?




별내 월남보쌈 가격 메뉴판 보기

 





메뉴판에 오드리라는 뜻이 나오네요. Oriental, Design, Respect, Excellent, Yummy 의 영어의 첫자만 따서 고객을 위한 정성드린 전문 요리라나 뭐라나 ~ 궁금하신 분은 메뉴판을 잘 읽어보세요.









< 오드리 - 성인 월남쌈 >


월남쌈 성인1인 (평일) 15.0 / 월남쌈 성인1인 (주말, 공휴일)) 17.0 / 어린이1인 7세~초등학생 8.0 입니다.

















메뉴는 월남쌈 2인호두 크림새우 식사를 시켰습니다. 베트남 쌀국수는 월남쌈 시키면 공짜로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가격대비해서 고기와 야채가 리필되니깐 비싸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우리딸은 베트남 쌀국수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조금 매운 소스랑 비벼 먹으니깐 너무 맛있더군요.






월남쌈 먹을 때 꼭 있어야 할 "라이스 페퍼" 입니다.






월남쌈으로 싸먹는 고기는 3가지 종류가 나옵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 입니다. 전 오리고기를 좋아해서 많이 먹었네요. 와이프는 소고기가 맛있다고 하네요.



 

 

 



호두크림새우



월남보쌈만 시켜먹기 그래서 "호두크림새우"도 같이 시켰습니다. 이거 정말 고소한 호두와 바삭한 새우틔김에 크림소스가 곁들여져서 맛있습니다.

 

 

 

 

 

베트남 쌀국수



월남쌈을 시키면 베트남 쌀국수도 같이 나옵니다.



 

 

 

 

 

 



베스타남 쌀국수도 맛있던데, 매콤한 소스와 같이 면이랑 먹으면 맛있네요.

 



별내 오드리 월남쌈 먹기


 

 

 

 

오드리 들어와서 식탁에 앉으니깐, 초를 켜두더라고요. 처음에 왠 초지 했는 데, 고기가 먹는 도중에 식지 않게 계속 따뜻하게 해주는 용도로 쓰이네요.

 

 

 


따뜻하게 데펴진 물에 라이스페퍼를 넣습니다. 이제부터 월남쌈 싸먹어 볼께요

 

 

 

보기 좋게 오리고기, 소고기, 돼지고기를 올렸습니다. 고기를 좋아하니깐 종류별로 다 올렸고, 신선한 채소류를 올립니다. 여기에 팁은 파인애플이에요. 파인애플을 많이 넣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보기 좋게 월남쌈을 싸 보았어요. 먹음직 스럽죠?


정말 다시 보아도 군침이 도네요. ^^

 

 

 

 

 

소스는 2가지 입니다. 매콤한 소스와 고소한 땅콩소스 입니다.


월남쌈 싸먹을 때는 땅콩소스가 제격이고, 베트남 쌀국수 먹을 때는 매우소스가 더 맛있네요.

 

 

 

 

 월남쌈 이제 먹어 볼까?

 

 

 

 전 매콤한 걸 좋아해서 매콤한 소스와 땅콩소스를 번갈아 찍어 먹었습니다. 그러면 더 맛있더라고요.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별내 맛집 오드리 월남쌈 동영상
https://youtu.be/i0PeD7ct4pc


 

 


오드리 분위기를 모르실거 같아서 4K, UHD 화질로 동영상을 찍어 보았네요. 처음 자리 앉고 물부어 주는 것부터 식탁에 월남쌈 나오기 까지 동영상으로 찍어 보았어요.

 

 

 


별내 오드리 여름 한정판 메뉴


테이블에 "여름 한정판" 메뉴를 먹으면 싱가폴에서만 볼 수 있는 타이거 라들러 맥주를 2+1 서비스를 한다고 쓰여 있네요. 여름에 리미티드(한정판) 이벤트로 진행하나 보네요. 싱가폴 로컬 맥주인 타이거 라들러가 9천원인데 2+1로 덤으로 주는 거네요. 여름에 맥주랑 월남쌈이랑 먹으면 그만이겠네요.

 

 

 

 

 

월남쌈 2인 + 호두새우크림 (사이드메뉴) 주문한 한사차림입니다.


와이프와 저랑 딸아이까지 가서 먹는 데, 무제한 리필이지만, 2번만 부분 리필했네요. 옆테이블은 단체 손님이라 3번정도 리필하시던거 같던데, 정말 먹다 보니 배불리 먹게 되었습니다.


 

 

 베트남 쌀국수에 들어가는 콩나물~

 

 

베트남 쌀국수를 한저가락 해보았습니다. ^^

 

 

 

 

 

 


호두새우크림 요리는 정말 고소한 게 포인트 같네요. 월남쌈만 먹는 것보다 다른 것과 곁들여 먹어 보았습니다. 고소한 맛에 크림소스가 부드럽게 해주어서 맛있습니다. 새우가 큼직하니 맛있네요.


 

 



월남쌈 먹을 때 오드리 분보싸오를 만들어 보자!

 

 





 월남쌈으로 먹다 보니 라이스페퍼 펴기 귀찮아 졌습니다. 빨리 먹고 싶은데, ㅋㅋㅋ


그런 분들은 저처럼 분보싸오를 만들어 먹어 보세요.



 

 

 

 

 분보싸오란 원하는 채소들을 모아서 한 그릇에 넣는 거에요. 분보싸오 해먹고 싶다고 이야기해주면 되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채소들로 채워주는 것이죠.



 

 

여기에 매콤한 소스를 넣어 주면 더 맛있습니다.

 

 

 

 소면이랑 원하는 채소랑 섞어 줍니다. 

 

 


아차! 소고기랑 오리고기, 돼지고기를 같이 넣어주면 더 맛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분보싸오 완성!!


분보싸오를 만들어서 소면과 함께 야채, 채소를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월남쌈을 먹는 또 하나의 방법이네요. 한번 만들어 먹어 보세요. 한번에 야채랑 고기랑 먹기 좋네요.


오드리는 정말 건강식인 거 같네요. 이렇게 신선한 채소랑 먹고 나니 정말 좋네요.


식사도 했고 해서 딸아이와 놀았습니다. 식사 마친후 바로 옆에 분수가 있어서 놀기 좋더군요.



 

 

 

 

 


딸아이와 놀려고 비누방울을 가져와서 재미나게 놀았네요. ^^

 



커피 마실 땐, 분위기 끝장인 "커피샤워" 에서~


 

 

 

 

 

 


분수가 있는 곳에서 조금 더 가면 별내 야구장이 나옵니다. 그 아래에 바로 커피샤워 라는 이름의 커피숍이 있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꼭 추천 하고 싶어 글을 써봅니다. 아마 한번 가보면 분위기가 왜 좋다는 지 아실겁니다.

 

 

 

티는 "긍정적인 에너지", "노래를 불러요" 2잔을 마셨습니다. 이름 만큼이나 문학적인 제목이 저에게 힘을 주네요.


커피는 달달한게 맛있고 쓴건 제 입맛에 안맛네요.


커피는 크림드모카가 맛있었습니다. 달달한게 좋았고요. 아인슈페너는 써서 별로 였어요.


원두는 여기 사장말로는 차별화 된거라고 하네요. 보통 원두 싼건 "브라질산"인데, 그걸 쓰지 않고 "콜롬비아" 고급 원두만 고집한다고 합니다.


커피는 "크림드모카"가 맛있었습니다.  


 

 


사진찍으면 창가자리가 역시 사진이 너무 멋지게 나옵니다.


역광으로 그림자 사진을 찍으면 손하튼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와서 분위기가 좋네요. 커피샤워 이름에서 커피로 샤워한다는 의미인가 궁금하게 만드는 카페네요.

 

 

 

 


서울근교 별내 여행이 이제 끝났네요. 월남쌈 먹고 근처 커피숍까지 다녀오면서 너무 좋았습니다. 주말은 가족과 함께 사진도 찍고 추억도 쌓는 시간을 더 즐겨야 할거 같네요.


맛있는 것도 먹고 즐거운 여행을 했네요. 기억에 남는 건 신선한 채소와 맛있는 오리고기, 소고기, 돼지고기가 무제한으로 리필되어 양껏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근처에 분수도 보고 놀곳도 있어서 아이들과 가기도 좋았습니다. 주말엔 먹고 힐링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