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웨어러블디바이스

기어S3 프론티어LTE 아스팔트6 게임 즐기기

by 엔돌슨 2016. 11. 12.
반응형

Gear S3 휠 돌려가며 즐기는 기어S3 아스팔트6 게임


심심할 때 짬짬히 즐겨 볼 수 있는 스마트워치 게임이 있습니다. 삼성 기어S3에 설치할 수 있는 레이싱 게임인 아스팔트6 게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기어S3 로 할 수 있는 게임은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 중에서 버블버블과 아스팔트6 게임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무엇 보다 정말 운전을 하듯 기어S3 휠을 돌려가면서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매력중에 하나이죠.

게임은 스마트폰에서 하는 레이싱게임 아스팔트8과 비슷하였습니다. 다만 스마트폰에 설치한다고 삼성 기어S3에 설치 되지 않습니다. 기어S3 에 앱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삼성 앱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삼성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기어S3용 아스팔트6(ASPHALT 6)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짬짬히 게임을 즐긴다?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고도 기어S3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있겠죠?

사실 붐비는 지하철에서는 스마트폰을 겨우 들고 있는 데, 이럴 때 기어S3로 게임을 해볼만 합니다. 




 INSTANT PLAY 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http://tvcast.naver.com/v/1235216


동영상을 보시죠. 기어S3로 어떻게 아스팔트6 게임을 하는지 보시면 재미있을 겁니다. 제가 촬영하고 제가 다시 몰입하게 되네요.



삼성 기어S3 즐길만한 게임? 레이싱게임 아스팔트6




삼성 기어S3을 소니 엑스페리아XZ에 연동하였습니다. 확실이 이전 리뷰 때 아이폰7플러스의 베타인 기어S3 iOS 앱과는 차이가 조금 있었습니다. 바로 기어S3용 게임이 몇게 더 보였다는 것이죠. 그중 하나가 바로 아스팔트6 게임입니다.




기어S3 용 게임과 필요한 앱들을 설치하였습니다. 시간 나는 대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레이싱 게임을 설치한 것입니다. 기어S3에 설치된 게임은 이렇게 앱형태로 보여 집니다.



기어S3의 휠을 돌려라~ 돌려~~ 진짜 운전하듯이 핸들링 할 수 있네!!


삼성 기어S3의 휠을 돌려가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진짜 코너링 하는 느낌도 마치 듭니다. 



기어S3가 전작인 기어S2 보다 배터리 mAh용량이 늘었습니다. 기어S2는 250mAh 였고 기어S3는 380mAh 로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하니깐 배터리가 훅훅~ 없어지는 군요. 기어S3는 3~4일 정도 사용이 가능하였지만 게임하니 보시는 것처럼 51%의 배터리소모를 보여 줍니다.




▲ 기어S2 와 신제품 삼성 기어S3 의 스펙비교




그래도 게임을 즐겨볼만 합니다. 기어S3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궁금하셨던 분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